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 온
어차피 전기차 특성상 초반에 토크가 맥스 찍기가 가능한걸 알아야 하는데
저 아저씨 웃는게 웃김 ㅋ
noom
추천 0
조회 0
날짜 22:54
|
라스트리스
추천 0
조회 1
날짜 22:54
|
루리웹-9504180224
추천 0
조회 1
날짜 22:54
|
킬로미터
추천 0
조회 5
날짜 22:54
|
루리웹-588277856974
추천 0
조회 23
날짜 22:54
|
⎝⎝⎛° ͜ʖ°⎞⎠⎠
추천 0
조회 20
날짜 22:53
|
치르47
추천 0
조회 20
날짜 22:53
|
루리웹-9456357110
추천 0
조회 20
날짜 22:53
|
루리웹-83737
추천 0
조회 33
날짜 22:53
|
Quasar1.1
추천 0
조회 6
날짜 22:53
|
리네트_비숍
추천 0
조회 11
날짜 22:53
|
육식인
추천 5
조회 53
날짜 22:53
|
피자플래닛의외계인
추천 0
조회 33
날짜 22:53
|
루리웹-1062589324
추천 2
조회 74
날짜 22:53
|
세요/seyo
추천 3
조회 68
날짜 22:53
|
JOINT-
추천 0
조회 13
날짜 22:53
|
치르47
추천 2
조회 82
날짜 22:53
|
네코이유즈리하
추천 0
조회 42
날짜 22:53
|
ideality
추천 1
조회 108
날짜 22:52
|
데빌쿠우회장™
추천 0
조회 15
날짜 22:52
|
슈발 그랑
추천 0
조회 41
날짜 22:52
|
하즈키료2
추천 3
조회 33
날짜 22:52
|
루리웹-3151914405
추천 0
조회 28
날짜 22:52
|
루리웹 전용
추천 1
조회 116
날짜 22:52
|
Nodata💦
추천 0
조회 141
날짜 22:52
|
토키도사야
추천 1
조회 23
날짜 22:52
|
밍먕밀먕밍먕먕
추천 0
조회 52
날짜 22:51
|
루리웹-3674806661
추천 4
조회 203
날짜 22:51
|
모터의 기계적 특성이 ㅋㅋㅋㅋ 최속으로 달리면 지지 않는데 초반가속은 전기차가 압도적이지
엔진: 이(2단)겨야(3단)한...(4단)다(5단)!! 모터: 딸깍(시속100키로)
사실 아오N은 이제 더이상 입증하지 않아도 되는 게 파이크스 피크에서 양산 전기차 최고기록을 찍어서 진짜 뭔가를 더 증명할 필요가 없음... 양산 스포츠 전기차 최강자
최대토크가 0rpm부터 나옴
그 내가 루리웹에서 누차 말하는 거지만 원래 이런차는 판매량 안높음
전기차는 이제 제로 200이 더 중요 왜낫면 마하E가 ㅋㅋ 출력제한으로 오지게 까임 ㅋ
전투력 측정기 같은 포지션이구만
아이오닉이랑 대결하는건 람보인가?
ㅇㅇ 람보 우루스
운전석이 오른쪽에 있네 영국인가?
왼쪽밑에 사이트 도메인이 .au인거 보면 호주인듯
우르스가 동네 북이 많이 되더만... 스로틀 하우스도 비교하고
기똥차네
전투력 측정기 같은 포지션이구만
람보르기니 집안 최약체니까 ㅋㅋ
모터의 기계적 특성이 ㅋㅋㅋㅋ 최속으로 달리면 지지 않는데 초반가속은 전기차가 압도적이지
롤링 스타트 하면 그나마..
전기차가 제로백 깡패임?
