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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잘 되면 3년 뒤 6조3000억원’…클라우드 게임, 예측 쉽지 않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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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클라우드라고 해도 화면 크기와 컨트롤러 때문에 솔직히 큰 효용이 있을까 싶음.. 그렇다고 작은 화면에 맞게 컨트롤을 단순화 시키면 굳이 클라우드할 필요가 없고.
클라우드의 잠재성은 대규모 멀티게임이 되겠죠. 배틀필드 멀티를 수백명이 즐길수 있는 환경의 기반이 될테니까요.
근데 클라우드라고 해도 화면 크기와 컨트롤러 때문에 솔직히 큰 효용이 있을까 싶음.. 그렇다고 작은 화면에 맞게 컨트롤을 단순화 시키면 굳이 클라우드할 필요가 없고.
화면이 작다고 해상도가 낮은건 아니어서 시야는 문제 없으실꺼에요. 하지만 말씀하신 컨트롤러는 확실하게 단점인 부분이죠
컨트롤러 겸용 케이스가 나올거같음
루리웹-5344056515
클라우드의 잠재성은 대규모 멀티게임이 되겠죠. 배틀필드 멀티를 수백명이 즐길수 있는 환경의 기반이 될테니까요.
핵 방지 효과도 있어서 의외로 수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클라우드가 뭔지도 모르고 하는 멍멍이소리 클라우드 아니라도 멀티로 수백명이 즐기는 환경은 수십년전부터 제공되어왔음. 핵방지 효과는 있겠지만. 문제는 핵이 있어야 즐기는 인간들이 너무 많다는거. 이건 역효과도 반반.
인성이 좀 그렇군. 멍멍이라니. mmorpg를 염두하고 하는 말인지 몰라도 어디에 500 ~ 1000 명이 하나의 전장에서 배틀필드처럼 싸우는 게임이 있나요? 있으면 게임제목좀 적어 보세요. 궁금하네. 억지로 많이 접속시켜도 핑때문에 물리적으로 불가능하지. 하지만 구글의 스태디아시스템을 기반으로 배틀필드를 만든다면 수백명이 같은전장에서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보편화된 게 언제인데 수십년 전부터 그런 환경이 있었다고.. 미래에서 왔나
거대한 가상사회 장르나 마인크래프트같은것은 클라우드화하면 대박날것 같은데
크라우드 코인에 타야 하나
이 시스템의 성공여부는 인풋렉에 달려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죠. mmWave를 얼마나 빨리 상용화하느냐가 성공여부를 가를거라고 생각합니다.
이게 성공해야 황회장이 그래픽카드 가격좀 제대로 떨굴텐데....
시대의 흐름은 맞는데 플레이에 위화감을 안느끼려면 언제 쯤일까
흥하던 게임들이 핵으로 무너지는 거 보면 핵 방지가 젤 크지 않을까 싶음. 다른 기술적인 부분들 빨리 개선되길 바라야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