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 에수의 마술사
원거리 암살자 - 이센드라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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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암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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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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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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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레벨 능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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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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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23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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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재생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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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9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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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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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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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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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재생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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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0.0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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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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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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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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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사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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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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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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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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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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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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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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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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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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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숨에 강력한 콤보 데미지를 줄 수 있는 마법사 영웅입니다. 그러나 강력한 데미지를 주기 위해서는 상대 팀 진형 한가운데로 들어가야 한다는 패널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유 능력 : 정전기장
자기 주위 좁은 범위에 정전기장을 생성합니다. 활성화하면 방어력이 20 증가하고 7초마다 다음 일반 공격이 150%의 추가 피해를 주고 기술 피해로 바뀝니다.
정전기장이 활성화된 동안 일반 기술을 사용하면 해당 기술로 피해를 줄 때 정전기장 안에 있는 적에 정전기를 남깁니다. 정전기는 4초 동안 유지되며 다음 궁극기를 제외한 일반 기술로 폭발해 대상의 현재 생명력의 4%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마나 : 초당 4
재사용 대기시간 : 0.25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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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태틱 필드를 구현해보았습니다. 원래는 주위에 지속적으로 퍼뎀을 주는 기술입니다만 아서스 서리 폭풍 등과 너무 비슷해질 것 같기도 하고 원거리 암살자에게는 어울리지 않는 능력인 것 같아서 이렇게 만들어봤습니다. 마나를 굉장히 많이 잡아먹기는 합니다만, 키기만 하면 방어력을 얻을 수 있어서 생존에도 유용하고 또 이센드라의 딜링의 가장 중요한 점인 정전기를 얻을 수 있기도 하죠. 기본으로 4%라는 수치는 꽤 커보일 수 있지만 현재 생명력 기반이기 때문에 생명력이 적을수록 효과가 줄어들기 때문에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Q : 연쇄 번개
대상 적에 번개를 쏘아 91의 피해를 줍니다. 번개는 이후 주변 대상에게 옮겨가 최대 6명의 적에 같은 피해를 줍니다.
마나 : 35
재사용 대기시간 : 6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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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하다는 체인 라이트닝입니다. 기본적으로 견제기입니다만 특성을 통해 주력기로 만들 수 있습니다. 총 7명의 대상에 맞기 때문에 라인클리어에도 유용하죠. 다만 영웅 우선이 아니기 때문에 잘못 하다가는 견제기로서의 역할을 못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W : 번개 회오리
자기 주위에 빠르게 커지는 번개 회오리를 생성합니다. 회오리는 닿은 적에 234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감소시킵니다.
마나 : 60
재사용 대기시간 : 12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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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피스토의 것과는 다르게 자기로부터 원형으로 퍼져 나가는 번개 회오리입니다. 그러나 그렇기 때문에 상대 팀 근처로 가지 않으면 제대로 적중시킬 수 없게 됩니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감속 효과도 있고 명실상부 이센드라의 주력기입니다.
E : 전격 이동
대상 위치로 빠르게 돌진해 주위 좁은 범위에 71의 피해를 줍니다. 대상 위치에 도착한 후 0.5초 뒤, 0.75초 안에 기술을 다시 사용하면 원래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사용 즉시 정전기장이 활성화되고 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합니다.
지속 효과 :전격 이동으로 남겨진 정전기는 다음 2회의 기술 공격에 적용됩니다.
마나 : 45
재사용 대기시간 : 8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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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효과의 텔레포트입니다. 옆동네 르블랑처럼 원래 위치로 돌아올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만 0.5초의 딜레이가 있기 때문에 상대 팀도 대처할 수 있다는 걸 생각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지속 효과를 이용해서 기술 공격이 되는 평타도 콤보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E평WQ 같은 식으로 말이죠.
R : 천둥 폭풍
정전기장 안의 마력으로 폭풍우를 만듭니다. 폭풍우는 정전기장 안에 8번의 천둥을 내리쳐 각각 22의 피해를 줍니다. 천둥이 5회 연속으로 적 영웅에 적중하면 남은 3회의 천둥이 정전기를 남기고 영향을 받습니다.
