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딧에 화이트메인 리워크의 문제점에 대한 글이 올라왔는데 그곳에 개발자 댓글이 달렸습니다.
Blizz_Daybringer: 저희 개발팀은 다음 밸런스 패치를 위해서 화이트메인의 상당히 큰 변경점들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이 중 몇개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겠습니다.
- 리워크 이전의 '광신적인 힘' 특성이 돌아왔고 현재 기본 스킬셋에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 평타 빌드를 조정했고 이제 이글거리는 채찍(E)과 상호작용이 있습니다.
- 심문(W)이나 관용(1)을 사용하면 절박함의 중첩을 하나 제거합니다.
- 너무 강하거나 약한 특성들을 조금씩 조정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밸런스 패치때 반영될것이라고 약속드릴수 없지만 최대한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듣고 답변을 드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여러분의 생각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다음=몇개월뒤
기본 설계를 4레벨 마나 관리 특성을 기반으로 마나를 적절하게 줄타기하며 힐링의 완급을 조절하는 캐릭으로 만들었는데 리워크하면서 캐릭터의 근본을 내다버림. 제딴에는 절박함으로 늘어나는 마나 소모량을 줄였다고 했겠지만 일반적으로 쓰이는 절박함 0~1중첩 기준으론 오히려 마나 소모량이 늘어난 너프를 해버림. 절박함 3중첩 쌓고 마나 펑펑쓰며 q힐 땡겨야 그나마 마나 패치 효과가 나오지만 이게 얼마나 미친짓인지는 인공전 1판만 돌려봐도 다 알 수 있는건데 지금 밸패 담당자만 모르고 있음. 그러면서 마나관리 특성은 구간 통째로 삭제해버렸네???? 차라리 화메 캐릭터를 삭제 했으면 더 납득이 갔을 리워크였음
그냥 실수 인정하고 롤백해라. 스킨은 생각보다 이쁘더라
w 마나회수 제발 돌려주세요.. ㅠ.ㅠ 매칭을 돌릴 수가 없어요, 넘 꼬져서..
pve 힐량이 넘 딸림
pve 힐량이 넘 딸림
다음=몇개월뒤
One Eternity Later...
w 마나회수 제발 돌려주세요.. ㅠ.ㅠ 매칭을 돌릴 수가 없어요, 넘 꼬져서..
절박함 1중첩 줄여봐야 3에서 2되는거 별 차이도 없는거 아님? 안그래도 1특 관용찍으면 w쿨줄어들던거 없어져서 관용이나 w 낭비하기도힘든데
기본 설계를 4레벨 마나 관리 특성을 기반으로 마나를 적절하게 줄타기하며 힐링의 완급을 조절하는 캐릭으로 만들었는데 리워크하면서 캐릭터의 근본을 내다버림. 제딴에는 절박함으로 늘어나는 마나 소모량을 줄였다고 했겠지만 일반적으로 쓰이는 절박함 0~1중첩 기준으론 오히려 마나 소모량이 늘어난 너프를 해버림. 절박함 3중첩 쌓고 마나 펑펑쓰며 q힐 땡겨야 그나마 마나 패치 효과가 나오지만 이게 얼마나 미친짓인지는 인공전 1판만 돌려봐도 다 알 수 있는건데 지금 밸패 담당자만 모르고 있음. 그러면서 마나관리 특성은 구간 통째로 삭제해버렸네???? 차라리 화메 캐릭터를 삭제 했으면 더 납득이 갔을 리워크였음
그냥 실수 인정하고 롤백해라. 스킨은 생각보다 이쁘더라
내 생각엔 관용 기본으로 주고 4특은 심문으로만 마나회복되게 했어도 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잠깐 다음 밸패라고? 3주 뒤야?
다음 밸런스 패치는 2주 후에 나올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