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과 센스가 얼만큼 차이나냐에 따라 성능차이가 극명하게 나는 클래스 중 하나입니다.
못해도 중간은 가는 클래스에 비해, 숙련도가 떨어진다면 한없이 밑으로, 숙련도가 높다면 한없이 위로 가는 클래스이기도 합니다.
보통은 높은 기동성을 이용해 치고 빠지는 플레이를 위주로 하며, 무작정 들어가는 플레이는 의외로 리스크가 큰 클래스입니다.
기동성자체는 좋지만, 피격이상 스킬들에 굉장히 무방비하기 때문에, 적들의 공격스킬과 경로를 잘 파악할 수 있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전진의 일격
쿨타임 : 5
쿨타임(특성) : X
사용스킬레벨 : 10
경직 : O
피격이상 : X
피격이상(특성) : 띄우기
상태이상 : X
상태이상(특성) : X
특수기능 : X
경직 면역 : O
피격이상 면역 : X
피격이상 면역(특성) : X
상태이상 면역 : X
상태이상 면역(특성) : X
특성으로 인해 꽤 긴 거리를 갈 수 있는 스킬입니다. 기본기이면서도 인파이터의 PvP성능을 극명하게 높이는 스킬이기도 합니다.
쿨타임도 짧고, 속도도 거의 강습수준일 정도로 빠릅니다. 발동된 것을 보고 피한다는것은 거의 불가능하며, 미리 대비하거나 예측해야 피하기 수월합니다.
전진거리도 매우 길기 때문에, 시야 밖에서 갑자기 날라오는 경우도 많습니다.
맹호격
쿨타임 : 8
쿨타임(특성) : X
사용스킬레벨 : 4
경직 : X
피격이상 : 띄우기
피격이상(특성) : X
상태이상 : X
상태이상(특성) : X
특수기능 : X
경직 면역 : X
피격이상 면역 : X
피격이상 면역(특성) : X
상태이상 면역 : X
상태이상 면역(특성) : X
충격 수급겸, 콤보 중간에 섞어 쓰는 스킬로 쓰입니다.
허공에 써도 충격을 회복하기 때문에, 보통 시작 전 대기실에서 수급용으로 쓰기도 하고, 중간 중간 안전이 확보된 상태에서 충격확보용으로 허공에 쓰는 경우도 많습니다.
순간 타격
쿨타임 : 20
쿨타임(특성) : X
사용스킬레벨 : 10
경직 : X
피격이상 : X
피격이상(특성) : X
상태이상 : 기절
상태이상(특성) : X
특수기능 : X
경직 면역 : O
피격이상 면역 : X
피격이상 면역(특성) : X
상태이상 면역 : X
상태이상 면역(특성) : X
전진으로 빠르게 접근하며 딱밤을 먹입니다. 범위도 좁고 전진거리도 짧지만, 시전속도도 매우 빠르고 타겟하기도 쉬워 의외로 맞추기 쉬운 스킬입니다.
짧은거리에서 급습하는거라 보고 반응하긴 힘듭니다. 적들의 캐스팅 스킬을 빠르게 끊기에도 좋고, 경직 후에 확정기절을 넣기에도 좋습니다.
특히, 특성을 찍으면 기절시간이 길어져서 이 스킬을 맞추고 바로 각성기를 쓰면 확정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용의 강림
쿨타임 : 16
쿨타임(특성) : X
사용스킬레벨 : 7
경직 : X
피격이상 : 넘어뜨리기
피격이상(특성) : X
상태이상 : X
상태이상(특성) : X
특수기능 : X
경직 면역 : X
피격이상 면역 : X
피격이상 면역(특성) : O
상태이상 면역 : X
상태이상 면역(특성) : X
또 다른 이동기입니다. 특성을 찍을 시 거리도 증가하고 피격이상 면역까지 달리기 때문에, 버티면서 들어가기 매우 좋습니다.
