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는 현재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고,
단 몇 달 만에 미국에서 플랫폼 최고 수익을 올리는 타이틀 중 하나로 등극
이러한 대성공의 이유는 PS5, PC 동시 출시에 기인하며, PC 플랫폼 덕분으로 분석
분석가의 말에 따르면, PC 출시는 헬다이버즈2 성공에 큰 역할을 했으며
만약 개발사가 헬다이버즈2를 오직 PS5 전용으로 유지하기로 결정했다면
헬다이버즈2는 지금과 같은 성공을 거두지 못했을 것이라고 언급
실제로 PC 스팀 플랫폼에서 헬다이버즈2는 출시 이후 매달 가장 높은 월간 활성 사용자(MAU)를 기록
이런 헬다이버즈2의 인상적인 성과는
소니가 왜 자사 플레이스테이션의 대표 타이틀을 PC로 가져오는 데 적극적인 이유를 정확하게 보여주는 지표라고 설명
보고있냐 플스로 더 팔렸다고 떠벌인 플스팬보이야
크로스매칭 되니까 유저 많아서 좋긴 하더라구요. 싱글겜이면 모를까 멀티겜에서 크플 안되면 정말 매칭 토악질 나오긴함
5:5 라고 해도 거기는 이미 화가 많이 난 상태일 거임
두 플랫폼간 판매량은 5:5에 가깝다고 하긴했었을거에요 어느쪽이 우위라고는 한적없고
예전처럼 끝까지 안고있기엔 감당이 안되는듯
크로스매칭 되니까 유저 많아서 좋긴 하더라구요. 싱글겜이면 모를까 멀티겜에서 크플 안되면 정말 매칭 토악질 나오긴함
맞아요 요즘 멀티겜은 크플이 거의 필수라고 봄
보고있냐 디비전 십새드라
멀티겜에 크로스플레이 되냐 마냐는 진짜 큼
보고있냐 플스로 더 팔렸다고 떠벌인 플스팬보이야
맨날짤려
두 플랫폼간 판매량은 5:5에 가깝다고 하긴했었을거에요 어느쪽이 우위라고는 한적없고
허브솔트ŕ
5:5 라고 해도 거기는 이미 화가 많이 난 상태일 거임
전작이 멀티플랫폼 1만명짜리 게임이었던데다, 2는 라이브 서비스 겜은 처음부터 양쪽 다낸다고 이미 발표가 됐던상태라 솔직히 이거 피시에서 된다고 딱히 배아프거나 화냈을 사람이 있었을거라 생각하는건 좀 멀리간거같습니다.
이미 발표 했던 안했던 상관이 없어요 그분들에겐
솔직히 이겜 이렇게 뜰거라곤 플스로 1편 해봤던 사람들 조차 몰랐을걸
양쪽다 잘팔린게 맞지만 PC가 더 판매량이 높다고 시장 분석자료에 나오고 있죠.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310866? - 헬다이버즈 2 가 두달간 기록한 매출은 SIE 퍼블리싱 타이틀 중 7번째로 높은 매출임. - 이는 스팀판 매출이 더해진 결과이며 PS5판 단독 매출 기준으로는 역대 SIE 퍼블리싱 타이틀 매출 상위 20위권 밖으로 밀려남.
긁힌 애들 24명
이거 몇장 팔렸으려나
도합 800만장 돌파(예상)이라고 기사한번 나오긴했었는데 공식 발표는 아직
pc시장이 대우를 이제 받는 위치인듯. 예전엔 콘솔 곁다리였는데
콘솔은 온라인이 구독제 포함시키면서 너무 비싸져서
소니에서 라이브서비스는 PC판 동시에 내겠다고 했으니까. (스토리 위주의 게임은 최소 2년 독점)
유저가 너무 많아서 제발 사지 말아달라고 할 정도였으니 뭐 어마어마한 성공이 맞겠긴 하겠지 소니에서 계속 pc 로 내야 한다고 주장했던 사람들은 더 힘을 가지겠네
스텔라 블레이드 빼고 소니는 계속 독점질하다가 꼴아박는 꼴 보고 싶긴 함.
멀티겜은 무조건 유저가 많은게 최고임ㅋㅋ 플레이 경험의 쾌적함이 다름ㅋㅋ
일단 플스는 psn 을 가입해야 하는 족쇄가 있고 pc는 소프트만 사면 끝이니까. 다만 pc는 핵쟁이들이 문제가 되겠지
pve게임이라 pvp게임만큼 핵이 큰 문제가 되진 않는게 다행
이런 매칭이 중요한 겜은 멀티로 나오면 무조건 이득임 손해볼 일은 절대 없지
매칭겜은 무조건 크플되는 멀티임
1도 크로스 플레이 였으면 좀 더 많은 유저가 있었을텐데 아쉬움.
pve기반 멀티게임은 크플필수인듯
40평생 이렇게 재미나고 뽕차는 게임은 처음인듯...(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