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eri
추천 7
조회 5448
날짜 2024.05.11
|
서브컬쳐고고학 뉴비
추천 4
조회 5726
날짜 2024.04.26
|
Naeri
추천 10
조회 8220
날짜 2024.04.26
|
아타호-_-
추천 13
조회 7156
날짜 2024.04.26
|
Naeri
추천 10
조회 7069
날짜 2024.04.10
|
nokcha
추천 3
조회 2308
날짜 2024.04.10
|
Naeri
추천 6
조회 6235
날짜 2024.03.29
|
Belor'relos
추천 11
조회 8031
날짜 2024.03.13
|
헤드샷21
추천 1
조회 5631
날짜 2024.02.25
|
Naeri
추천 7
조회 4938
날짜 2024.02.07
|
아타호-_-
추천 15
조회 11895
날짜 2024.01.30
|
Naeri
추천 8
조회 11240
날짜 2024.01.30
|
Belor'relos
추천 5
조회 4178
날짜 2024.01.28
|
Naeri
추천 7
조회 10263
날짜 2024.01.27
|
Naeri
추천 7
조회 9710
날짜 2024.01.26
|
Belor'relos
추천 12
조회 7435
날짜 2024.01.26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6
조회 8720
날짜 2024.01.26
|
Naeri
추천 17
조회 13628
날짜 2024.01.25
|
Naeri
추천 10
조회 8619
날짜 2024.01.25
|
Naeri
추천 14
조회 15222
날짜 2023.12.30
|
Naeri
추천 15
조회 15928
날짜 2023.12.27
|
Naeri
추천 6
조회 8659
날짜 2023.12.21
|
Naeri
추천 6
조회 5022
날짜 2023.12.21
|
Naeri
추천 3
조회 3319
날짜 2023.12.20
|
Naeri
추천 0
조회 2202
날짜 2023.12.14
|
Naeri
추천 0
조회 4597
날짜 2023.12.14
|
Naeri
추천 9
조회 10021
날짜 2023.12.03
|
MICR0$0FT
추천 19
조회 13213
날짜 2023.11.13
|
뭐여 블리즈컨에서 디아4 발표했는데 총괄감독이 이제 온다는거면 아직 시작도 안했다는건가
앤썸도 부랴부랴 만들었을땐 역대급 기대감이었음 ㅋㅋ 뭔 제대로 나오지도 않았는데 도리어 블리자드 칭찬임 ㅋㅋ
디아블로 4 인게임 공개된거보면 별로 비주얼적으로 뛰어나보이지 않던데.. 오버워치 처음 공개됬을떄 와 역시 블리자드네 하는 느낌이 이제없음
디아4 총괄은 앨런 애드햄이고 이 양반은 디아 프렌차이즈 총괄
아니에요. 12년에 에픽 게임즈 떠난 다음에 차린 코얼리션이 기어즈를 맡으면서 4, 5편까지 총괄 개발했던 양반임.
혹시 물타기인가. 워크3는 버렸지만 디아블로는 버리지 않았다?
디아M나왔지만 근본 워3는 안버린다 -> 워3는 버렸지만 디아블로4는 버리지 않았다 -> 디아블로4랑 회사랑 같이 버렸다.
워크를 버린 건 워크를 만들던 팀이지 다른 팀은 어떨지.
기어즈 4.5편 개판낸거보면 각이 나온다 각이 그래픽 좋은 잠오는 드르렁게임 매력없는 캐릭터 흥미없이 막장으로 흘러가는 스토리 등등
2012년 회사를 떠날 때까지 그는 시리즈 2, 3편과 '언리얼 토너먼트', '인피니티 블레이드' 제작에도 관여했다. 4,5편 관여안함
루리웹-3689625825
아니에요. 12년에 에픽 게임즈 떠난 다음에 차린 코얼리션이 기어즈를 맡으면서 4, 5편까지 총괄 개발했던 양반임.
4,5시리즈는 총괄 프로듀서로 안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기어즈 프랜차이즈 총괄로 고용했던 거 맞음. 위키피디아에도 그대로 적혀 있고.
관여하지 않은 게 아니라 시리즈 자체를 맡겼을 정도로 아주 깊게 관여했음.
이 모든 시작은 디아M이였다
디아블로 4 인게임 공개된거보면 별로 비주얼적으로 뛰어나보이지 않던데.. 오버워치 처음 공개됬을떄 와 역시 블리자드네 하는 느낌이 이제없음
폰없찐과 중국자본의 여파로 이전의 블컨에서 블쟈신작 시네마틱 공개하면 우와아~~~~ 환호도 거의없더라...
블리자드 게임은 원래 당시대 기준으로도 그래픽 좋았던적이 없음 스타2랑 오버워치가 유별났던거지 디아3의 그 찰흙 그래픽은..
오버워치 보고 그냥 짭퉁 FPS로만 보였는데.... 블리자드 인게임이 진짜 놀라웠던건 2007년도에 공개한 스타2 였죠. 그때 질럿 처음 선보이고 질럿이 탱크를 향해 돌진할때 전율이 아직도 떠오름
뭐여 블리즈컨에서 디아4 발표했는데 총괄감독이 이제 온다는거면 아직 시작도 안했다는건가
랫오거 타고싶다
디아4 총괄은 앨런 애드햄이고 이 양반은 디아 프렌차이즈 총괄
솔직히 블컨에서 공개된 거 외엔 개발된 부분 거의 없을걸요
부랴부랴 1-2년만에 만든게 그 수준이라고 하는거 도리어 블리자드 칭찬하는 소리인 거 알고는 계시죠들?;;;
디아4에는 그래도 위쳐1~3에 다 참여한 디렉터가 함께하고 있으니 퀘스트와 스토리는 좀 기대됨. 그분이 퀘스트 담당이던데.
빅뉴스맨
앤썸도 부랴부랴 만들었을땐 역대급 기대감이었음 ㅋㅋ 뭔 제대로 나오지도 않았는데 도리어 블리자드 칭찬임 ㅋㅋ
기껏 몇년 들여서 뽑은 게 저거밖에 안 되냐고 해야지ㅋㅋㅋㅋ 지들도 몇년 전부터 하고 있었다고 하더만ㅋㅋㅋ
인게임에도 없는 내용으로 홍보하면서 리포지드로 사기친게 블리자드인데 너무 희망차시넹
1년만에 부랴부랴 만들었다는 작업속도가 말이 안된다는 소리겠죠
디4나올려면 최소 2년 남은거 아닌가 ㅎ
스타2 - 2007년 공개, 2010년 발매 디아3 - 2009년 공개, 2012년 발매 디아4 - 2019년 발표, 2022년 예상함
아무리 프로가 온들 윗대가리들이 그모양인데 과연 잘 만들어질지 ....
그래도 그만큼 돈을 꽁쳤으면 뭐라도 한개는 건질 때는 됐는데
디아블로4 설마 장르를 바꾸진 않겠지? 다크소울류 레이드 RPG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