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4렙 특성없엔것도 그렇고
지금 무료영웅이라고 하다보면 1렙짜리로 트롤링하는사람 너무 자주보여사 짜증나는데
또 롤식 패치를 해버리네요.
방어건물이 이제 영웅 우선을 한다니
이러면 라클로 적을 압박하고, 틈이보이면 다이브치는 식의 영웅은 매장된다는건데(용병 넣어버리는것도 이젠 거의 의미 없을듯)
왜 히오스만의 장점을 자꾸 버릴려고하는지 이해를 못하겠네요.
뭔놈의 피드백, 매칭이 너무길어 빼에엑
결과적으로 매칭 질적하양 유저 이탈 진짜 노답 피드백만 듣는건지
북미도 보면 동서 나눠진걸 사람들 빠져나가니 함치고
테크니컬부터하면서 쭉보면 게임이 점점 망가지는게 보이고, 게임하면 그네 느껴지는 신기한게임
피드백 받아서 패치해줘도 지랄이네
4랩특성? 설마 빡빡이 시절에 있던 특성제한 말씀하시는건가
이 패치때문에 게임시간이 길어질거같음
틈이 보여서 다이브해서 킬내는거는 롤에서도 자주 일어나는 일이고, 오히려 현재 요새와 성채들이 가지는 위력이 너무 없어서 계속 패치를 해준건데 이게 무슨 롤식 패치라는건지. 이전에 포탑에 탄환이 있어 포탑을 소비해버리면 그냥 아무것도 못하는 경험치 건물이 되어서 패치했었고 지금도 건물을 빨리 부순다고해도 경험치를 주는것도 아니게 바뀌었고 주기적으로 웨이브에 공성기가 나와서 라인을 빨리 민다는거 말고는 큰 장점도 없고 (오히려 이걸 역이용해 상대방이 경험치를 먹게 깊숙히 들어오면 짤라먹거나 경험치로스를 계속 유도하게 하기도 함) 되려 각 맵마다 핵이 가지는 특성을 추가해서 성채레오릭이나 의료선돌진 같은 조합을 무력화시켜 훨씬 정상적인 팀조합 게임이 될거란 생각이 드네요.
그건 레오릭을 삭제하기 전까진 없어지지 않습니다
피드백 받아서 패치해줘도 지랄이네
4랩특성? 설마 빡빡이 시절에 있던 특성제한 말씀하시는건가
다른건 몰라도 4렙 특성제한은 오히려 없어진게 맞는거 아닌가
틈이 보여서 다이브해서 킬내는거는 롤에서도 자주 일어나는 일이고, 오히려 현재 요새와 성채들이 가지는 위력이 너무 없어서 계속 패치를 해준건데 이게 무슨 롤식 패치라는건지. 이전에 포탑에 탄환이 있어 포탑을 소비해버리면 그냥 아무것도 못하는 경험치 건물이 되어서 패치했었고 지금도 건물을 빨리 부순다고해도 경험치를 주는것도 아니게 바뀌었고 주기적으로 웨이브에 공성기가 나와서 라인을 빨리 민다는거 말고는 큰 장점도 없고 (오히려 이걸 역이용해 상대방이 경험치를 먹게 깊숙히 들어오면 짤라먹거나 경험치로스를 계속 유도하게 하기도 함) 되려 각 맵마다 핵이 가지는 특성을 추가해서 성채레오릭이나 의료선돌진 같은 조합을 무력화시켜 훨씬 정상적인 팀조합 게임이 될거란 생각이 드네요.
성채레오릭 없어지겠네요 진짜 이건 생각 못했었다
진 우주닌자
그건 레오릭을 삭제하기 전까진 없어지지 않습니다
이 패치때문에 게임시간이 길어질거같음
영웅우선 공격이 아니라서 다이브할때 타워가 너무 무능하다고 생각한거 솔직히 한두번이 아님 아주 잘바꿨다고 생각함 그리고 핵도 생긴 것만 위엄있지 그냥 병풍이라서 존재감 없었는데 개성 있어지고 좋은듯
라그 붐이 ?
ㅋㅋ 그래서 그 히오스만의 장점만큼 히오스만의 유저 수도 있었겠죠?
핵이야 그렇다 치더라도 성채나 요새 패치는 게임시간 늘어날거 같아서 불호긴함 롤백할 생각없어보이는 경구패치랑 합쳐져서 더 빡칠듯 싶네요
무조건 영웅 우선이 아니라 적 영웅 공격시 어그로잖아요 그동안 포탑이나 요새 존재감이 너무 없었어서 저는 좋은 패치라고 생각하는데
4렙 특성 이야기하는거부터 그냥 겜알못인데
왜패치를 롤따라하냐니? 애초에 롤따라 안해서 이지경이 된건데... 근데 롤은 히오스보다 앞서 있을때도 히오스에서 배낄껀 배낌 (특정 진영만 통과 가능한 문이라거나? 센몬스터 잡으면 공성에 합류하거나.) 그게 지들 오리지날인양 말하는게 노양인새끼들이지만, 그래도 게임에서 발전시킬껀 가져옴. 히오스는 배우는게 없어서 문제.
히오스가 자기들만의 오리지날리티로 성공할꺼였으면, 진즉 게임이 이 꼴은 안남. 조금이라도 게임을 살리고 싶으면, 자신의 무능을 깨닫고 바뀌는수밖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