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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경험치구슬 때문에 팀 격차가 더 벌어지는것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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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이 밀린다 - 갱에 취약해진다 - 경험치 구슬을 먹으러 가다 죽거나 죽는걸 두려워해서 못 먹는다 레벨차이 더 나서 패배
altrise | (IP보기클릭)210.179.***.*** | 19.12.07 1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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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는 막타를 치거나 근처에 있으면 경험치를 먹는다는 히오스의 특성에 기반한 캐릭터들이죠. 직접 막타를 못 치고 라인에 대놓고 서지 못하지만 근처에 숨어있는 아바투르라거나, 라인마다 하나씩 숨겨놓는 바이킹. 반대로 장거리에서 막타를 쳐서 경험치를 챙기던 아즈모단이나 용파 라그 등. 이런 애들의 가치가 한번에 뒤바뀐게 문제죠.
altrise | (IP보기클릭)210.179.***.*** | 19.12.07 13:36

근데 대전게임은 격차가 나야 정상적인 겁니다. 역전 그런거는 심해 쪽만 일반적일수도 있을듯

침대축구 | (IP보기클릭)125.183.***.*** | 19.12.07 11: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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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이 밀린다 - 갱에 취약해진다 - 경험치 구슬을 먹으러 가다 죽거나 죽는걸 두려워해서 못 먹는다 레벨차이 더 나서 패배

altrise | (IP보기클릭)210.179.***.*** | 19.12.07 12:26
altrise

반대로 렙차 안나고 바로 비벼지는게 문제 아닌가?

침대축구 | (IP보기클릭)125.183.***.*** | 19.12.07 14:18

사실상 롤에서 cs먹는것과 비슷하죠 막타를 친다는 개념보다 조금 쉬운것 뿐 전보다 디나이가 훨씬 쉬워졌으니까요

황금 깡통 | (IP보기클릭)115.143.***.*** | 19.12.07 1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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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 깡통

문제는 막타를 치거나 근처에 있으면 경험치를 먹는다는 히오스의 특성에 기반한 캐릭터들이죠. 직접 막타를 못 치고 라인에 대놓고 서지 못하지만 근처에 숨어있는 아바투르라거나, 라인마다 하나씩 숨겨놓는 바이킹. 반대로 장거리에서 막타를 쳐서 경험치를 챙기던 아즈모단이나 용파 라그 등. 이런 애들의 가치가 한번에 뒤바뀐게 문제죠.

altrise | (IP보기클릭)210.179.***.*** | 19.12.07 1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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