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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히오스 개발팀 12월 5일 AMA 공지

일시 추천 조회 3898 댓글수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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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충 살펴본 거 Q: 변이(경험치 구슬) 기간에 밸런스 조절이 된 영웅들은 변이 기간이 끝나면 원래 되로 돌아가나요? A: 이것에 대해 인지하고 있고 영향을 받는 영웅들이 쓸모없게 냅두진 않을거임. (상황을 지켜봐야 된다는 것 같음) Q: 아바투르 현 상황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험치 구슬 먹기 힘들고, 먹을려고 하면 위치 노출로 암살 위험) A: 크게 동감함, 개선 되도록 고려하겠음. Q: 관전 모드는 생각해본 적 있으신가요? A: 개발하는데 몇몇 어려움이 있는데 꼭 만들고 싶다. Q: 개발 또는 테스트 할 때 가장 짜증나고 결국엔 폐기했던 것이 있다면? A: 여러개 있는데 그 중에 하나는 맵의 모든 유닛을 느리게 만드는 크로미 스킬이었다. Q: 경험치 구슬로 겜이 롤 처럼 되버렸다. (미니언 디나이 같은) 우위를 얻기 위해 돌격병 죽이지도 못하고 그런 과정이 재미 없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A: (답변자의 의견이지 팀 전원의 의견이 아님) 디나이는 고급수준의 전략이긴 하지만 모든 겜에 그런 현상이 발생하는 건 문제일 것이다. 근데 모든 겜에 모든 맵의 다양한 오브젝트로 인해서 웨이브 유지시킬려고 서로 돌격병 안 때리고 경치만 챙기는 일은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이번 경치구슬 패치로 인해서 겜이 이와같이 수동적 플레이가 고정된다면 수정할 것이다. Q: 데스윙만 2만골드인 이유? A: 데스윙은 특별하고, 스킬셋도 2종류고 ~~~~~~ 여러 이유가 있지만 이렇게 되서 유감입니당.
당근탐정 | (IP보기클릭)124.53.***.*** | 19.12.06 1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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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고하십니다
루리웹-0746596634 | (IP보기클릭)59.31.***.*** | 19.12.06 18:15
BEST

대충 살펴본 거 Q: 변이(경험치 구슬) 기간에 밸런스 조절이 된 영웅들은 변이 기간이 끝나면 원래 되로 돌아가나요? A: 이것에 대해 인지하고 있고 영향을 받는 영웅들이 쓸모없게 냅두진 않을거임. (상황을 지켜봐야 된다는 것 같음) Q: 아바투르 현 상황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험치 구슬 먹기 힘들고, 먹을려고 하면 위치 노출로 암살 위험) A: 크게 동감함, 개선 되도록 고려하겠음. Q: 관전 모드는 생각해본 적 있으신가요? A: 개발하는데 몇몇 어려움이 있는데 꼭 만들고 싶다. Q: 개발 또는 테스트 할 때 가장 짜증나고 결국엔 폐기했던 것이 있다면? A: 여러개 있는데 그 중에 하나는 맵의 모든 유닛을 느리게 만드는 크로미 스킬이었다. Q: 경험치 구슬로 겜이 롤 처럼 되버렸다. (미니언 디나이 같은) 우위를 얻기 위해 돌격병 죽이지도 못하고 그런 과정이 재미 없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A: (답변자의 의견이지 팀 전원의 의견이 아님) 디나이는 고급수준의 전략이긴 하지만 모든 겜에 그런 현상이 발생하는 건 문제일 것이다. 근데 모든 겜에 모든 맵의 다양한 오브젝트로 인해서 웨이브 유지시킬려고 서로 돌격병 안 때리고 경치만 챙기는 일은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이번 경치구슬 패치로 인해서 겜이 이와같이 수동적 플레이가 고정된다면 수정할 것이다. Q: 데스윙만 2만골드인 이유? A: 데스윙은 특별하고, 스킬셋도 2종류고 ~~~~~~ 여러 이유가 있지만 이렇게 되서 유감입니당.

당근탐정 | (IP보기클릭)124.53.***.*** | 19.12.06 1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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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근탐정

수고하십니다

루리웹-0746596634 | (IP보기클릭)59.31.***.*** | 19.12.06 18:15
당근탐정

아바투르 답변보니 그냥 생각없는 지르고 보자 패치였내. 병.신들

루리웹-0890957404 | (IP보기클릭)222.114.***.*** | 19.12.16 1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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