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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타호-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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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벨로프 간 것 치고는 계속 뭐가 올라오긴하네... 패치가 잘 이뤄지는지는 모르겠지만..개발자가 진솔하게 얘기하긴하네..
안그래도 선후딜 ㅈㄴ 길어서 거의 비상 탈출같은 느낌으로 EX스킬을 쓰는데 그걸 없애겠다니 얼탱이가 없네 정 반대인 경우가 하나 있는데 클로저스가 결사 궁극기에 무적 안달려서 나오다가 시전 시간이 엄청나게 긴 캐릭들은 쓰는 도중에 패턴 맞고 죽으니 진짜 쓸 각이 거의 없었던 경우도 있었는데 어느새부턴가 전부 다 통짜무적으로 바꿔줬고 지금은 말 그대로 궁극기로써 잘 쓰이고 있음. 그런데 이 겜은 왜 거꾸로 가는거임? 지금 문제는 EX 무적이 아니라 그걸 무적기로 쓸 수 밖에 없는 환경이 더 문제 아닌가? 그걸 굳이 없애야하나? 솔직히 지금 EX기 딜도 애매해서 그냥 긴급 탈출 버튼같은 개념으로 쓰는건데 유의미한 딜 상향만 시켜도 그런 기조 많이 줄어들거고 더 중요한건 비스타나 벨레토 이런 패턴 개 족같은 새기들 좀 뜯어 고쳐야한다는거임 특히 벨레토 러그만 나오는 2페는 진짜 개 재앙이던데 ㅋㅋ 그런데 뭐 업데이트하면 그거 AS만 3~4번 하는 기획,기술력으로 그게 가능할까? ㅋㅋ.... 뭐 이렇게 미리 개발자 노트 나오는거 보면 두고 봐야겠지만 참 믿음을 주기가 힘들다
"한심하군요. 아직도 버티시다니 그 기개는 봐줄만하군요."
안그래도 선후딜 ㅈㄴ 길어서 거의 비상 탈출같은 느낌으로 EX스킬을 쓰는데 그걸 없애겠다니 얼탱이가 없네 정 반대인 경우가 하나 있는데 클로저스가 결사 궁극기에 무적 안달려서 나오다가 시전 시간이 엄청나게 긴 캐릭들은 쓰는 도중에 패턴 맞고 죽으니 진짜 쓸 각이 거의 없었던 경우도 있었는데 어느새부턴가 전부 다 통짜무적으로 바꿔줬고 지금은 말 그대로 궁극기로써 잘 쓰이고 있음. 그런데 이 겜은 왜 거꾸로 가는거임? 지금 문제는 EX 무적이 아니라 그걸 무적기로 쓸 수 밖에 없는 환경이 더 문제 아닌가? 그걸 굳이 없애야하나? 솔직히 지금 EX기 딜도 애매해서 그냥 긴급 탈출 버튼같은 개념으로 쓰는건데 유의미한 딜 상향만 시켜도 그런 기조 많이 줄어들거고 더 중요한건 비스타나 벨레토 이런 패턴 개 족같은 새기들 좀 뜯어 고쳐야한다는거임 특히 벨레토 러그만 나오는 2페는 진짜 개 재앙이던데 ㅋㅋ 그런데 뭐 업데이트하면 그거 AS만 3~4번 하는 기획,기술력으로 그게 가능할까? ㅋㅋ.... 뭐 이렇게 미리 개발자 노트 나오는거 보면 두고 봐야겠지만 참 믿음을 주기가 힘들다
그래도 벨로프 간 것 치고는 계속 뭐가 올라오긴하네... 패치가 잘 이뤄지는지는 모르겠지만..개발자가 진솔하게 얘기하긴하네..
반드시 그 노력의 결과가 제발 빠르게 떡상으로 이어지길.....
벨로프 게임들 전체적으로 뭔가 한대서 들어가서 천천히들 살펴봤는데 아직까진 대체적으로 뭔가 열심히는 하는데 죄다 결과가 처참한... 커뮤니티에 이것도 패치냐고 화내는 글만 있음요...
저 위에 사람이 한 말은 안 보이나봐...
이걸로 수명이 언제까지 연장될지가 관건이지, 서브컬쳐 신작들이 쏟아져나오는 지금와서 떡상은 좀 비현실적이죠...
캐릭터랑 스토리만 보고 했는데 유저들중에 안드로메다가 많더만...
레이드 구조가 너무 쉬운 부활과 잦은 무적때문에 기형적으로 뒤틀려있어서 잡긴 해야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