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개발 중인 새 오버워치 패치를 테스트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문제를 발견하셨거나 의견이 있으시면 기술 지원 토론장에 올려주세요.
아래 패치 노트는 지금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테스트할 수 있는 변경 사항들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PlayStation 4와 Xbox One의 경우 이번 패치의 변경 사항 대부분이 추후 패치에 포함되어 적용될 예정입니다. 공개 테스트 서버는 PC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PC 전용 변경점만 안내해 드립니다.
※영웅 업데이트
■레킹볼
- 파일 드라이버(Piledriver)
- 공중에서 적에게 주는 경직 시간이 1초에서 0.5초로 감소했습니다.
■브리기테
- 수리 팩(Repair Pack)
- 초과하는 치유량의 방어력 제공량이 75에서 50로 감소했습니다.
- 초당 치유량이 60에서 55로 감소했습니다.
■시메트라
- 광자 발사기(Photon Projector): 우클릭
- 완전 충전 시 피해가 120에서 140로 증가했습니다.
■위도우메이커
- 죽음의 입맞춤(Widow's Kiss): 우클릭
- 완전 충전 시간(풀 차징)이 0.83초에서 1초로 증가했습니다.
오버워치2 공식 홈페이지 playoverwatch.com에서 앞으로 공개될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오버워치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YouTube에서 공개되는 최신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도록 팔로우 및 구독해주시기 바랍니다.
딜러는 너프할때도 0. 몇초에도 고민하는티를 내면서 힐러는 힐량을 너무 확확건듬
어딜 쓰레기같은 탱힐따위가 딜러님들 힘들게 하냐 수준인데 ㅋㅋㅋ
브리기테 안그래도 쓰기힘든데 이해안되네
아무리 그래도 이건 너무 심한데요 ㅡㅡ;;
마그마에선 브리 고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그 뭐 자랑하던 과감한 업데이트임? 뭐 다양한시도한다며 그저 너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긴다... 이럴줄암 ㄹㅇ 진짜 800레벨찍은시간 되돌리고싶다...
시간 아까우면 접던가 왜 계속 오버워치 글마다 꾸역꾸역 들어와서 이런댓글은 뭐하러씀 시간아깝게
딜러는 너프할때도 0. 몇초에도 고민하는티를 내면서 힐러는 힐량을 너무 확확건듬
오래전엔 루시우와 메르시가, 비교적 최근엔 모이라 이후로 바티 힐량이 너프되었는데 브리도 칼질해버리네 딜과 힐이 줄다리기하는 유지력싸움을 싫어하는편이긴한데 설계자체가 그런겜이다보니 이렇게 줄여도되나 싶기도하다
위도우, 레킹볼은 너프될만 했고 브리기테의 경우 요즘 브리가 워낙 좋아서 너프가 예상되긴 했습니다. 이게 특히 요즘 다시 돌진탱 메타가 오면서 디바랑 합쳐지면 죽질 않아 200짜리 딜영웅들이 너무 힘들더군요
브리기테 안그래도 쓰기힘든데 이해안되네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중공겜시국겜안해요
아무리 그래도 이건 너무 심한데요 ㅡㅡ;;
중공겜시국겜안해요
브리 둠피에게 원콤만 안나게만 해줘도 좋을틴데...
납득 되는 패치로다.
어딜 쓰레기같은 탱힐따위가 딜러님들 힘들게 하냐 수준인데 ㅋㅋㅋ
마스터 그랜드마스터는 브리기테가 이제 op인가요? 분명 옆 돌아 기습적으로 진입 가능한 상황에서는 쓸만하긴 한데 그래도 깜짝 픽으로나 쓰일 법하지 다른 힐러에 비교하면 1인분이 되는 지는 아리송하던데
잇힝힝힝힝힝
마그마에선 브리 고정
시메 우클릭 진짜 잘 맞춰야 겠네..
롤이나 다른 fps게임처럼 순삭되게 만들어야 캐리도 가능하고 게임이 흥할텐데 계속 딜량만 너프 시키니까 히오스처럼됨
저격수메타
탱힐 너프 어쩌구 하는 양반들은 겜은 해보고 말하시나 요새 브리기테 레킹볼 말도 안되게 사기라 너프 될만 했는데
탱힐이 나대면 너프 클빠대에서 12딜러 나오니 왠지 밸런스 맞는거 같던데 탱힐은 33 모드 따로 만들어서 탱힐 끼리만 놀고 딜러도 딜러끼리만 놀게 하면 밸런스 맞겠네 ㅋ
222이전의 브리기테는 근접검방 올라운더로서 특유의 개성을 가진 캐릭터였다. 오버워치가 영향을 많이 받은 AOS의 역사에서 올라운더의 역할은 유동적인 플레이와 조합의 강점은 살리지 못해도 윤활유 같은 역할을 하면서 세미캐리 또는 세미서포터로서 개인의 선택에 따라 팀에 필요한 운영을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그래서 222 개념이 없을 때 오버워치의 기존기획의도는 솔져, 자리야 같은 영웅들을 올라운더 영역으로 전략적 다양성을 이끌어내는데 근본적인 의미가 있는 것인데 222 강제가 게임의 기존 기획과 달라서 꼬이면서 게임 구성의 모든것을 망쳐버렸다.
저럴거면 방어구 쿨팩을 줄이던가 범위힐을 늘리던가 해야될듯. 통계보니까 1주일간 그마에서 픽률이 힐러중 중간정도던데
시메 우클상향은 살짝 뜬금없긴 하네. 탄속이나 폭팔반경 증가가 아니라 딜상향이라니.
브리기테 방벽이라도 500해주던가; 아직도 200인가?
500은 많고 300으로만 해줘도 괜찮을듯 둠피 딜 너프에
너무 적음 200 빼꼼하면 깨져가지고 ㅠ
아직 너프할게 남았다는거에 놀람
Cc기 패치때문에 레킹 너프 먹긴해야했음 아마 더 너프당할듯
밸패 할 생각 있는거 맞음?? 블기를 왜????
또 힐러너프여? 그냥콜옵처럼 딜러만 유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