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입니다.
2018년 5월 29일(화), 7일 차 Final CBT가 시작되었습니다.
안내해 드리는 로스트아크의 7일 차 테스트 일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Final CBT 7일 차 일정 안내]
▶ 7일 차 테스트 일정 : 2018-05-29(화) 12시 ~ 24시 (12시간)
▶ 1차 또는 2차 CBT에 당첨되셨던 분들은 로그인 후, [링크]에서 Final CBT 테스터를 신청하시고 바로 게임을 시작하세요!
STOVE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
▷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은 위 링크에서 STOVE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후, 로스트아크를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Link] 고객센터 |
▷ 테스트 진행 중 발견하신 버그와 건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제보해 주세요.
※ 버그는 게임화면 내, 우측 하단 고객센터 메뉴를 통해서도 제보하실 수 있습니다.
[Link] 이벤트 보러가기 |
▷ 위 링크에서 이벤트 정보를 확인해 보시고, 테스트 기간 중 진행되는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5월 29일, 7일 차 클로즈베타 테스트에서 업데이트된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스킬]
▶ 인파이터 '지진쇄' 스킬 사용 시, 간헐적으로 첫번째 판정 및 대미지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퀘스트]
▶ 항해 튜토리얼 '바람과 함께 간다', '판다와 푸푸' 퀘스트 진행 중 '풍백'을 타고 진행할 경우 퀘스트 목표 안내의 스킬 키가 실제 스킬 키와 다르게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던전]
▶ 카오스 던전 '뱀의 절규'에서 로블롬의 촉수가 공격할 수 없는 곳에서 나타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카오스 던전 '고독의 흔적'에서 보스전 돌입 후, 일부 캐릭터가 사망한 경우 간헐적으로 호박신과의 전투가 초기화 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모험의 서]
▶ 모험의 서 일부 숨겨진 이야기의 최종 횟수가 다르게 표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UI]
▶ 실리안의 지령 콘텐츠로 획득하는 '안타레스 주화', '플래티넘 주화'를 3,267개 초과하여 보유한 경우, 교환 NPC의 물품 교환 UI가 비활성화되어 보이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기타]
▶ 아르테미스 '독발톱 도굴단의 동굴'에 있는 나무상자 오브젝트를 공격할 수 없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좋은점들을 개선하면 훨씬 나아질 수 있는데 안좋은점들을 지적하면 실더들이 발광을 해서 답이 없더라 한국 온라인 게임을 망치는 주된 이유는 개발사가 아니라 유저다 노가다, 돈쓰기에 맛들려서 게임성은 거들떠보지도 않거든. 신작이 나와도 지들이 익숙한 노가다, 현질 게임으로 만들 생각부터 한다. 그렇게 해달라 하고
호드에 페미 묻었다면서용?
근딜 원딜간에 밸런스가 개판이라... 근딜의 장점이 1도 없는 게임은 참 오랜만임..
이제 안두인 게이되면 얼라 호드 밸런스 완벽할듯
최근에 가장 즐겨했던 게임이 PC - 워프레임, PS4 - 몬헌월드 인데 앞서 했던거들에 비하면 부족한점이 너무 많음. 그렇다고 개발기간이 짧았던거도 아님. 진심으로 니들 그동안 뭘 개발한거냐??
스킬 미리찍어보는거 어캐하는거?
그 전직하던 장소로 다시가봐야하는데 사실 루테란 거의 끝나는 부분에서나됨
헐퀴...감사합니당 흑흑 정식나오면 해여지 너무 귀찬타 ㅠ..ㅠ
템렙 330찍고 이제 그만할랍니다. 너무 겜이 질림. 그래도 나오면 중박은 칠듯 하도 할게 많은 게임이라
만렙찍고 템파밍하다가 급현타가 오더군요 어차피 오픈베타 하면 다 사라질껀데 이걸 왜 하고 있냐 이러고... ㅋㅋ
지금까지 덧글싸움 관람하며 느낀점: 와우 격아나 기다리는게 속 편하다.
내가더긔여워
호드에 페미 묻었다면서용?
그래도 개인적으론 와우 세계관의 가치를 높게 쳐요 저는 로스트아크 테스터들 말 중에서 퀘스트 스토리가 ㅈ망이라는게 너무 실망스러웠음 기본적인 스토리조차 그다지 신경 안 쓴 게임이라면 세계관이 스토리에 녹아드는 건 안봐도 무리일듯
내가더긔여워
이제 안두인 게이되면 얼라 호드 밸런스 완벽할듯
최근에 가장 즐겨했던 게임이 PC - 워프레임, PS4 - 몬헌월드 인데 앞서 했던거들에 비하면 부족한점이 너무 많음. 그렇다고 개발기간이 짧았던거도 아님. 진심으로 니들 그동안 뭘 개발한거냐??
이런류의 게임들은 솔직히 어디서 만들던 언제 만들던 게임 플레이 방식은 다 그게 그건데.. 이번 베타 당첨되서 한 6일 하면서 렙 40정도까지 해보고 장점은 굳이 쓸데없는 파밍을 강요하지 않는다는거와 쓸데없이 돌아 댕기는 동선을 주지 않는다는점 그러니 전투 자체는 크게 질리지가 않음.. 그외에 단점들은 이런류의 모든 게임들 처럼 유치한 스토리와 그동안 수도없이 봤던 배경 그리고 성우돌려막기 오그라드는 등의 고질적인 문제로 인한 게임 자체에 대한 흥미와 집중도가 상당히 반감됨
분명 테스트초기에는 다들 긍정적인것 같았는데 지나면 지날수록 평이 안좋아지네...
아르카나하니 재밌긴하던데...직업이 아닉 각각 4캐릭마다 3전직뿐인데 손에 맞고 안맞고 하는게 너무 호불호네요. 어떤 직업은 튜토리얼에 쓰던 스킬 그대로 이어가고 어떤 직업은 완전 바뀌고...
이 게임만의 개성이 안보임.
근딜 원딜간에 밸런스가 개판이라... 근딜의 장점이 1도 없는 게임은 참 오랜만임..
안좋은점들을 개선하면 훨씬 나아질 수 있는데 안좋은점들을 지적하면 실더들이 발광을 해서 답이 없더라 한국 온라인 게임을 망치는 주된 이유는 개발사가 아니라 유저다 노가다, 돈쓰기에 맛들려서 게임성은 거들떠보지도 않거든. 신작이 나와도 지들이 익숙한 노가다, 현질 게임으로 만들 생각부터 한다. 그렇게 해달라 하고
이대로 나오면 안할듯
너무 오랫동안 질질끌었는데 결과물이 이거라니 투자자나 유저는 더 기다려달라기에는 어렵고 그렇다고 그냥 발매를 하자니 온갖 문제가 산적해서 어렵고
난 몇 년 전부터 뉴스 팔로잉해서 그런지 굉장히 기대되는데 언제 정식 출시됨? 6월인가 햇던 것 같은데
어디서어떻게
ㅇㄱㄹㅇ
끵.... 파티 사냥 하면서 잘 때리지도 않는데 어그로 졸라 끌려서 지속적인 딜 자체를 못할 정도에 한두대만 맞아도 피가 확확 다는데 멈춰서 홀딩 지딜을 넣어야 딜이 나오고 회피 쿨은 미친듯이 높은데 보스가 쏘는 광범위는 회피쿨 돌아오기전에 뿜뿜 하는거 개 극혐;;;;; 피하라고 표시를 해 줘 보이지만 실질적으로 회피기 쿨 때문에 못피함 ㅆㅂ 원딜이 이렇게 개같은데 근딜은 오죽 하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