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는 해당 타이틀을 통해 최종 1,000억 엔(한화 약 1조 305억 원) 매출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패키지 게임이 단일 매출로 1조 원을 달성하기 위해선 풀 프라이스(약 8만 원) 게임 기준으로 약 1,200만 장의 판매고를 올려야 한다. DLC 판매량을 포함하더라도 약 1,000만 장은 판매되어야 달성할 수 있는 수치다.
세가는 해당 타이틀을 통해 최종 1,000억 엔(한화 약 1조 305억 원) 매출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패키지 게임이 단일 매출로 1조 원을 달성하기 위해선 풀 프라이스(약 8만 원) 게임 기준으로 약 1,200만 장의 판매고를 올려야 한다. DLC 판매량을 포함하더라도 약 1,000만 장은 판매되어야 달성할 수 있는 수치다.
세가 랠리....
하이퍼 FPS 나왔으면좋겠는데...
뭘 해야 1조 수익 낼 fps를 만들 수 있을까? 개인적으로 콜옵 시리즈가 모션이나 그래픽, 연출이 젤 맘에 드는데... 차라리 용과같이 시리즈 맵 확장해서(그래봐야 재탕, 삼탕해서 다시 확장해서 만들어야겠지만) gta처럼 만들고, 온라인으로 조직이나 파벌 형성해서 리니지처럼 공성전 비슷하게 치루는 mmorpg 같은거 만들면 재밌겠는데.... 뭐 그 정도 스케일의 게임은 락스타정도 레벨 아니면 힘들겠지만...
하우스 오브 더 데드 좀 멋지게 내주면 고맙겠네요
콜옵, 배그, 포나, 에펙이랑 경쟁할 정도의 게임을 만들수 있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