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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영전 북미 출시 이름이 빈딕투스에요
기본은 싱글겜이라 나오더라도 스트레스는 훨씬 덜할거임.
상시 인터넷 연결 없이 p2p로 멀티돌리는 몬헌이나 리링크만 봐도 걍 트레이너 키고 멀티하면 몹 원킬나고 개판나는게 존나게 흔함
재밌게 했는데 베타때 조금 더 다듬으면 훨씬 나아질 느낌. 제발 프로젝트만 접지 말아다오.
와! 마영전2!
이름만 다르지 시스템은 마영전2네
아스컨덜
마영전 북미 출시 이름이 빈딕투스에요
이름도 마영전 북미판이 빈딕투스라 부제만 붙은 격
간단히 말해 망DF
와.. 이게 싱글액션으로 나오다니. 온라인 매칭만 잘해줘도 정말 대박나겠네.
강화질 같은건 나오지 말길 ㅋㅋ
냐이헬게른
기본은 싱글겜이라 나오더라도 스트레스는 훨씬 덜할거임.
모드가 기대됩니다
Mar. 7th
Yo~~~~~~~~
Mar. 7th
오... 퇴근하면 바로 해야지!
Mar. 7th
빈딕투스가 아니라 빅딕투스 였냐고 ㅋㅋㅋ
Mar. 7th
렁출렁출 ㄷㄷ
Mar. 7th
그래 이거야...... 진작 이랬어야돼...!
Mar. 7th
갓겜인데?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Mar. 7th
다크 크레스트 오랜만에 보니까 반갑다
마영전과 다르면서도 비슷하네 ; 공격시 레버중립하는건 여전하네 이게 마영전 안해본 유저한텐 생소할지도 신규유저 유입이 될려나?
킬힐 신고 아마란스 킥 ㅋㅋㅋ
어우 맞으면 진짜 아프겠따;;;
근데 가드캔슬은 왜 없앴냐 ; 제일꿀발던 애는 없네 ; 앉아가드는 커맨드가 아니라 키를 따로 빼놓고 ;;;
가캔 있으면 훨씬 쉬워질 거 같더라 없어도 어째어째 클리어는 되는 거 보니 가캔 없는 거 기준으로 난이도 잡을 거 같음
언리얼 엔진이라 uevr 잘 된다네요 ㄷㄷ 철권8 이후로 vr 쓸 일이 없었는데
내가 늙었나 왜케 어렵지..ㅠㅠ
온라인 상시 연결좀 안했으면 하는데, 그냥 밍글플레이 게임으로 즐겨보고 싶다
그럼 피드백을 못 받음 테스트라면 더더욱 필요한게 유저 플레이 기록 수집하는건데 어차피 클라우드 저장도 인터넷 되야하고 스팀 클라우드 안쓰고 자체 세이브 저장하려면 온라인 되야하고 핵쟁이 끄나풀이라도 찾으려면 온라인 되야하고 안그래도 4인 코옵 게임인데 온라인 없으면 어캐함?
케레이트
상시 인터넷 연결 없이 p2p로 멀티돌리는 몬헌이나 리링크만 봐도 걍 트레이너 키고 멀티하면 몹 원킬나고 개판나는게 존나게 흔함
재밌게 했는데 베타때 조금 더 다듬으면 훨씬 나아질 느낌. 제발 프로젝트만 접지 말아다오.
뭐 공고에 관련 개발자 모집 떴는데 접으려나
그렇담 다행이네요.
좀 해보니 게임은 괜찮게 만들었네. 다만..................... 또 온라인 요소 쑤셔넣을 생각하지말고 제발 싱글 컨텐츠에 집중해라. 온라인 게임 만들고 싶으면 아예 다른 MMORPG 만들던가.
싱글에 집중해서 만들어라 진짜....온라인 쑤셔 넣지 말고.
오늘 김나성 스트리머인가.. 방송을 보는데 갑옷입은 리시타?? 에 인게임 브금을 죽이고 ALTF4 브금 트니까 느낌이 완전 바뀌던데 리시타와 ALTF4 콜라보 하면 재밋겠다는 생각이 들었음.. 등에 치킨 가방매는 외형변경에, 브금 바꾸는 식으로다가..
알파테스트니까 큰 기대는 말고 진짜 어떤 느낌인지만 봐야겠네..
방금 두시간정도 해봤는데... 제가 이상한건지... 아니면 그냥 제작사쪽의 철학이 있는건지... 락온을 했는데 락온이 락온이 아니네요;; 그냥 무늬만 락온이고. 락온을 하면 어느 방향으로 스틱을 기울이건 락온한 적을 정면으로 계속해서 주시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보통 적을 락온하고 전투하는 3인칭 액션 게임에서는 락온 시에 좌우후방 어떻게든 움직이든 적을 바라보는 시선이 고정되고 몸만 게다리 스텝으로 왔다갔다하고 뒤로 물러서면 적을 보면서 뒷걸음질을 쳐야하는데 어째 락온을 했는데도 좌우로 움직이면 그 방향대로 쳐다보며 그쪽으로 이동을 하느라 적 공격을 다 쳐맞는지... 이건 락온을 안한거나 똑같잖아요? 적을 락온하고 적이 공격할 때 뒤로 이동하면서 방패막기를 하면 카메라를 바라보면서 방패를 드느라 그냥 적 공격을 등으로 쳐맞는데 이건 락온이 아닌데... 원래 이런 방식인가싶어도 마영전에는 락온이 없었던걸로 기억하는데요. 다른 분들도 다 그런건지 아니면 제가 락온을 뭘 잘못한건지....
대공감 ㅋㅋㅋ 뭔가 엘든링 하던 느낌으로 락온걸고 하는데도 공격이 바라보는 곳으로 계속 이어져서 공격이 허공에 삽질하는 경우가 잦네요.
아직 알파 테스트라 그런 불편 사항도 수집해서 수정하기 위함이죠. 원래 마영전이 옆이나 뒤로 움직이는 모션이 없어서 아직 구현이 안되었나봅니다. 단순히 이런 느낌의 게임이다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 알파버젼이니까요. 알파버젼은 최대한 원작 느낌에 가깝게 구현하는게 목적이 아니었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