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나토스(Thanatos) , 정예 사신 (Elite Reaper)
가장 위험한 임무에 투입되는 사신(Reaper) 중에서도 타나토스(Thanatos)라 불리는 이는 특별합니다. 토시와 함께 레이너 특공대에 합류한 타나토스는 몇몇 안되는 '6개월이 넘게 생존한' 사신 중 하나입니다. 그는 자신의 목숨이 아슬하게 생존하는 스릴을 즐겼죠. 전쟁이 끝나고 자유의 몸이 된 타나토스는 시공의 폭풍에서 또다시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고자 합니다. |
능력치
유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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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암살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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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기본 능력치 |
20레벨 능력치 |
생명력 |
1304 (+4%) |
3205 |
생명력 재생량 |
2.72 (+4%) |
5.74 |
공격력 |
94 (+4%) |
191 |
공격 사거리 |
4.5 |
4.5 |
공격 속도 |
1.75 |
1.75 |
이동 속도 |
5.06 |
5.06 |
공격력 8/10 ■■■■■■■■□□ |
활용성 4/10 ■■■■□□□□□□ |
생존력 5/10 ■■■■■□□□□□ |
난이도 7/10 ■■■■■■■□□□ |
타나토스는 원작의 사신과 같이 치고 빠지는 영웅으로 생각했습니다.
고유능력은 무라딘과 유사하게 비전투시 급격하게 회복되는 능력이고, 마나를 소모하지 않기 때문에 잠깐 전장에 빠져있는 것만으로도 다시 전장복귀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생명력은 매우 낮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타나토스는 지속전투에 매우 취약합니다. 고유능력이 발동하지 않는다면 일반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짧지는 않기 때문에 교전을 개시하면서 빠르게 딜을 쏟아붓고 스킬을 모두 소모하고 나면 다시 빠져서 스킬을 충전시켜야 합니다.
기술
Z - 니트로 추진기 (Nitro Boos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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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속도가 15% 더 빠릅니다. 생명력이 50% 이하일 때에는 이동속도 증가량이 100% 증가합니다. |
사신은 탈것을 탈 수 없지만 이동속도가 항상 15% 더 빠릅니다. 생명력이 50% 이하일 때에는 이동속도가 30%로 더 빨라지기 때문에 사신의 기동성을 따라잡기는 굉장히 힘듭니다.
고유능력 : 전투 치료제 (Combat Drug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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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초 동안 피해를 입지 않으면 초당 45(+4%)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하고,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빠르게 감소합니다. |
원작과 동일하게 사신은 일정시간 피해를 입지 않는 것만으로도 생명력이 빠르게 회복합니다. 또한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빠르게 감소하기 때문에 타나토스는 기술의 충전을 모두 소모하였으면 잠시 교전에서 이탈하거나 혹은 피해를 입지 않는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Q - KD8 지뢰 (KD8 Char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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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5초 후 폭파하는 지뢰를 설치합니다. 지뢰는 적중한 적을 밀쳐내며 125(+4%)의 피해를 줍니다. 최대 3회 충전됩니다.
충전 대기시간 6초 |
지뢰는 파괴할 수 없으며 1.25초 후 자동으로 폭파합니다. 딜은 약하지만 3회 충전가능해서 다 맞으면 낮지 않은 피해를 줄 수 있고
무엇보다 적을 밀쳐내서 정신집중을 끊거나 전장을 난장판으로 만들 수 잇습니다. 모랄 수류탄과 비슷하지만 밀쳐내는 범위 및 거리는 더 짧습니다.
