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 아니고 구글 캘린더 총괄하시는 선임 피씨에서 사진과 같이 계속하여 로그아웃이 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어 급하게 질문올립니다. 이중로그인이 된것은 분명 아니고 공유를 원하는 직원피씨에 요청을 보내고 받고 한 것 외에는 없는데 계속 접속만하면 로그아웃이 됩니다. 급한건이니 고수님들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모바일에서 쓰다보니 사진첨부가 안되서 오류메시지 남깁니다. '다른 창에서 로그아웃되었습니다. 다시 로그인하세요.'
저도 겪어보진 않았지만 브라우져 쿠키 제거 해보셨나요? 아니면 다른 악성 프로그램이 실행중이거나 설치되지 않았나 체크해보시면 좋겠네요.
저도 어제부터 동일한 증상이 나타납니다. 아이폰 as에 문의했더니, 구글에 문의하라고 하네요. 그런데 구글 쪽에는 제 문의가 제대로 보내지지를 않습니다. 해결책을 알려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익스플로러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크롬을 새로 깔고나서 캘린더에 접속하니 문제가 해결되었네요. 한번 시도해 보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