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작은 배터리에 그 가격 받긴 할거라 보는데
상위 배터리에 옵션 어지간히 넣어서 4천 5백정도만 해줘도 기존 전기차들에 비해서 가격적 메리트는 확실함
아예 깡통이 한 3천 7백정도 내려와주면 상품성 대비 가격 경쟁력은 레이 EV하고도 승부가 될만해보이고
아마도 작은 배터리에 그 가격 받긴 할거라 보는데
상위 배터리에 옵션 어지간히 넣어서 4천 5백정도만 해줘도 기존 전기차들에 비해서 가격적 메리트는 확실함
아예 깡통이 한 3천 7백정도 내려와주면 상품성 대비 가격 경쟁력은 레이 EV하고도 승부가 될만해보이고
|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추천 0
조회 1
날짜 09:06
|
구도나세
추천 0
조회 3
날짜 09:06
|
RequiemZenze
추천 0
조회 3
날짜 09:06
|
FinKLain
추천 0
조회 5
날짜 09:06
|
사슴.
추천 0
조회 7
날짜 09:06
|
꾸웨히히
추천 0
조회 9
날짜 09:06
|
란설하
추천 1
조회 40
날짜 09:06
|
메시아
추천 1
조회 9
날짜 09:06
|
작은_악마
추천 1
조회 31
날짜 09:06
|
김전일
추천 3
조회 42
날짜 09:06
|
라스테이션총대주교
추천 3
조회 73
날짜 09:06
|
Exhentai
추천 0
조회 9
날짜 09:06
|
THINKDICK
추천 1
조회 36
날짜 09:06
|
AnYujin アン・ユジン
추천 2
조회 37
날짜 09:06
|
[이방인]
추천 0
조회 9
날짜 09:06
|
Do비do밥
추천 0
조회 36
날짜 09:05
|
리톨쿤
추천 3
조회 42
날짜 09:05
|
나혼자싼다
추천 0
조회 13
날짜 09:05
|
핵인싸
추천 1
조회 30
날짜 09:05
|
호망이
추천 1
조회 75
날짜 09:05
|
루리웹-1560510252
추천 1
조회 34
날짜 09:05
|
PS5♡
추천 3
조회 37
날짜 09:05
|
죄수번호-745705044
추천 2
조회 38
날짜 09:05
|
살아남은흑우
추천 0
조회 7
날짜 09:05
|
나인나인나인
추천 0
조회 20
날짜 09:05
|
이누가미 소라🥐🐻
추천 0
조회 17
날짜 09:05
|
내아내는하야세유우카
추천 0
조회 23
날짜 09:05
|
경증알중이
추천 1
조회 67
날짜 09:05
|
4.3m 짜리 차체에 배터리를 80kw 까지 넣을 수 있는거 보면 9반반 베터리가 아닐까 합니다 실제 고속도로 주행에서는 600km까지 주행거리가 나올 것 같은데 이정도면 최소 5년은 중국 전기차가 현기 전기차 뛰어넘긴 힘들 것 같네요
솔직히 현기 전기차는 이미 어느 수준에 오른 상태라고 생각함 1등인 테슬라랑은 꽤 근접하게 붙고, 3등 이하랑은 거리가 꽤 벌어진 확고한 2등으로 EV3, 4, 5로 가격 혁명에 성공하면 북미 외 지역에서 테슬라가 갖는 메리트가 상당히 줄어들거라고 봄
ev3 롱레인지가 하이니켈 9반반 배터리 80kw면 파워트레인과 하드웨어는 테슬라보다 더 잘나오는거죠 지금 테슬라가 저가형 전기차 모델2 개발 못해서 피똥싸고 있는데 현기는 원래 예측했던 모델2보다 가성비가 아득히 좋은 3~4000만원짜리 전기차를 올해 6월에 출시하는겁니다
중국 전기차는 최소 5~6년 동안 현기차 못따라 잡을겁니다 LFP가 싸다고 해봤자 한국배터리 제조사의 9반반 보다 가성비가 떨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