마나 : 60
재사용 대기시간 : 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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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 넓지 않은 정전기장입니다만 어쨌든 그 안에 있는 적에게는 1초 안에 강력한 피해를 줄 수 있는 궁극기입니다. 콤보에도 매우 유용하죠. 쿨도 짧으니 더더욱 과감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R : 번개
대상 일직선상의 지역에 번개를 불러냅니다. 번개는 1.5초 후 대상 지역 안에 있는 적 영웅에 462의 피해를 줍니다. 정전기가 남아있는 적 영웅 하나당 대기 시간이 0.2초 감소합니다.
마나 : 70
재사용 대기시간 : 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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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콤보에 사용할 수 있는 궁극기입니다. 1.5초 딜레이가 있는 걸 이용해서 먼저 사용해놓고 들어가서 콤보를 넣는 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번개 회오리에 붙어있는 슬로우로 번개의 범위를 벗어나는 걸 방해할 수도 있고요. 만약 진입을 잘 했다면 딜레이가 확 줄어들 수 있어서 잘 보고 콤보를 넣어야 합니다.
1레벨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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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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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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퀘스트: 재생의 구슬을 획득할 때마다 정전기장의 마나 소모량이 0.1 감소합니다.
보상: 재생의 구슬을 20개 획득하면 정전기장의 범위가 3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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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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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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퀘스트: 적 영웅에 정전기로 추가 피해를 두 번 입힐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1.5%를 회복합니다.
보상: 이 효과로 생명력을 15번 회복하면 마력 징표의 지속 시간이 6초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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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화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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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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퀘스트: 적 영웅에 정전기장으로 강화된 일반 공격을 하면 대상 영웅 주위에 50%만큼 방사 피해를 줍니다.
보상: 적 영웅에 정전기장으로 강화된 일반 공격을 25회 하면 강화된 일반 공격의 사거리가 1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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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장 : 엄청난 고정 지대의 마나 소모량이 줄어드는 건 물론이고 범위 증가 효과는 천둥 폭풍과 시너지가 좋습니다.
4레벨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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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감한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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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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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격 이동으로 정전기장이 활성화되면 4초 동안 방어력이 추가로 10 증가합니다. 정전기장으로 강화된 일반 공격을 적 영웅에 할 때마다 전격 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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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보호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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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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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영웅에 정전기로 추가 피해를 줄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5%만큼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보호막은 최대 2회 중첩되며 3초 동안 유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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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항 무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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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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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하면 남아있는 모든 정전기가 제거되지만 0.75초 동안 저지불가 상태가 됩니다. 전격 이동으로 돌진하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45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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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항 무시 : 말티엘의 저지불가 특성처럼 정전기가 모두 사라지는 대신 저지불가가 되는 효과입니다. 때문에 먼저 사용하고 들어가거나 도주할 때 사용하면 적합합니다.
7레벨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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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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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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퀘스트: 연쇄 번개가 적 영웅에 옮겨갈 때마다 다음 옮겨가는 번개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보상: 연쇄 번개가 적 영웅에 50회 적중하면 연쇄 번개의 옮겨가는 횟수가 10회로 증가하고 이미 옮겨갔던 적 대상에 다시 옮겨갈 수 있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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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신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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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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퀘스트: 번개 회오리가 적 영웅에 적중할 때마다 번개 회오리의 공격력이 2.5 증가해 최대 75까지 증가합니다.
보상: 번개 회오리가 적 영웅 4명에게 동시에 적중하면 추가로 번개 회오리의 공격력이 75 증가합니다.
보상: 번개 회오리가 적 영웅 전부에 적중하면 추가로 3명 이상의 적 영웅에 번개 회오리를 적중시킬시 3초 안에 비용 없이 번개 회오리를 사용 할 수 있게 되고 모든 보상을 획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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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둥 같은 공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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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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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격 이동의 공격력이 200% 증가하고 전격 이동으로 적 영웅에 피해를 주면 다음 3회의 일반 공격이 정전기장으로 강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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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신성 : 알라라크한테 있는 퀘스트 방식을 따와봤습니다. 시전 속도가 빠르다 보니 조건이 조금 높아 보이기는 합니다만.