일망 타진
쿨타임 : 8
쿨타임(특성) : X
사용스킬레벨 : 10
경직 : O
피격이상 : X
피격이상(특성) : X
상태이상 : X
상태이상(특성) : X
특수기능 : X
경직 면역 : X
피격이상 면역 : X
피격이상 면역(특성) : X
상태이상 면역 : X
상태이상 면역(특성) : X
짧은 거리를 전진하며 타격합니다. 적을 견제하거나 공격하기 좋고, 콤보 중간에 섞어 쓰기도 좋습니다.
진 용출권
쿨타임 : 24
쿨타임(특성) : X
사용스킬레벨 : 10
경직 : X
피격이상 : 띄우기
피격이상(특성) : X
상태이상 : X
상태이상(특성) : X
특수기능 : X
경직 면역 : X
피격이상 면역 : X
피격이상 면역(특성) : X
상태이상 면역 : X
상태이상 면역(특성) : X
데미지도 세고, 내려찍는 범위도 생각보다 넓어서, 끊기 위해 함부로 접근하기 힘든 스킬입니다.
전진의 일격이나 맹호격 등 경직이 걸린 적이나 띄워진 적에게 확정으로 쓸 수 있으며, 첫 타격으로 한번 더 뜨기 때문에 적을 묶기에도 좋습니다.
당하는 입장에서 이상하게 짜증나는 스킬입니다.
연환파신권
쿨타임 : 30
쿨타임(특성) : X
사용스킬레벨 : 10
경직 : O
피격이상 : 날리기
피격이상(특성) : X
상태이상 : X
상태이상(특성) : X
특수기능 : X
경직 면역 : O
피격이상 면역 : X
피격이상 면역(특성) : O
상태이상 면역 : X
상태이상 면역(특성) : X
특성으로 피격이상 면역까지 생깁니다. 보통 딜스킬로 쓰기보단, 버티기나 카운터용으로 쓰며, 동시에 적들을 묶어두기에도 좋은 스킬입니다.
보통 두명 이상의 적에게 이동기로 파고든 후 쓰는 경우도 있습니다.
죽음의 선고
쿨타임 : 24
쿨타임(특성) : X
사용스킬레벨 : 10
경직 : X
피격이상 : 날리기
피격이상(특성) : X
상태이상 : X
상태이상(특성) : X
특수기능 : X
경직 면역 : X
피격이상 면역 : X
피격이상 면역(특성) : X
상태이상 면역 : X
상태이상 면역(특성) : X
적에게 순간적으로 큰 데미지를 주는 스킬입니다. 어떠한 면역도 없기 때문에 캔슬당하기가 굉장히 쉬워서, 안전이 확보된 상황에서 쓰는게 좋습니다.
물론 스킬시전이 빨라서 적이 보고 반응하긴 쉽지 않아서, 약간의 안전만 확보돼도 바로 사용해주는게 좋습니다.
물론 맞는 대상은 무력화 상태여야겠죠?
용왕불패
쿨타임 : 1회
쿨타임(특성) : -
사용스킬레벨 : -
경직 : O
피격이상 : 띄우기
피격이상(특성) : X
상태이상 : X
상태이상(특성) : X
특수기능 : X
경직 면역 : O
피격이상 면역 : O
피격이상 면역(특성) : -
상태이상 면역 : O
상태이상 면역(특성) : -
요즘은 거의 쓰지 않지만, 아주 가끔가다 나옵니다. 지정한 범위에 공격을 가하는데, 시전속도도 느리고 너무 눈에 띄어서 무력화 된 대상에게만 쓰는 편입니다.
진 : 극멸권
쿨타임 : 1회
쿨타임(특성) : -
사용스킬레벨 : -
경직 : O
피격이상 : 날리기
피격이상(특성) : X
상태이상 : X
상태이상(특성) : X
특수기능 : X
경직 면역 : O
피격이상 면역 : O
피격이상 면역(특성) : -
상태이상 면역 : O
상태이상 면역(특성) : -
가장 많이 쓰는 각성기로, 차지시간이 좀 긴 편이라 기절, 넘어진 적 등에게 사용하는 것이 베스트입니다.
가까이 있을수록 데미지가 세지며, 코 앞에서 맞으면 정말 괴랄한 데미지를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