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로아했는데, 가시성이 왜 중요한지 깨닫게 댐
로아 보면 각종 스킬이 난무하는데, 아군이 쓰는 스킬이랑 몬스터가 쓰는 스킬이랑 막 겹치면 잘 안보여서 쳐 맞는 경우가 많음
진짜 헷갈림. 바닥이랑 투사체랑 막 날아다니는데 이게 아군껀지 적군껀지 잘 구별이 안가서
다른 사람 스킬 보기 기능 꺼도 파티원 스킬은 보여서 방법이 없음
나만 그런게 아니라 로아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스킬 구분 안가는거 문제 삼드라고요
요즘 로아했는데, 가시성이 왜 중요한지 깨닫게 댐
로아 보면 각종 스킬이 난무하는데, 아군이 쓰는 스킬이랑 몬스터가 쓰는 스킬이랑 막 겹치면 잘 안보여서 쳐 맞는 경우가 많음
진짜 헷갈림. 바닥이랑 투사체랑 막 날아다니는데 이게 아군껀지 적군껀지 잘 구별이 안가서
다른 사람 스킬 보기 기능 꺼도 파티원 스킬은 보여서 방법이 없음
나만 그런게 아니라 로아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스킬 구분 안가는거 문제 삼드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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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연히 아군 스킬이 명중 하냐 안하냐도 중요한 판단요소니까 보이게 해둔거죠;; 이런 의문을 어떻게 갖게되는지 신기할 정도임.. 알피지 게임이야 아군 스킬이 보이건 말건 자기 할것만 해도 되지만 pvp게임에선 상대와 자신의 팀의 기술 이펙트도 중요함
가시성도 당연히 무시해서는 안되는 요소이기는 한데, 히오스는 너무 극단적인거 같기는 하더라구요....
윗분 로아얘기하는거 아닌가 로아면 안보이게 해도 이상할건 아닌데... rpg에서는 내가 사는게 제일 중요하긴 해서.. 던파식 조절이면 진짜 땡큐긴 하지만
음 원래 디아블로3에서도 이펙트 옵션 꺼두면 아군 스킬 안보이게 하고 그러는데 왜 아군 스킬을 보이게 만든거지?
하다못해 던파도 이펙트조절이 있는데
NoWHere.
당연히 아군 스킬이 명중 하냐 안하냐도 중요한 판단요소니까 보이게 해둔거죠;; 이런 의문을 어떻게 갖게되는지 신기할 정도임.. 알피지 게임이야 아군 스킬이 보이건 말건 자기 할것만 해도 되지만 pvp게임에선 상대와 자신의 팀의 기술 이펙트도 중요함
Strumfalken
윗분 로아얘기하는거 아닌가 로아면 안보이게 해도 이상할건 아닌데... rpg에서는 내가 사는게 제일 중요하긴 해서.. 던파식 조절이면 진짜 땡큐긴 하지만
가시성도 당연히 무시해서는 안되는 요소이기는 한데, 히오스는 너무 극단적인거 같기는 하더라구요....
라그나로스할때 항상 불타고있어서 살폭붙어도 잘 안보일 때가 있음 사플 잘해야됨
수리매엿나 이펙트변화스킨을 쓰시면됩니다
상대 캘타스가 절 위해 스킨을 써주진 않을거 아니에요 내가 캘타스할땐 쟤한테 살폭 붙던지 말던지 알게뭐야 딜만 들어가면 되지
아 제가 잘못봤네요 ㅈㅅ 켈타스를 하신다고봤음. .
근데 그건 로아가 스킬 수가 워낙 많아서 생기는 문제기도 해요. 히오스던 롤이던 명당 스킬은 4개~7개(이것도 구 피아노 우서나 사용아이템 많이간 챔 한정)이잖아요. 반면에 로아는 만렙들은 못해도 9개씩은 스킬을 사용합니다. 데헌같은 애들은 12개 넘게 쓰던거로 기억하는데 이건 가물가물하네요. 거기에 레이드하면 모이는 숫자도 4명으로 종합 스킬 수를 합쳐보면 히오스 10명이 모여서 쓰는 것이랑 4명이 쓰는게 거의 스킬 수로 보면 비슷한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