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건 없고
연승하면 고의로 패배를 유도하는 거지같은 매칭때문에라도
빠대만이라도 서렌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블리자드가 그지같은 매칭시스템을 포기할것 같지는 않을것 같으니까 ...
빠대에서 한 5~6연승 쯤 하면
딱봐도 실력차 오지게 나는 4인큐 적으로 주고
우리팀은 그 반대로 줌 캐릭터 매칭도 고의로 한번 이겨보시지 하고 주는거 같아서
진짜 게임할때 현탐이 ...
다른건 없고
연승하면 고의로 패배를 유도하는 거지같은 매칭때문에라도
빠대만이라도 서렌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블리자드가 그지같은 매칭시스템을 포기할것 같지는 않을것 같으니까 ...
빠대에서 한 5~6연승 쯤 하면
딱봐도 실력차 오지게 나는 4인큐 적으로 주고
우리팀은 그 반대로 줌 캐릭터 매칭도 고의로 한번 이겨보시지 하고 주는거 같아서
진짜 게임할때 현탐이 ...
아타호-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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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2.0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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랭크 ≠ MMR이라는 이상한 시스템 때문에 실제 실력을 기준으로 매칭했는데도 겉보기 랭크가 달라서 오해하는 것도 있구요
진짜 연승을 하다 보면 이상하게 실력 차이가 많이 나는 파티로 걸리더 군요. 역시 저만 느끼는 것이 아니였나 보네요. 그리고 히오스의 특징 중 하나인 레벨 공유 시스템의 가장 큰 단점이 있는데 바로 초반에 같은 파티가 플레이하는 것을 보면 대충 이기는판 & 지는판 인지 눈이 보인다는 것 특히 3렙이 차이나 버리면 혼자서 만회하기 위한 방법은 극히 작네요.
고의로 그렇게 매칭해주는것같아요 블리자드 고유의 시스템인지 승률 50%로 맞추려는 다비리의 음모인지
내용 보면 서렌 문제로 나올게 아니라 매칭 시스템 문제로 봐야 할거같은데ㅋㅋ
중간에 써놨는데 블리자드가 그걸 손볼것 같지는 않음 ... 아니 손볼 생각이 있나 부터 의심스러웡
히갤 같은 데서 "블쟈가 악의적으로 매칭해 준다!"고 프레임을 잡아버리니 다들 그렇게 생각하는데...연승이든 연패든 상관없이 매칭이 꼬이는 경우가 종종 나오는 거임. 하필 연승하는 중에 매칭이 이상하게 잡히면 기분이 나쁘니까 기억에 남아서 오해하는 거죠.
인구수 많은 북미에선 악의적 매칭 이야기가 안 나오는 것만 봐도 매칭은 연승 연패보다는 인구수의 문제라는 걸 알 수 있음
어이쿠손미끌
랭크 ≠ MMR이라는 이상한 시스템 때문에 실제 실력을 기준으로 매칭했는데도 겉보기 랭크가 달라서 오해하는 것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