W - 집속탄 (Cluster Bom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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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탄을 던져 대상 지역에 140(+4%)의 피해를 주고, 작은 폭탄 3개로 분열되어 0.5초 후 각각 주변에 35(+4%)의 피해를 줍니다.구조물에는 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충전 대기시간 9초 |
자유의 날개 시절 사신이 가지고 있던 것과 유사한 폭탄을 투척합니다. 구조물에 추가 피해를 주기 때문에 건물 철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평타 사거리가 짧은 반면 폭탄의 사거리는 꽤 길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구조물에 테러를 가할 수 있습니다. 빠른 속도로 게릴라전을 펼치듯이 폭탄을 던지고 빠지는 식으로 적을 귀찮게 할 수도 있고, 폭탄과 지뢰를 섞어가며 적 영웅에게 직접적으로 피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
E - 오버드라이브 (Overdriv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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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초 동안 유닛을 통과하며, 지형지물을 뛰어 넘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충전 대기시간 20초 |
사신의 아이덴티티와 같은 기술입니다. 지형지물을 무시하고 이동할 수 있게 되어 기동성이 대폭 증가하고, 기습하기에도 유용해집니다.
충전 대기시간은 긴 편입니다.
특 성
1단계 : 1레벨
안구 개조 |
사용 효과 | |
사용하면 시야 반경이 3초 동안 크게 증가하고, 시야 반경 내 적을 5초 동안 드러냅니다. 지속 효과 : 시야 반경이 4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
날카로운 파편 |
능력 강화 (W) | |
집속탄이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75% 증가합니다. 따라서 구조물에는 총 1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장약 충전량 개량 |
능력 강화 (Q) | |
KD8 지뢰의 적중 범위 및 밀쳐내는 거리가 40% 증가합니다. |
안구 개조는 사신의 부쉬 체크라던가 적의 위치를 파악하기 용이하게 하는 사용효과 특성
W특은 돌격병, 용병 및 구조물에 큰 피해를 줄 수 있게 해서 더욱 불쾌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하는 특성
Q특은 애매한 Q의 폭파범위를 좀더 증가시키는 특성
2단계 : 4레벨
폭파의 기술 |
능력 강화 (Q) | |
퀘스트 : KD8 지뢰가 2명 이상의 영웅에게 적중하면 KD8지뢰가 즉시 1회 충전됩니다. 보상 : KD8 지뢰가 2명 이상의 영웅에게 5회 적중하면 KD8 지뢰의 충전횟수가 1회 증가합니다. |
약점 포착 |
능력 강화 (Q) | |
퀘스트 : KD8 지뢰에 적중한 영웅에게 5초 내에 일반공격이 적중하면 일반공격력이 1 증가합니다. 보상 : 일반공격력이 50 이상 증가하면, KD8 지뢰를 사용한 후 일반공격 사거리가 5초 동안 1 증가합니다. |
얼음집의 훈련법 |
능력 강화 (W) | |
퀘스트 : 집속탄이 적중한 돌격병을 2초 이내에 죽이면 집속탄의 주 폭파 공격력이 0.5 증가하여, 최대 100증가합니다. 보상 : 시간 내에 돌격병을 50회 처치하면, 집속탄이 폭파하고 생성되는 작은 폭탄이 2개 추가됩니다. 보상 : 시간 내에 돌격병을 200회 처치하면, 작은 폭탄의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
4레벨에는 퀘스트 특성 구간
순서대로 Q특, 평특, W특
3단계 : 7레벨
접착지뢰 |
능력 강화 (Q) | |
KD8 지뢰의 폭파 대기시간이 0.25초 감소하고, KD8 지뢰에 밀쳐진 적의 이동속도를 3초 동안 25% 감소시킵니다. |
죽음의 여세 |
지속 효과 | |
생명력이 50% 이하일 때, 공격력이 20% 증가하고 일반공격을 할 때마다 일반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
치고 빠지기 |
능력 강화 (E) | |
오버드라이브를 사용하면 지속시간 동안 니트로 추진기의 이동속도 증가 효과가 100% 증가합니다. 적을 처치하면 오버드라이브가 즉시 1회 충전됩니다. |
강력한 폭탄 |
지속 효과 | |
집속탄의 폭파 범위가 20% 증가하고, 적중한 적을 0.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7레벨에는 여러가지 유틸성 특성
4단계 : 10레벨 (궁극기)
R1 - 초 전투자극제 (Super Steampac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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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초 동안 공격속도가 50% 증가하고, 방어력이 25 증가합니다. 피해를 입어도 전투 치료제가 발동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
R2 - 공습 (Air Rai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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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5초 후 타나토스가 하늘로 날아오릅니다. 2초 후 대상 지점에 포격을 가하여 2초 동안 초당 444(+4%)의 피해를 준 후 대상 지점의 중앙에 착륙합니다. 사거리가 무한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
초 전투 자극제는 타나토스의 교전 능력을 대폭 상향시켜주는 궁극기입니다. 방어력이 증가하고, 전투 치료제가 발동되면서 지속적으로 자힐 및 쿨타임 감소가 진행됩니다.
