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시즈 강제라서 어떤 조합이나 상황에서는 개사기
어떤상황에서는 쓰레기 이렇게 와리가리중인데
예전처럼 퉁퉁포 빌드도 사용할수있게해주면
범용적이고 좋아질것 같음
시즈는 지금상태에서 리워크해버리고
지금은 시즈 강제라서 어떤 조합이나 상황에서는 개사기
어떤상황에서는 쓰레기 이렇게 와리가리중인데
예전처럼 퉁퉁포 빌드도 사용할수있게해주면
범용적이고 좋아질것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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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타호-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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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상황에서는 쓰레기라고 하기엔 이번 웨스턴 이스턴에서 많이 활약하긴햇음 물론 영웅 특성상 카운터를 못칠정도는 아니긴한데 그래도 선밴도 자주나올정도엿는데 이정도면 쓰레기 정도까진 아니라봄 걍 해머 컨셉은 지금이 맞는거 같음 공성모드 컨셉 잘살렷다 생각함 오히려 어설프게 리워크하는거보다 지금 컨셉 유지하는게 맞는거같음
aos라는 게임에서 상황타는 캐릭이 있다는게 나쁘다고 생각 안해서
시즈모드상태는 현재상태로 놔두고 탱크모드상태는 벌쳐처럼 만들었어야함 탱크모드에서 스파이더 마인 깔고다니는데 더 이득을 주고 기동력에 보너스를 주고 평타는 약하게 변경 해머상사는 사실상 변신용 캐릭인데 리워크전에는 사정거리와 기동력만 다른 똑같은 캐릭이고 리워크후는 그냥 탱크모드는 시즈모드 깔기전에 자리잡는용도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님 둘 사이에 개성과 용도를 명확히 줘야할듯 개인적으로는 탱크모드에서 기동력과 마인심기에 보너스를 줘서 운영, 정찰 견제용으로 만들고 시즈모드는 지금처럼 초장거리 평타공격으로 유지하는게 맞을듯 어쨋든 변신캐릭이 두 모드가 비슷한것도 문제고 하나의 모드가 다른모드의 하위호환인것도 문제임
시즈모드상태는 현재상태로 놔두고 탱크모드상태는 벌쳐처럼 만들었어야함 탱크모드에서 스파이더 마인 깔고다니는데 더 이득을 주고 기동력에 보너스를 주고 평타는 약하게 변경 해머상사는 사실상 변신용 캐릭인데 리워크전에는 사정거리와 기동력만 다른 똑같은 캐릭이고 리워크후는 그냥 탱크모드는 시즈모드 깔기전에 자리잡는용도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님 둘 사이에 개성과 용도를 명확히 줘야할듯 개인적으로는 탱크모드에서 기동력과 마인심기에 보너스를 줘서 운영, 정찰 견제용으로 만들고 시즈모드는 지금처럼 초장거리 평타공격으로 유지하는게 맞을듯 어쨋든 변신캐릭이 두 모드가 비슷한것도 문제고 하나의 모드가 다른모드의 하위호환인것도 문제임
어떤 상황에서는 쓰레기라고 하기엔 이번 웨스턴 이스턴에서 많이 활약하긴햇음 물론 영웅 특성상 카운터를 못칠정도는 아니긴한데 그래도 선밴도 자주나올정도엿는데 이정도면 쓰레기 정도까진 아니라봄 걍 해머 컨셉은 지금이 맞는거 같음 공성모드 컨셉 잘살렷다 생각함 오히려 어설프게 리워크하는거보다 지금 컨셉 유지하는게 맞는거같음
전의 공성모드가 너무 원작 구현을 잘해서 한타에선 쓰레기에 가까운 기술이었죠
aos라는 게임에서 상황타는 캐릭이 있다는게 나쁘다고 생각 안해서
베타때부터 해온 입장에서 보자면 해머 리워크 잘된것 같음 예전에는 시즈박고 딜하는게 효율이 넘 안좋아서 같은편 해머한테 그냥 퉁퉁포로 지원해달라고 말하는데, 이게 영웅 컨셉이랑 안맞는걸 요구하려고 하니까 자괴감이... 그리고 퉁퉁포도 충분히 쌔다고 말하는 사람들한테 그럴꺼면 차라리 발라를 하라고 하고싶었음...
퉁퉁포 해머 쎗던 시절 꽤많앗어요 차라리 다른 딜러가 아니라 오히려 해머가 더 나앗던 시절도 꽤 되엇음 대표적인게 레이너엿죠 리워크전 레이너나 해머나 서로 스킬구성이나 특성트리가 거의 유사해서 둘이 공존이 불가능햇죠 한쪽이 세면 한쪽이 쓸이유가 없어지고 그래서 둘중 한쪽이라도 리워크가 필요햇는데 결국엔 둘다 리워크됐고 지금은 잘되었네요
둘다 되는 사기가 되거나 (현재 + 퉁퉁포 빌드) 둘다 안되는 ㅂㅅ이 되거나(시즈가 너프되서 픽할이유없어짐) 둘중하나일거라 절대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