1초대도 찍으니까
루리웹-6097276959
최대토크가 0rpm부터 나옴
부거티같은 하이퍼카도 못이김
전기차는 이제 제로 200이 더 중요 왜낫면 마하E가 ㅋㅋ 출력제한으로 오지게 까임 ㅋ
제로백은 아엔이 수십억대 슈퍼카도 이길걸
전기만 빡 걸어주면 이론상 노딜레이 최대출력 가능해서
ㅇㅇ 그래서 전기차 택시타면 멀미하는 사람 많음
전기차 로망있었는데 택시타면서 싹 사라짐 ㅋㅋㅋ 전기차 택시 걸릴때마다 뒤질거같음 진짜...아조씨 가속좀 천천히좀 ㅜㅜ
그래서 난 예전부터 초반에 토크가 다 튀어 나오는 전기차는 미완성으로 파는 차라고 말하는데 이 말 할때마다 욕먹음
그것도있고 무엇보다 운전자는 대비가 됨 ㅋㅋㅋㅋㅋ 내가 뭘할꺼다라는.. 근데 승객은 그거에 대한 대비(예상충격)가 안되어있다가 꿀렁대니까 미친듯한 멀미가 시작됨 .. 심지어 원페달 드라이빙같은 회생제동을 씨게걸어놓으면 승차감 박살에 멀미까지 남 .. 전기차 초반에는 거의 모든 전기차택시들이 그랬다가 지금은 전기차좀 타본 베스트드라이버기사님들은 스윽 출발하고 스윽 정차하는데 비해 아직도 몇몇은 꿀렁댐 ㅋㅋㅋㅋ
전동 드릴만 해도 누르면 바로 맥스로 도니깐요
멀미는 회생제동으로 덜컥거리는게 큰이유로 알고있음
급가속 급제동 때문임.. 택시 아저씨들이 옛날 택시 몰던 습관으로 급가속 하고 급브레이크 밟고 하는데 타면 미쳐버림 회생제동은 하이브리드에도 달려 있는데 하이브리드 화생 제동 때매 멀미 난다는 사람 없잖아.
내가 전기차 운전해봤을때에는 엑셀에 발만 때도 브레이크 밟는 느낌으로 덜컥거림 운전방식이 완전 달라서 신경써서 운전하는 사람 아니면 멀미 옴 멀미 오는 원인이 흔들림으로 알고 있는데 이게 회생제동만 걸려있어도 차제가 흔들리고 급가속 급제동은 그냥 운전습관이 이상한거임
너가 회생 재동을 최대로 해둔거 아님??
그 이상한 운전 습관이 전기차랑 만나면 아주 개판이 된다는 말을 하는거임
운전 잘하는 사람은 전기차든 내연차든 자전거든 편안함
이게 잘하시는 분 딱 한 번 만나봤는데 멀미 하나도 안나는데 90퍼는 뒤질 거 같음
문제가 택시는 그 노력을 전혀 안하더라. 이게 운전자는 못느끼나봐... 나 버스에서도 책읽을 정도로 한 때 단련했는데 전기차에 무너짐 ㅠㅠ
최고속도는 얼마나 차이나나
보통 전기 스포츠카하면 260 슈퍼카브랜드는 320이 제한걸어놓는 수치긴하지
포르쉐 911이 와도 초반가속은 돼지인 사이버트럭한테도 발림
초반가속은 좋은데 100키로이후론 생각보다 못따라오던데
어찌되었던 600마력대 차량이니깐 6N은 아마 좀더 빠를거임
모터 특성상 온도가 너무 올라가면 모터 성능이 떨어져서 그런건가 싶음.
모터제어 특징이 초반에는 최대 토크가 나오는데 설정 회전수가 지나면 토크를 줄이고 회전수를 높이는 제어로 바뀌어서 그렇다고 하더라
토크는 높은데 마력이 딸릴거임. 미친짓 하려면 모터 여러개 달고, 고속기어 달면 되는데, 아직 배터리가 부족한데, 그 짓으로 누가 가냐는게 문제기도 하고, 그 영역은 200-300킬로 영역인데, 공도에서 다닐 일반차 영역은 더더욱 아님.
모터로 불가능이 아니라는점은, 신칸센, TGV, KTX 포함하는 초고속 열차들이 시속 300킬로 넘는것만 알면 됨.
모터는 열에 약해서.. 그리고 초반부터 최대토크가 나오는거지 최대 토크의 양은 또 슈퍼카가 강해서.. 그래서 요즘 전기 슈퍼카들은 단순 하더라도 다시 기어를 넣는 차들도 있고
고 RPM에서 토크가 떨어지니까 변속기로 커버하면 되긴 할텐데 그런 고속 영역까지 무거운 변속기 달면서 쓸 이유가 없지.
그건 ㅋ BMW가 전기차를 못만들어서 그럼
테스트기지만 tgv는 자기부상 같은거 안쓰고도 574.8km/h이라는 수치지
엔진: 이(2단)겨야(3단)한...(4단)다(5단)!! 모터: 딸깍(시속100키로)
가성비는 좋은데 가격대가 높아서 그런가 판매량은 적더라 길에서 보기 매우 힘듬; 나도 돈 많으면 하나 사고 싶긴 한데
그 내가 루리웹에서 누차 말하는 거지만 원래 이런차는 판매량 안높음
전기 스포츠카라서 스포츠카 원하는 사람들 아니면 안사니까...
