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난이도의 스토리 모드 추가: (아래 상세 내용)
좀비 피해 25% 감소
플레이어 대미지 50-100% 증가
낙상 피해 50% 감소
일반 공격 시 스테미너 소모 25% 감소
차지 공격 시 스테미너 소모 25% 감소
메디킷은 두배효과 적용
사망 시 경험치 50% 감소
낮이 25% 더 길어짐
밤이 25% 더 짧아짐
상인에게 아이템 판매 시 20% 추가 금액
레전드 경험치 50% 감소
에어드롭 두배 드랍
이외 새로운 컨텐츠:
새로운 무기 및 설계도 추가
새로운 폭탄 장치 추가
새로운 유형의 라이브 이벤트 추가
새로운 의상이 추가
추가 도킷 지원
이번주부터 4주간의 새로운 라이브 이벤트 시작
진짜 사후지원 하난 레전드네
게임이 무섭거나 그런건 아닌데..볼레틸이었던가 ? 그 놈한테 밤에 도망칠때 압박감때문에 은근 스트레스 받아서 못하고 있었는데...저도 엔딩함 봐야겠네요.. 겜 자체는 너무 재미있는데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피자맛치즈
게임이 무섭거나 그런건 아닌데..볼레틸이었던가 ? 그 놈한테 밤에 도망칠때 압박감때문에 은근 스트레스 받아서 못하고 있었는데...저도 엔딩함 봐야겠네요.. 겜 자체는 너무 재미있는데
진짜 사후지원 하난 레전드네
돈스타브 같이 사후지원 탑급인듯 ㅋㅋ
2는 언제나오나요?
무기한 연기됬어영;;
원래 올해즈음으로 알고있었는데 무기한 연기로 바꼈을거에요
지금도 맨손으로 일반몹 상대로는 세기말 권법가 수준인데 스토리 난이도에서는 볼레틸 상대도 가능해지려나?
아니다 일반난이도에서는 이미 가능했구나..
헐 플스로 초반에 하다가 너무 허약하게 죽어서 떄려쳤는데..좀 참고 하면 쎄져요???
전설 특성중에 데미지 증가 찍으면 맨몸으로도 상당히 강해집니다
읭
짚라인? 그거얻고 날아다니다가 접었는데 다시해야되나
오픈월드 치고 엄청 넓다는 아닌데 건물이 많아서 고저차에 따른 지형변화까지 감안하면 상당한 스케일이고 도전과제나 미션같은거 어렵고 재밌음.. 멀티도 4인 코옵이나 나이트 헌터 모드로 쏠쏠하고. 2 무기한 연기됬다고하니 다시 돌아오라는 계시인가
1인칭 게임 중 제일 재밌게 한 건데.. 2 언제나와잉
밤에 진짜 무섭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