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엣지의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공식 사이트에서 곧 공개될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3 : 결정판(디피니티브 에디션)의 HUD 레이아웃 및 UI 변경사항에 대한 내용을 게시하였습니다.
[결정판 HUD]
결정판 HUD는 이전 결정판 시리즈의 게임 유저들이 사용하던 방식과 매우 유사함. 오른쪽 하단의 미내맵과 화면 상단의 자원이 있음.
[클래식 HUD]
클래식 HUD는 클래식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3의 기존 레이아웃과 매우 유사하며, 왼쪽 하단에는 미니 맵이 있고 자원은 인접해 있음.
[기본 HUD]
기본 HUD는 결정판 및 클래식 HUD 레이아웃을 모두 결합하여 오른쪽 하단의 미니맵과 인접한 자원을 사용하여 새롭고 간소화된 게임플레이 UI를 제공함.
[게임 유저들을 위해서 제공]
레거시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3의 베테랑은 위의 옵션을 설계하기 위해서 광범위한 작업에 대해서 아래의 내용처럼 즉시 착수할 것이라고 함.
① HUD는 다른 단위와 건물을 선택하면 나타나고 사라지는 효과 등 전체적으로 눈에 덜 띄고 있음.
② 유닛 및 건물 블록이 개편 및 정비되어 깔끔하고 간소화된 모습을 구현함.
③ 통계는 하나의 패널에 표시되며, 플레이어는 더 이상 유닛 통계를 보기 위해서 망치 / 종이 아이콘 사이를 전환할 필요가 없음.
④ HUD는 설정 메뉴에서도 스케일링 옵션을 제공함.
저는 지금 플레이 되네요.
실행!
내일 플레이 되는 줄 알았는데 지금 가능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