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절대적으로 높아지는건 아니기 때문.
탱커가 있다면. 특히 둘이상 있다면 딜링이 높아지는건 맞는데
상대가 올 딜러
특히 방어력을 두르지 않는 챔피언이 많으면 많을수록
딜링은 이전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은 경우가 많음.
왜냐면 절대적으로 높아지는건 아니기 때문.
탱커가 있다면. 특히 둘이상 있다면 딜링이 높아지는건 맞는데
상대가 올 딜러
특히 방어력을 두르지 않는 챔피언이 많으면 많을수록
딜링은 이전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은 경우가 많음.
블츠시대의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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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타 확률도 80에서 100되서 무조건 더 쌘거아님?
치명타 확률만 오른거지 실질적인 딜량이 높아진건 아님. 100의 데미지를 250으로 늘려줬던게 100의 데미지를 180으로 늘려주고 20은 고뎀으로 추가해주는 식이라
일단 오브젝트 칠때 체감오짐 ㅡ.ㅡ
ㅇㅇㅇ
방어력 없거나 -인 놈 상대로 체감 있죠
<80%확률의 250%치명타>와 <100%확률의 200%치명타(15%트루뎀)> 비교 .2(100/(100+x))+.8*2.5(100/(100+x)) < 2.0(.85(100/(100+x))+.15) 풀면 방어력 > 66.7 이라면 바뀌는 인피 효율이 더 좋다.
말했잖슴 탱커있으면 쌔지는건 맞지만 절대적으로 강해지는건 아니라고
상대 방어력 66.7 일때 들어가는 한방의 치명딜은 12% 정도 낮아지지만 치명률이 높아졌기에 DPS 는 삐까삐까
절대적으로 강해지는건 아니지만 방어 66.7은 왠만한 딜러들 기본방어력으로도 충족되죠
그렇긴한데 시간이 꽤 지나야되서......
아이탬 가격상승이랑 묶어서 생각해보면 3코어 나올 시점이면 딜이 비슷해지는건 맞는데 그 비슷해진 이유가 3코어가 늦게나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