13레벨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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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요한 번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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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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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쇄 번개의 옮겨가는 속도가 30% 증가하고 적 영웅을 우선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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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비의 번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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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Q/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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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쇄 번개에 적중한 적 영웅에 1초 안에 번개 회오리를 적중시키면 번개 회오리의 감속 효과의 지속 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번개 회오리로 이동 속도가 감소한 적 영웅에 연쇄 번개를 적중시키면 추가로 감속 효과가 10%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2초 갱신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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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련자의 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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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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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격 이동의 다시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0.25초 증가하고 돌진 거리가 5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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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요한 번개 : 이전 특성들과의 시너지로 연쇄 번개를 주력 기술로 만들어주는 특성입니다.
마비의 번개 : 감속 효과 10% 증가는 조금 약해보일 수 있습니다만 초신성의 재사용 효과와 함께 사용하는 걸 염두에 둔 특성이기에 그렇습니다. 또 잘만 사용하면 감속 효과의 지속 시간을 계속 유지시키는 것도 가능합니다. 덕분에 번개를 이용한 콤보에 매우 유용한 특성이죠.
16레벨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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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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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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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쇄 번개의 충전 횟수가 1회 증가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연쇄 번개를 모두 사용하여 충전중인 1초마다 연쇄 번개의 공격력이 10% 증가하여 최대 5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2초 이상 연쇄 번개가 충전되어 있으면 초기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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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돌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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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W/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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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격 이동으로 적 영웅에 피해를 준 뒤 2초 안에 해당 영웅을 번개 회오리의 좁은 범위 안에 적중시키면 7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번개 회오리의 좁은 범위 안에 2명 이상의 적 영웅을 적중시키면 전격 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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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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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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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회오리의 범위가 40% 증가합니다. 번개 회오리의 범위 끝에 적 영웅을 적중시키면 4초에 걸쳐 256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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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전 : 특이한 방식의 공격력 증가 효과입니다. 계속 기술을 사용해야만 효과를 볼 수 있죠!
잔류 : 번개 회오리를 꼭 진입해서 사용하지 않아도 되게 해주는 특성입니다.
20레벨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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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씨 조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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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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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둥 폭풍을 대상 지역에 시전할 수 있게 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하며 충전 횟수가 1회 증가하지만 다시 사용하기까지 4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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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뢰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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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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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의 공격력이 100% 증가하고 대상을 지정할 수 있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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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숙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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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강화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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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전기의 추가 피해가 대상의 현재 생명력의 7%만큼으로 증가합니다. 적 영웅의 생명력이 50% 미만이면 추가 피해가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5%만큼으로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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융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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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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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항 무시의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하고 더 이상 정전기를 제거하지 않습니다. 추가로 사용하면 5초 동안 공격하거나 공격받기 전까지 은신 상태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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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뢰인 : 번개가 대상 지정 기술이 됩니다! 굉장한 효과죠.
번개 숙련 : 라이트닝 마스터리를 구현해봤습니다. 단순 피해량 자체도 증가하지만, 체력이 50% 미만의 적에게는 현재 생명력 피해가 최대 생명력 피해로 바뀌면서 생명력이 적은 상대한테는 효과가 감소한다는 점을 보완해주는 특성이기도 합니다.
융화 : 저지불가에다가 은신까지 얻을 수 있는 강력한 효과입니다!
기본적으로 E평WQ 콤보, 궁극기를 배우면 앞이나 뒤에 궁극기를 사용하는 콤보로 순간 폭딜을 넣을 수 있는 메이지 영웅입니다. 다만 고정 지대의 범위가 자기 중심으로 좁기 때문에 그 폭딜을 넣기 위해서는 처음에 썼듯이 상대 팀 진영으로 들어가야 하는 위험이 요구되는 영웅입니다. 아래는 그런 점을 고려한 어울리는, 또는 경계해야 하는 영웅들입니다.
