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퍼레이드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습니다! 주요 내용을 아래 이미지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 하단의 텍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개요
신규 콘텐츠 추가
네포라보(5기) 및 마스코트 7종 추가
-라미와 보탄의 목소리가 새롭게 녹음되었습니다!
-오오조라 스바루(오리 변신)가 댄스 배틀에 휘말렸습니다!
-상대의 춤을 보고 안무와 리듬을 배우고 따라해 보세요.
-후부키와 관련된 마스코트를 획득하고 브레이크 제한을 해제할 수 있는 이벤트 스테이지!
-포함되는 마스코트는 스콘부, 네지마키 폭스, 오루양케, 미테이루입니다.
-스토리 1(영구 스테이지)을 클리어하면 잠금 해제됩니다.
-DLC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팀 스토어 페이지 *현재 Mac OS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구매 후 포메이션 화면에서 시라카미 후부키의 의상을 수영복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번 DLC에서는 홀로퍼레이드 최초의 홀로라이브 노래 BGM도 등장합니다! 후부키 씨가 부른 원곡 버전과 홀로퍼레이드에 맞춘 브라스 편곡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UR 탤런트의 BGM을 미리 설정할 수 있으며, 탤런트가 행진할 때 BGM이 컷 인과 함께 변경되어 퍼레이드 분위기를 고조시킵니다! 이 BGM은 후부키 씨의 노래로 되어 있지만, 모든 UR 탤런트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마스코트 전용 스테이지입니다.
-평소와는 다른 대열 구성 전략이 필요합니다.
-스토리 5를 클리어하면 잠금 해제되는 고난이도 스테이지입니다.
이벤트 스테이지 '끝없는 시련' 추가
-스토리 4를 클리어하면 개방되는 도전 스테이지입니다.
-전투가 점점 더 어려워집니다.
홀로멤버의 저가 버전이 구현되어 보다 쉽게 배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UR 재능의 높은 동기 부여 비용으로 인해 게임 초반에 사용하기 어려워 많은 플레이어가 제한적으로 느꼈습니다. 또한, 높은 비용으로 인해 매우 강력해져 초반 게임 플레이가 홀로 멤버를 배치할 수 있는지 여부에만 의존하는 단순한 전략으로 축소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저렴한 버전의 홀로멤버 능력이 추가되었으며, 이제 기본값으로 설정됩니다. 홀로멤버가 20레벨에 도달하면 이전의 고비용 버전이 잠금 해제되며, 그 이후에는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전략의 깊이를 해치지 않으면서도 초반에 홀로멤버를 더 쉽게 배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저가 버전을 통합하여 홀로멤버로만 구성된 포메이션을 쉽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제 퍼레이드에서 1.5배속 전환을 지원합니다. 퍼레이드 화면 우측 상단의 버튼을 사용하여 상황에 따라 언제든지 전환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조합에 따라 버프를 발동하는 기능입니다. 특정 캐릭터가 조합된 상태에서 자동으로 발동하는 패시브 효과와 캐릭터가 조합된 상태에서 발동 버튼을 누르면 발동하는 액티브 효과가 있습니다. 이러한 버프는 심포니 효과만큼 중요하지는 않지만 다양한 조합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시너지 효과 발동 시 컷인 효과가 발생하여 퍼레이드의 흥겨움을 더합니다!
보조 도구 - SR 희귀도 이상의 캐릭터는 이제 두 개의 지정 악기를 가지며, 두 악기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A짱 레벨 - 동기를 소모하여 아짱 레벨을 올리면 네 가지 무작위 강화 옵션이 표시되어 상황에 따라 선택해 능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A짱 레벨을 올릴 때 얻는 동기 부여 속도 보너스는 기존 전압 레벨보다 감소했지만, 대신 초기 동기 부여 증가 속도가 상향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 화면의 도움말 및 팁(이번에 새롭게 적용됨)을 참고해 주세요.
-게임 내 도전 과제 외에도 다양한 스팀 도전 과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미 완료한 도전 과제는 게임 실행 시 달성한 것으로 인식됩니다.
-함께 퍼레이드를 하면 할수록 캐릭터의 능력치가 점차 증가합니다. 좋아하는 캐릭터를 애정을 가지고 육성하세요. (유대감 레벨은 최대 10까지 올라가며, 공격력과 체력이 10% 증가합니다.)
광역 공격의 최대 타격 횟수 제한이 추가되었습니다.
사소한 변경 사항
-이벤트 스테이지가 영구화되어 언제든 편리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 및 팁 화면을 구현했습니다.
홈 화면의 왼쪽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퍼레이드 화면의 UI를 개선했습니다.
-퍼레이드 중 자주 액세스하고 조작하는 항목이 화면 하단에 통합되었습니다. 기존에는 동기 부여와 전압 레벨이 오른쪽 상단에 위치하여 시선이 자주 이동해야 했으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개선되었습니다. 또한, 이제 탤런트 아이콘 위에 있는 악기 아이콘의 불빛을 통해 현재 행군 중인 탤런트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심포니 효과 섹션의 상태에서만 확인할 수 있었기 때문에 어떤 탤런트가 행진 중인지 빠르게 파악하기 어려웠습니다. 이번 개선으로 더 빠르고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가 버전의 홀로멤버 출시 및 기타 변경 사항으로 인해 조정이 필요합니다. 게임 밸런스를 유지하기 위해 적의 능력도 조정되었습니다.
적을 쓰러뜨릴 때가 아닌 아군아 쓰러졌을 때 동기를 얻을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미 승리했을 때 더 많은 이점을 얻는 것이 아니라 패배했을 때 반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후부키의 공격이 이제 두 대상에게 적중하고 보스에게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방어력 100% 무효화를 더 잘 활용하도록 조정했습니다.
-능력 변화에 따라 공격력을 조정했습니다.
마린의 공격이 범위 내 최대 체력이 가장 높은 적을 대상으로 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방어력 50% 무효화 및 높은 공격력을 더 잘 활용하도록 조정했습니다.
쇼콜라의 회복량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감소하도록 변경했습니다.
-매회 3%씩 감소하며, 100%에서 시작해 최소 30%까지 감소합니다.
-여러 유닛이 행군할 경우, 각각 독립적으로 감소합니다.
-쇼콜라가 적으로 등장할 때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수'의 사거리와 공격 반경이 소폭 증가했습니다.
검은 오라와 황금 오라의 어빌리티를 조정했습니다.
검은 오라
블록 확률:+50% → +40%
체력:+100% → +120%
공격력:+100%(변경 없음)
블록 확률:+60% → +50%
HP:+200% → +250%
공격력:+100%(변경 없음)
블록 무시 확률:+30%(변경 없음)
그 외의 오라에 대해서는 게임 내 새롭게 추가된 '도움말 및 팁' 화면을 참고해 주세요.
스카우트 티켓의 최대 개수를 500개로 설정했습니다.
-이미 이 한도를 초과한 경우, 기존 한도는 유지되지만 새로운 티켓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더 넓은 시야를 제공하기 위해 퍼레이드 중 최대 줌 아웃 레벨을 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