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흥할 거라 보는 특성 빌드
1. 약자에게 연민을(체력 30퍼 이하 아군에게 화메 힐 25퍼증가+e 맞추면 w 1초쿨감. 리워크 전에도 나쁘진 않았다고 생각하는데 그땐 w특이 w 쿨감에 아군 w도 붙이는 거라 엄두가 안났었고... 지금이라면 젤 좋아보임)
4. 다좋아보이지만 확고한 신념(평특. 평타 사거리 증가에 평타로 인한 힐량 증가인데 비슷하게 1, 4랩 특으로 평타힐이 가능한 안두인과는 상황이 많이 다름. 화메는 자힐하기가 쉽고 평타힐량 자체도 안두인보다 훨씬 높음. 거기다 열의에 걸린 아군 모두에게 힐이 들어가고. 따라서 안두인보다 딜각 자체를 잡기 쉬움.)
7. 상향받은 중재(45초 사거리 짧은 정화. 경우에 따라서는 붉은 분노도 찍어볼만할듯. 평타 때릴 때마다 열의 지속시간이 증가하는데 평타특이므로 확고한 신념과도 시너지 있음)
10. 붉은가호(쿨 30초가 갑자기 늘어서 너프인줄 알았음. 근데 보니까 4랩특이랑 시너지가 너무 커서 조정한거임. 가호 5인궁 박으면 4랩 이속특은 130퍼, q힐 증가특은 160퍼, 평타특은 데미지 2배임. 솔직히 90초여도 걍 찍는다 봄.)
13. 성스러운 지팡이(평타특. 심플하게 평타힐량 2배인데 붉은 가호+평타특이면 엄청 쏠쏠할 거임. 1랩 기준 화메 평타 57*2(4랩특에 붉은가호 5인 가정)*2(성스러운지팡이)=228. 평타 한대에 1랩기준 228힐이고 여기에 약자에게 연민을 특으로 딸피 아군한테 추가힐도 붙음. 게다가 13특 중에 유일하게 직접적으로 힐량을 뻥튀기시켜주는 특성.)
16. 규율(마나 반환이 없어져서 옛날만큼 광휘를 자주 쓰기 힘들거임. 그리고 아무리 힐러라도 하드cc연계용으로 있는게 좋은거 같고... 그래서 규율)
20. 광신적인 힘(사거리 무제한에 노코스트 q인데 열의가 무제한 지속. 일단 평타 20퍼 뎀증 상시로 받을 수 있다구? 들어가는 브루져 케어하기 힘든 경우 많은데 이거 하나 달아주고 나머지 힐해도 됨. 혹은 본인한테 걸어놓고 나머지 아군만 신경 써도됨. 7랩 열의에 찬 영혼 안 찍는 이유가 이거 있는데 굳이? 라는 생각이 들어서임.)
일단 평타 의존도 많이 올라갈거 같고(이 특성이 주류된다면) 그만큼 w 의존도는 줄어들거임. 평타 딜로스 만드는 체널링 스킬이니까. 따라서 w 방깍이라든지, 뎀감은 지금보다도 더 안찍지 않을까 싶음. 약자에게 연민을에서 얻은 w쿨감은 규율 발동을 좀 더 자주 하는 정도의 의의가 있을 거 같고.
암튼, 좋은 거 같음. 옛날 q특 느낌으로 궁 들고 한타 꽝했을 때의 순간 힐량으로 승부하지 않을까 싶음. 무한 마나는... 아쉽지만 이젠 볼 수 없겠구.
문제는 오브젝트 들어갔을 때의 힐량인데 예전처럼 마나 관리특도 없고 마나 있는 대로 쏟아부어야 할텐데... 아우리엘이야 완전... 아마 관용에 마나 달면서라도 기본으로 준 게, 이거로 비전투시 힐이라도 해~ 이런 거려나. 영웅에 딜 넣을 일없으면 깡q힐보다는 관용 힐량이 더 높을테니.
동감. 마나 다 소비하면서 폭힐하는 것만 약화되었을 뿐 전반적인 유지력은 훨씬 좋아진듯. 그리고 방깍, CC 등 다재다능 해졌음. 화메 많이 쓰일 것 같음.
음 그럼 이제 티란데 처럼 쓰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