어울리는 영웅
- 무라딘 : 진입이 요구되는 영웅이다 보니 같이 들어가줄 수 있는 무라딘이 있으면 플레이가 편해집니다.
- 발라 : 킬캐치와 폭딜이 가능하지만 지속딜이 부족한 이센드라에게 발라의 지속딜은 큰 도움이 된다.
- 레가르 : 다시 돌아올 수 있다고는 해도 진입해야 하는 만큼 따라올 수 있게 기동성이 좋은 레가르와 조합이 좋다.
경계해야 하는 영웅
- 가로쉬 : 진입했다가 EQR 콤보에 걸리기라도 하는 날엔 그대로 죽을 수밖에 없다.
- 우서 : 같은 이유로 E와 천폭을 조심해야 한다. 또 폭딜에 능한 이센드라의 공격을 우서가 세이브 능력으로 상쇄할 수 있다.
- 캘타스 : 중력 붕괴로 들어온 뒤 나가는 걸 방해할 수 있고 살폭이 퍼질 우려를 심어줘 돌아가기 애매하게 만들 수도 있다.
상대하기 쉬운 영웅
- 한조 : D만 빠지면 뚜벅이 물몸 딜러인 만큼 옆으로 도는 등의 방법으로 큰 압박을 줄 수 있다.
- 누더기 : 현재 생명력 비례여도 퍼뎀이므로 피돼지 탱커인 누더기에게 강한 피해를 줄 수 있다! 하지만 돌아갈 위치를 기억해놓은 누더기의 갈고리는 언제나 유념해 두어야 한다.
- 말퓨리온 : W로 피를 채우려 해도 폭딜이 들어가기 때문에 카운터를 칠 수 있다. 게다가 얼방도 없어진 지금은 직접 위협이 되는 상황!
개인적으론 냉기/화염/번개를 적절히 섞은 컨셉이 좋았는데, 라이트닝 컨셉으로 간 게 조금 아쉽네요. 재미는 있을 듯 고유 능력의 설명이 이해하기 어려운데, 구체적인 메커니즘이 뭐죠? 사용하면 크로미의 궁극기 같은 장판을 설치하는 효과인가요?
아, 설명이 부족했나 보군요... 죄송합니다. 사용하면 '자기 주위'로 '좁은' 범위의 장판이 생성됩니다. 범위가 좁은데다가 자기 주위로 생성되는 거라서 전격 이동을 이용하거나 들어온 부루저를 상대로 하는 게 아니면 징표를 남기기 어려습니다. 처음부터 현재 생명력의 4%만큼 피해를 줄 수 있는 대신 주어진 패널티로 넣었습니다.
아서스의 서리 폭풍(E)처럼 켜고 끌 수 있는 효과였군요. 퍼댐 효과랑 방어력 증가, 평타 강화 설명이 뒤섞여서 헷갈렸어요. 또한 스태틱 필드(static field)를 고정 지대로 해석하셨는데, 여기서 static은 정전기(static electricity)를 뜻하는 거니까 사실 정전기장(electrostatic field)으로 해석하는 게 맞습니다. 기술 이름을 바꾸는 김에 설명도 같이 바꾸는 건 어떨까요? <정전기장> "활성화하면 주위에 정전기장을 생성하여 방어력이 20 증가하고, 7초마다 다음 일반 공격이 150%의 추가 피해를 주고 기술 피해로 바뀝니다. 또한 정전기장 안의 적 영웅에게 일반 기술이 적중하면 [마력 징표]를 남깁니다. 지속 효과: [마력 징표]가 묻은 적에게 궁극기 외의 기술로 피해를 가하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4%만큼 추가 피해를 주고 [징표]를 소모합니다." P.S. D의 평타 강화 효과는 굳이 없어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마력 징표는 어감이 밋밋하니 [정전기] 같은 이름으로 바꿔도 좋을 듯?
확실히 설명이 조금 지저분했던 것 같네요.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평타 강화는, 고유 능력이 이센드라의 딜 능력에 매우 중요한데 위에 썼듯이 효과를 보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평소에도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넣었는데요... 조금 더 생각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코멘트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술 설명 글씨가 하얀색?형광색?이라서 안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