https://playruneterra.com/ko-kr/news/preview1-end-kr
플레이어 여러분,
1차 사전 체험 이벤트가 10월 21일 11:00에 종료될 예정이며 이후 새로운 일정이 시작되기 전까지는 접속이 불가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위 표는 태평양 표준시 기준으로 한국에서는 10월 16일 ~ 21일, 11월 15일 ~ 20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많은 부분이 미흡한 상태로 1차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즐겁게 이용해 주시고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남은 시간동안 사용해 보지 못했던 여러 카드를 마음껏 활용해 보실 수 있도록 10월 20일 11:00 부터 1차 사전 체험 이벤트 종료까지 모든 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게 해제하였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 있을 2차 사전 체험 이벤트, 베타 테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이후 일정에 대해 확정 및 변경사항은 새소식 게시글을 통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겠습니다
※ 모든 카드 사용 기간은 10월 20일 11:00부터 1차 체험 종료 시점까지만 적용됩니다.
※ 1,2차 체험 기간 및 베타 테스트 기간에 구매하신 내역은 정식 서비스 시작 전 최소 1회 초기화될 예정이나. 해당 기간에 구매한 코인은 모두 반환 되어 계정에 저장 후 정식 서비스시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스스스톤도 출시 초기엔 혜자소리를 들었던 만큼 앞으로의 운영이 중요하지만 과금 정책 이대로만 나와준다면 확실히 경쟁력있는 게임임
타격감은 하스보단 딸리는 느낌
명치치는맛은 하스가 더 맛있긴하죠
근데 챔피언 레벨업 이펙트가 멋있더라구요
하스도 야생이 생기는건 어쩔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문제는 블쟈 이놈들은 패치로 밸런스나 좀 잡고 보내지 바로 야생으로 쳐넣어버리니...
하스스스톤도 출시 초기엔 혜자소리를 들었던 만큼 앞으로의 운영이 중요하지만 과금 정책 이대로만 나와준다면 확실히 경쟁력있는 게임임
타격감은 하스보단 딸리는 느낌
루리웹-9756133568
명치치는맛은 하스가 더 맛있긴하죠
루리웹-9756133568
근데 챔피언 레벨업 이펙트가 멋있더라구요
솔직히 타격감은 많이 차이나죠 ㅋㅋ. 명치가 아니고 넥서스가 옆에 있기도 하고. 근데 재미는 ..??
튜토부터 머리가 좀 아파서 놔두고 있는 중.. 다음턴을 눌러야 하는거 같은데 아니라고 하고 뭔가 하수인으로 칠려고 하는데도 버튼이 말을 안듣고
실전 몇 판 해보면 대강 감은 오는 거 같아요. 하수인으로 치는 건 공격 라운드에 딱 한 번이고(늘릴 수 있는 카드로 늘릴 수도 있지만) 한 라운드 안에서 번갈아가며 주문이랑 소환을 써가면서 최적의 공격과 방어를 셋팅해서 마나를 쓰고 다음 라운드로 넘어가는 방식 하스스톤이 내턴에 내 행동 전부 하고~ 상대턴에 상대행동 전부 하고~ 하는 식이면 이 쪽은 내 공격턴에 내행동,너행동,내행동,너행동해서 주어진 마나로 셋팅 다 되면 공격-방어. 뭐 거기서 다음턴을 위해 마나를 남기기도 하고 상대 보다 내가 준비가 먼저되서 상대 행동을 덜 주기 위해서 먼저 냅다 공격부터 할 수도 있고 그런 식인 듯
카드게임이 어쩔수없이 신카드를 안내면 너무 거기서 발전이 없고 신카드를 내면 파워크립이 생길수밖에 없는데 LoR도 결국 야생 도입을 할수밖에 없을듯
느그1
하스도 야생이 생기는건 어쩔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문제는 블쟈 이놈들은 패치로 밸런스나 좀 잡고 보내지 바로 야생으로 쳐넣어버리니...
뭔가 예상과 달리 코어함이 느껴져서 의외였음 한라운드에 계속 수싸움이 오갈 수 있는 방식인데 방어측도 줘터지기만 기다리는게 아니라서 합리적이라고 생각됨 근데 이게 동시에 약간의 진입장벽이 될수도 있다고 봄 사실 카드겜 제작자들이 이 좋은 걸 왜 모를까..하고 계속 하스스톤에서 약간 더 어려워지고 운빨의존도를 줄이는 시도를 해오긴 했었는데 과연 이번에는 통할 수 있을지 궁금함
사실 옛날 TCG들은 공턴 방턴이 따로 있었죠. 그게 없어진 이유는 루즈한 게임진행의 템포를 빠르게 올리기 위해서였고요.
거부를 거부하고 거부하는게 좀 웃겼음. 나중엔 슈퍼거부 나오는거 아닌가?
매더개에선 카운터 못 치는 카운터주문들도 있으니 충분히 나올 법도 하죠
어흐흑 하스초기 생각날 만큼 개꿀잼으로 하고있는데 벌써 클베 끝이라니 ㅠㅠㅠㅠㅠ
하스스톤보다는 유희왕 같은 게임 상대턴에도 카드를 낼수 있다보니 능지싸움땜에 꽤 어려웠음
하스보다 그 식물 대 좀비 히어로즈 생각남
어머니덱으로 같은 어머니덱 만나기전까지 11연승했는데 그냥 묵묵히 지 할거하는 벽덱 카운터칠만한 카드가없음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하스보다 훨씬 재밌음 하스는 전체적인 짜임세가 중요한데 룬테라는 영웅 카드 하나가 사기임 사기들끼리 하는 재미가 재밌어요 ㅋㅋ 꼭 롤 게임을 카드 버전으로 만든거 같음 라인전 하는거 같아요 ㅋㅋ
.........이거 모두 플레이 가능했어요? 전 메일도 안 오고 못해봤는데;;
하스 짭이라는 느낌을 가지고 비판적인 자세로 시작했었는데 오히려 하스보다 타격감 + 이펙트 + 긴장감이 좋았고 밧줄 태우는 시간도 비슷한거 같은데 짱구 굴리느라 시간이 빠르게 흘러가는 긴박감도 있고 재밌었네요. 저는 오히려 하스짭이라는 느낌보다 이녀석들 포스트 매직더게더링 하는것 같다라는 느낌을 많이 받음요 카드 게임자체가 혜자 일 수가 없긴한데 비관적인 첫 이미지로 시작했으나 오히려 좋은 느낌 받고 끝났네요 앞으로가 기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