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젝트뜨면 그거 반대쪽라인부쉬에 숨어서 경험치먹는거 개꿀이었는데 이제는 돌격병 뒤질때마다 면상내밀고 먹어야되니 아바장점하나 삭제해버렸네요 그거 먹으려고 자꾸 맵에 보이면서 와리가리하다간 백퍼 뒤질텐데 삭제하라는 근본없는년은 놔두고 개패치를 해놨네 게다가 뚜벅이들은 솔라인서지도 못하겠네요 그거 주워먹으러 갔다가 갱킹오면 바로 끔살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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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아바가 문제가 아니라 예전에 전문가라 달고나왔던 애들이 2라인을 빠르게밀면서 운영을 통한 빠른 레벨링으로 오브젝트 싸움에 유리한 점이 었는데 그런 플레이가 사실상 힘들어졌다는게 문제인거죠. 당장에 가즈로/ 프로비우스/ 아즈모단/ 같은 초중반에 라인 압박 + 빠른 정글링으로 이득을 많이보고 10렙 이후 한타구도에서도 라인관리가 된다는 강점이 있었는데 이제는 그런 것도 없어져서 밸런스가 안맞게 된게 큰거죠. 이렇게 소환형 영웅들은 소환물에게도 어느정도 경험치를 획득 할 수 있도록 해야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최소한 원딜들은 포탑 깨질 각오하고 당겨서 먹기라도 하지 프로비 가즈로 아즈모단은 대놓고 그렇게 하라고 방향잡은 애들인데 아예 관짝에 못박은거라 어떻게 쓰라는건지 참 아쉽네요
아바의 장점이 없어져버렸내요 공생체로 돌격병에 달아놓으면 경험치를먹지만 원래는 공생체로 한타할때 같은편 영웅에 달아주고 아바는 경험치 먹고 요런식이었는데 둘중 하나는 포기를할수밖에없는거군요.. 에구구
적어도 아바는 괜찮습니다 공생체로 먹을 수 있어서 부지런히 공생체만 잘 달면 3라인 볼 수 있어요 왜냐하면 그냥 떨어져 있는 구슬 쪽에 돌격병에 달기만하면 되거든요 문제는 원딜러나 바이킹이겠네요
아바의 장점이 없어져버렸내요 공생체로 돌격병에 달아놓으면 경험치를먹지만 원래는 공생체로 한타할때 같은편 영웅에 달아주고 아바는 경험치 먹고 요런식이었는데 둘중 하나는 포기를할수밖에없는거군요.. 에구구
경치 구슬 적용 범위가 사거리 6이면 알아서 슬슬 다가오기 떄문에 공생으로 먹는데는 문제 없음(그것도 경치 구슬에 한해서 영웅판정이라) 다만 그 이상 사거리 벗어나면 아바 모습을 보여줘야하니....손이 많이 가는게 흠인듯...
이미 죽은 라인이라해도 한 5~6초 이내에만 공생체 달면 구슬 회수 가능하다보니까 오히려 얘는 플레이가 더 좋아진거임. 팀원 반대쪽에서 몰래 경험치 꿀빠는건 조금어려워진거지 그것도 완전 못하는것도 아님. 조금만 신경써주면됨. 아바투르 고인아님 전혀
지금 아바가 문제가 아니라 예전에 전문가라 달고나왔던 애들이 2라인을 빠르게밀면서 운영을 통한 빠른 레벨링으로 오브젝트 싸움에 유리한 점이 었는데 그런 플레이가 사실상 힘들어졌다는게 문제인거죠. 당장에 가즈로/ 프로비우스/ 아즈모단/ 같은 초중반에 라인 압박 + 빠른 정글링으로 이득을 많이보고 10렙 이후 한타구도에서도 라인관리가 된다는 강점이 있었는데 이제는 그런 것도 없어져서 밸런스가 안맞게 된게 큰거죠. 이렇게 소환형 영웅들은 소환물에게도 어느정도 경험치를 획득 할 수 있도록 해야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최소한 원딜들은 포탑 깨질 각오하고 당겨서 먹기라도 하지 프로비 가즈로 아즈모단은 대놓고 그렇게 하라고 방향잡은 애들인데 아예 관짝에 못박은거라 어떻게 쓰라는건지 참 아쉽네요
구 전문가 캐릭들 다들 힘들어요 오죽하면 데스윙이 라딲이가됨 머키만신났져 죽어도 어차피 별로 손해 없어서
데스윙은 글오벌 이동기때문에 라딱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