공습은 글로벌 공격기+이동기 입니다. 시야 내 사거리 제한 없이 넓은 범위로 대상을 지정하면 타나토스가 대상 위치를 폭격합니다. 범위는 대략 정밀 타격보다 조금 더 넓은 정도. 공격력은 매우 높지만 위치가 미리 표시되고, 피하기 충분한 시간이 주어지기 때문에 사실상 저 딜을 다 넣기에는 불가능합니다. 또한 착륙지점도 충분히 예측할 수 있기 때문에 그러한 점들을 유의하여야 합니다.
5단계 : 13레벨
강화 장갑 |
능력 강화 (E) | |
오버드라이브를 사용하면 2초 동안 저지불가 상태가 됩니다. |
생사의 경계 |
능력 강화 (고유능력) | |
생명력이 50% 이하일 때 전투치료제의 회복량이 100% 증가합니다. 생명력이 50% 이하일 때 이동속도가 10% 추가로 증가합니다. |
고속 치료제 |
능력 강화 (고유능력) | |
전투치료제가 2초만 피해를 받지 않아도 발동되고,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5% 빠르게 감소합니다. |
치유탄 |
지속 효과 | |
동일한 영웅에게 2회 연속 일반공격을 할 때마다, 47(+4%)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13레벨에는 생존 또는 유지력 관련한 특성
6단계 : 16레벨
부식 지뢰 |
능력 강화 (Q) | |
KD8 지뢰가 적중한 적의 방어력을 8초 동안 5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
추진기 과충전 |
능력 강화 (E) | |
오버드라이브의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하고, 지속시간 동안 공격력이 40% 증가합니다. |
사신이 두렵지 않나 |
지속 효과 | |
기절, 감속, 이동불가 상태의 영웅에게 일반공격이 최대생명력의 2%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16레벨에는 딜을 증가시킬 수 있는 특성
7단계 : 20레벨
전투자극제 중독 |
능력 강화 (R) | |
초 전투자극제를 사용하며 적 영웅에게 일반공격을 할 때마다 초 전투자극제의 지속시간이 0.75초 증가합니다. |
하늘에서 죽음이 |
능력 강화 (R) | |
공습의 범위가 30% 증가합니다. 공습을 사용한 직후 일반 기술이 모두 충전됩니다. |
연료탱크 확장 |
능력 강화 (E) | |
오버드라이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하고, 충전 횟수가 1회 증가합니다. 오버드라이브를 사용하는 동안 방어력이 25 증가합니다. |
저승사자가 도착했다 |
지속 효과 | |
타나토스가 죽으면 죽은 자리에 집속탄을 남깁니다. 타나토스의 부활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부활 혹은 귀환한 후 10초 동안 타나토스의 이동속도가 100% 추가로 증가합니다. |
궁강 및 강력한 특성들
제발 나왔으면 좋겠네요 너무 매력적이에요ㅜㅜ
2번째궁 요번에 인피니티워의 워머신이 떠오르네요 ㅋㅋ
엥 이거 완전 W로 건물부수고 오버드라이브로 튀고 물리면 공습쓰는 뺵도어 캐릭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