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TEP 매치 메이킹 @ 상호작용 매치 메이킹
매치 메이킹을 하는동안 상점 이용, 오퍼레이터 해금,매치 메이킹을 떠나는 일 없이 로드아웃 설정 가능합니다.
/히트박스 재작업
모든 오퍼레이터들의 히트박스 재디자인이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디자인은 당신이 신체로 생각하는 부분만 히트박스로 인정이 될것입니다.
/전반적인 수정 & 향상된점
게임 밸런싱
글라즈의 총기는 덜 효율적이게 되고 연막탄은 다른 오퍼레이터에게 장비 됩니다.
+'드라구노프' 무기 변경 세부사항
글라즈의 '드라구노프'는 반동과 탄성 시간 ( 사격을 한 후 조준점이 정가운데로 돌아오는 시간) 이 증가 했습니다.
글라즈의 '드라구노프' 데미지가 감소했습니다.
전:
거리별 데미지 감소
일반
소음기 장착
후:
거리별 데미지 감소
일반
소음기 장착
로드아웃
'에쉬'와 '써마이트'의 연막탄은 섬광탄으로 대체되었습니다.
'퓨즈'와 '자칼'의 섬광탄은 연막탄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스폰킬
우리들은 다른 '스폰킬' 지역을 알고 있으며 곧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중요한 부분만 따서 적어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패치노트는 출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글라즈 잘가라 씹색갸
드디어 말도안되는 스폰킬지역이 수정되는구나 !! 근데 알파팩좀 빨리나왔으면ㅠ
글라즈덕에 애쉬는 섬광을 받고 러쉬에 날개를 달게 되었습니다.
어제도 스폰킬로 나빼고 4명 다 따이길래 어이없어서 나옴
글라즈 데미지 ㅂㅅ됫네;;
스폰킬로 4명 따인거는 그냥 못해서 따인거고 저 수정 된 지역은 그냥 스폰되자마자 보이는 곳이라 그냥 따이는 말도 안 되는 곳입니다 스폰 구역별로 5명 자리가 따로 있는데 운 나쁘면 그냥 따이는 자리만 수정 된 거에요 존나 뛰어다니다가 뒤지는 스폰킬 자체가 나쁜게 아니라 글라즈도 구려지고 연막 있는 오퍼들 자체가 구려서 기존처럼 블랙미러에 연막치고 설치, 글라즈가 엄호하는 등 이런 전술이 폭탄전 대부분이였는데 메타가 상당히 바뀌겠네요
글라즈 잘가라 씹색갸
;;글라즈 뎀지 왜저래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