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자체에 회피가 붙어있지 않는 이상은 10초나 12초에 한 번 긴급 회피하는 게 다인데
긴급한 순간에 스페이스로 회피 한 번 하고 쿨타임일 때 작정하고 회피하라는 넓은 범위 장판 기술 나오면
회피 없이 무조건 맞으니까 왠만한 기술은 그냥 걸어서 피하거나 버티면서 회피를 아끼게 되네요.
이 때문에 공격 패턴을 너무 단조롭게 만든 게 아닌가 싶긴한데
좀 더 스피디하게 싸울 수 있는 걸 이렇게 제한을 걸어두니 아쉽기만 합니다.
회피 쿨타임을 좀 줄여줬으면 합니다. 지금 10초인데 갑자기 딜 들어오거나 공격 범위가 어마어마할 때는 하 ㅅㅂ 날아오는거 보면서도 그냥 쳐맞아야하기 때문에...
분명 쿨타임 줄인댔는데 왜 아직도 회피쿨이 10초, 12초죠?
장단점이 있을 거 같은데요, 회피를 자주 할 수 있으면 컨트롤이 어려운 게임이 된다는 문제가 있겠죠. 지금은 들어갈 타이밍하고 빠질 타이밍을 잘 보기만 하면 되니까 좀 더 심플한듯. 이게 진입장벽을 좀 더 낮춰줄 거예요. 그리고 이동하는 기술로 피하는 것도 가능 합니다. 전진 기술이나 버서커 같은 경우에는 점프하는 기술이 있는데 이걸 먼 쪽으로 해서 회피기 처럼 쓰는 거죠. 전 대시+실드 스킬로 요긴하게 쓰고 있네요.
회피기 쿨탐은 그냥저냥인데 회피기 혹은 이동기스킬이 부족한클래스는 회피기쿨을 줄이든 스킬을 추가해주든 해줘야함
특히 저는 서머너유저지만 서머너도 서머너인데 바드는 회피쿨 12초임
회피쿨 일부러 길게해서 깃털쓰게 만들려는건지... 뭔 10초에 한번인데 스킬은 겁나 날라옴 5초정도로 수정해주거나 스킬찍어서 쿨줄일수 있게좀 해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