가격도 가격인데 애초에 스포츠성을 원하는 사람은 전기차를 선호 안하니까 일단 거기서 걸림
스포츠카 원하는 사람은 내연 스포츠카 사겠지 전기차는 스포츠카 수요 적은듯
내연도 똑같음 펀드라잉을 지향하는 차들 AMG M RS 같은 차들은 판매량 안나옴
스포츠카를 사는 사람들을 성능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게 감성인데. 전기차는 아직 이 감성의 영역에선 내연에 비해 밀리지
타이칸 머스탱 보다 안팔리던데 성능,가성비랑 판매량은 별개라는거임
근데 또 재밌는게 차쟁이들은 막상 아5N 타보면 지름신 와서 괴로워 하더라
원래 펀카는 잘안팔리는거고 브랜드 빨에서 아직 현기가 밀리는것뿐임 펀카 자체가 원체 잘나가지도 않음 누차 말하는건데 아직까진 기존 내연차들이 브랜드빨이 서지만 계속 좋은 모습 못보여주면 결국 가치 떨어지게 되어있음
거기에 흔히 차쟁이들 사이에선 아오엔 미친거 아니냐로 빨림 ㅇㅇ 차는 차쟁이들만 사는게 아니니까
근데 또 빨리는거랑 판매량은 별개더라 아직까지 마이너한 차량은 브랜드 빨이 영향력이 큰듯
위에도 다시한번 말하지만 원래 펀카는 잘 안팔림 BMW M시리즈 그렇게 빨렸지만 실판매량 얼마 안나옴... 그렇게 브랜드 빨이 서는 BMW도.. M 판매량은 많이 안나옴...
m차량들 작년에 202,530대 팔았다는데 겁나 잘팔리는중이라는데?
그래도 난 우루스
사실 아오N은 이제 더이상 입증하지 않아도 되는 게 파이크스 피크에서 양산 전기차 최고기록을 찍어서 진짜 뭔가를 더 증명할 필요가 없음... 양산 스포츠 전기차 최강자
루시드 사파이어랑 모델S도 땄음?
심지어 가성비도 깡패임 .. 7천에 몇억짜리들도 따고다님..;;;
루시드는 모르지만 포르쉐, 테슬라 자체 테스트 기록이어서 얼마나 튜닝했는지 공개 안했지만 아이오닉n5는 자동자 매거진에서 트랙용 타이어만 교체해서 양산차 그대로 테스트한거라 유일한 외부에서 인증한 기록 현대가 유일하게 차량 제공하고 다른 업체는 리뷰 용 차 안줬다고 함
일단 저거 ㅇㅇ 플레드기록 20초 단축
이제 내연은 감성의 영역이니까..
주유 편의성 차이때매 난 아직은 전기차 못탐 급속풍전찾으라는데 그럴 성격도 못되고
기술적인 면에선 내연이 감성의 영역인건 맞는데 점유율 보면 소비와 사용 측면에선 전기차가 감성의 영역인 아이러니
이제가 아니라 예전부터 감성은 슈퍼카의 중요ㅠ요소 였음 괜히 수억씩 들여서 엔진필링이나 배기음 튠하는게 아님
항상 붙는거보면 드래그만 하는게 대다수네 일반 퓨어레이싱 하는걸 보여줘야지..
국내 기준으로는 자동차세, 고급유 대비 충전비, 오일, 클러치 교환이 없으니 유지비 싸고 람보가 3 천 정도 타면 클러치 교환도 해야하니 보험비까지 다 하면 1 년에 웬만한 직장인 연봉 들어가기도 함
대충 전기차 풀악셀 몸뒤로 밀리는짤
난 그래도 후드 안에서 출렁이는 엔진과 엉덩이를 타고 흐르는 진동 공기를 때리며 으르렁 거리며 타이어 슬립 내며 달리는 내 세컨카가 더 좋더라 전기차가 더 많아 질수록 더 좋아질듯
과거) 연비박살대신 퍼포먼스올려야함 현재)퍼포먼스는 디폴트이니 전비올려야함
퍼포먼스가 디폴트가 아직까진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