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드의 용사 렉사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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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기본 능력치 |
20레벨 능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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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사르 |
미샤 |
렉사르 |
미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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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94 (+4%) |
1833 (+4%) |
3783 |
38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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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3 (+4%) |
3.87 (+4%) |
7.82 |
8.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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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 (+10) |
- |
69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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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0.098) |
- |
4.8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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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 (+4%) |
64 (+4%) |
217 |
13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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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 |
1.5 |
5.5 |
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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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7 |
0.83 |
0.87 |
0.8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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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 |
5.06[3] |
4.4 |
5.06 |
#기본스텟은 안건들음 단 미샤 즉 소환수의 스텟은 1렙특성에 따라 바뀜
기본스킬
지속 효과: 소환수의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돌격병과 용병에게 주는 피해가 100% 증가하고, 돌격병과 용병을 상대로 방어력이 50 증가하여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소환수에게 특정 적을 공격하거나 특정 위치로 이동해 대기하라고 명령합니다.
렉사르를 대상으로 사용하면 수환수가 렉사르에게 돌아오며 이 동안 미샤의 이동 속도가 30% 추가로 증가합니다.
소환수를 대상으로 사용하면 현재 위치에 대기합니다.
#쉬운 사냥감 특성을 기본 장착함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거리 9.7 너비 1.25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도끼를 던져 147(+4%)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기존과 같지만 스킬이펙트가 기백이 나가는게 아니라 도끼를 투척하는 이펙트로 바뀜
야수 돌진(W)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사거리 7.5 너비 2.5
소환수가 일직선상으로 돌진해서 적들에게 61(+4%)의 피해를 주고 1.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기존과 같음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소환수의 생명력을 5초에 걸쳐 743(+4%) 회복시킵니다.
#기존과 같음
1렙 특성
#렉사르는 1렙에 자신의 주 소환수를 선택합니다 각 소환수는 각각 탱커, 정글, CC에 특화되어있습니다
미샤
체력 1833
근접 공격력 64
렉사르의 방어력이 10 증가하고 야수회복 사용시 회복량의 절반만큼 렉사르의 체력도 회복됩니다.
기백
체력 1033
원거리 공격력 50
도끼투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줄어들고 돌격병과 괴물에게 100% 추가 피해를 줍니다.
킁킁이
체력 1633
근접공격력 82
야수돌진이 2회 충전되고 미샤와 킁킁이의 일반공격이 야수돌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킵니다.
4렙 특성
야생 불곰
미샤 주변 적들에게 초당 19 피해를 줍니다
퀘스트 : 도끼투척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3씩 피해량 증가하고 최대 150 증가합니다.
광포한 야수
기절,느려짐에 걸린 대상에게 야수돌진 피해량이 300% 증가합니다.
#피해량 특성이 모여있습니다
7렙특성
생존일지
퀘스트 : 렉사르가 살아 있는 1초마다 렉사르와 미샤의 최대 생명력이 2 증가합니다. 렉사르가 죽으면 이 증가량의 절반이 사라집니다.
죽은척하기
재사용 대기시간 35초
죽은 흉내를 내서 3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되고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습니다. 지속 시간 동안 소환수를 조종합니다.
섬광탄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대상 위치에 섬광탄을 발사해 7초 동안 주위를 드러내고 범위안에 렉사르와 소환수의 방어력이 10 증가합니다.
#탱킹 특성들이 모여있습니다.
10렙 특성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체력 1433
원거리 공격 62
20초간 전장에 머물고 레오크 주변 아군 영웅의 공격력이 레오크 지속시간 동안 30% 증가합니다
r 키로 명령을 내릴수 있습니다.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미샤/기백/킁킁이중 1레벨 때 선택한 펫을 제외한 남은 2마리를 소환합니다
소환된 펫은 8초간 유지되고 렉사르가 모든 1렙 특성을 얻습니다.
R키로 명령을 내릴수 있습니다.
#소환수 파티 궁들입니다. 각각 아군 강화와 렉사르 본인 및 소환수 강화로 컨셉을 잡았습니다.
13렙 특성
사냥의 희열
일반 공격이 렉사르와 소환수의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25% 증가시킵니다.
도끼투척의 감속 효과가 50%로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3.5초로 증가합니다.
칼림도어의 광란
렉사르, 소환수의 일반 공격이 대상을 1.25초 동안 20% 느려지게 합니다.
#유틸강화 특성구간입니다.
16렙 특성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해당 위치에 덫을 설치합니다. 적 영웅이 밟으면 2초간 정지상태로 만듦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해당 위치에 덫을 설치합니다. 적 영웅이 밟으면 3초간 90의 피해를 주고 이동속도가 30% 느려집니다.
최대 2회 충전되고 한 번에 모두 충전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해당 위치에 덫을 설치합니다. 적 영웅이 밟으면 주변 적들에게 200의 피해를 줍니다.
최대 2회 충전되고 한 번에 모두 충전됩니다.
#덫설치 특성들입니다 각각 게임에서 한타포지션시 아군을 보호할때 어떤식으로 할것이냐를 선택할수 있게 배치했습니다
20렙 특성
야수격노
렉사르가 죽으면 주요 펫이 20초동안 체력이 다할때까지 생존하며 피해량이 150% 증가하고 지속시간동안 펫의 방어력이 50 증가합니다.
강화 가죽
렉사르와 소환수의 방어력이 4초간 75 증가합니다.
생존왕
렉사르가 죽음의 이르는 피해를 받으면 소환수에게 대신 전달되고 렉사르의 체력이 50% 회복됩니다. 이 기술은 180초마다 1번씩 발동합니다.
#렉사르의 탱킹 및 생존관련 특성입니다 야수격노와 생존왕은 죽음의 메아리 특성같이 만들어보았습니다.
생.존.일.지 생.존.왕 트리타면 ㄹㅇ ㅁㅊㄴ될듯 그리고 그냥 e를 체퍼힐로바꿔서 1렙 미샤를 갈때 생존일지일때에 메리트를 올리는건어떰
기술 방어 특성 좀 있으면 좋겠네요.
스킨팀: 죽..여줘
생.존.일.지 생.존.왕 트리타면 ㄹㅇ ㅁㅊㄴ될듯 그리고 그냥 e를 체퍼힐로바꿔서 1렙 미샤를 갈때 생존일지일때에 메리트를 올리는건어떰
야 잘 바꿨다
정성 추 생존일지만 저렇게 패시브줘도 굉장할텐데...
서브딜러 내지는 전문가로서 정체성을 못박는 것 같아서 아쉽네요. 딜링보다는 CC와 생존력을 강화하여 돌진형 영웅에게 대처할 수단을 제공하고 솔로 라이너로서 안정성을 키우는 게 낫다고 봅니다
음.. 이해가 잘..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