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 마스터 레벨 추가 예정(슈퍼 고어 네스트 먼저). 이를 깨면 보상을 제공하는 후속 도전 과정이 있을 것.
● 클래식 모드 추가 예정. 전투 산탄총만 들고 시작해 진행하면서 무기를 모으며 싸우게 될 것.
● 순위 경쟁 배틀 모드 추가 예정이며 보상이 따를 것.
● 침략(Invasion) 모드는 여전히 개발 중이지만, 재택 근무 때문에 개발 속도가 지연되는 중. 내년 중에 공개 예정.
● DLC 트레일러는 8월 27일에 완전 공개 예정이며, 출시 날짜도 고지할 것.
● 닌텐도 스위치판 둠 이터널도 이식 중이며 경과가 순조로움.
● 개발자 휴고 마틴이 "우리는 아직 최고의 둠 게임을 남겨두었다."고 전함.
다음은 설정 관련 정보.
● 아전트 에너지는 감시자 에너지에서 비롯되고, 감시자 에너지는 망령 에너지로 이뤄진다. 감시자 에너지와 지옥 에너지가 만나 아전트를 이룬다. 파란 에너지는 순수 감시자/망령 에너지이며, 빨간 에너지는 아전트다. 이들 에너지는 힘의 면에서 동등하다. DLC에서 더 다룰 것이다.
● 둠(2016)과 둠 이터널 사이의 공백은 코믹 북이나 코덱스 설정으로 다룰 것.
● 새뮤얼 헤이든을 다시 만날 것.
● 지옥의 지배자들과 "에레버스" 악마를 다룰 것. 지옥에 "하나 뿐인 지도자"가 있다는 건 아니지만, 중요한 비중을 가진 이를 만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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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 스토리 이런거 코믹스로 좀 안풀었으면 좋겠다 게임에서 스토리 다 못보여주는건가
ㅇㅁㄷㅈ 머라우더좀 어떻게 해봐
시리즈 사이 내용을 다른 미디어에서 다룬다니 심지어 게임보다 나중에 나옴 둘다 게임 경험을 저해하는 요소라서 좀 그러네요
DLC가 총 2편인가 3편이라고 했으니 아마 저거의 후속DLC를 말하는게 아닐까 싶내용
몹 하나가 게임 장르를 갑자기 바꾸는데 짜증날만하지
과거 스토리 이런거 코믹스로 좀 안풀었으면 좋겠다 게임에서 스토리 다 못보여주는건가
저도 그런거 너무 싫음...;; 스타워즈 특히
삭제된 댓글입니다.
Bloodyseraph
정확히 말하면 "힘의 면에서" 동등하다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전트 에너지의 전능에 가까운 혜택을 고려하자면, 절대 망령이 동등할 순 없으니 말이죠...번역 수정했습니다.
ㅇㅁㄷㅈ 머라우더좀 어떻게 해봐
그놈의 ㅇㅁㄷㅈ 머라우더 어휴...ㅋ 공략법을 좀 찾으세요 ㅈㅂ...
머라우더 너프 먹고 갠적으로 할만하던데. 아크바일이 제일 킹받네요
컵머리
몹 하나가 게임 장르를 갑자기 바꾸는데 짜증날만하지
바꾸면 얼마나 바꾼다고요.. 공략법 알면 쉬운 몹이란거 알잖습니까? 게임정체성이라도 송두리째 바꾼답니까? 왜자꾸 머라우더 바꿔라 뭐라하는거 도저히 이해가 안되가 안되네요
시리즈 사이 내용을 다른 미디어에서 다룬다니 심지어 게임보다 나중에 나옴 둘다 게임 경험을 저해하는 요소라서 좀 그러네요
둠 이터널에서 다루고 넘어가야 할 것을 이렇게 다루는 건 저도 불만입니다.
플스 패드로 하고 있는데 챕터 1개 깨면 손이 저릿저릿 할정도로 긴장하고 해야하는 게임이더군요. 닌텐도 스위치로는 프로콘 아닌이상 힘들텐데..
● 개발자 휴고 마틴이 "우리는 아직 최고의 둠 게임을 남겨두었다."고 전함. ——————————— 후속작에 대한 암시? ㅎㄷㄷ
서브컬쳐고고학 뉴비
DLC가 총 2편인가 3편이라고 했으니 아마 저거의 후속DLC를 말하는게 아닐까 싶내용
결국에 코믹스로 다루는군요 ㅠㅠ 과거이야기를 DLC 로 한다더니만 ㅠㅠ
● 클래식 모드 추가 예정. 전투 산탄총만 들고 시작해 진행하면서 무기를 모으며 싸우게 될 것. 이거 본편이랑 뭐가 다르다는거지?
이후 추가될 마스터 레벨은 기존에 있던 것처럼 단순히 몬스터 배치만 바꾸는 데서 끝나지 않고 좀 더 많은 '변화'를 가할 것이라 합니다. 다음에 나올 슈퍼 고어 네스트 레벨의 추가적인 게임모드가 클래식 모드고요.
자기들이 다루기 귀찮은건 다 코믹스로 때우려고 하는거 겁나 싫다.,..
머로더 방패좀 크루시블로라도 반갈죽할 수 있게 해줘
그냥 스토리 볼 필요없이 아무 생각없이 하기 좋은 게임은 둠이랑 쉐도우 워리어가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