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하지만 접속 잘 됩니다.
다들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넘어가시죠 ^^;;
SK 본사 팀장 하고도 통화해 봤지만
SK 팀장 입장은
1. 일주일 전에 인터넷 회선 확장을 했다.
2. 해외망 관련 인터넷 장애 신고가 극히 소수다. (이건 솔직히 X소리 같음)
3. 회선 확장으로 인해 인터넷 품질이 바로 나아질 순 없다.
4. 해외망 관한 접속 불만 관련 해지는 약정 위약금 발생된다.
5. 참고 써주면 좋겠지만 정 안 되겠으면 위약금 물고 해지 해라.
였습니다.
1년은 채워야 해서(대리점 사은품 환수 관련)
SK 아직 해지는 안 했고
다른 통신사 로 가입해서 어제 그제 잘 플레이
했습니다.
이번에 인터넷 가입 하다 보니
알게된 사실인데,
막 LG, KT, SK 동시 가입 가능한 곳에서
사은품 (현금)으로 많이 받는거 보다
정식 가입 센터에서 가입하는게 사은품(현금) 은 적게 받지만 월 이용료는 약 만원 정도 더 저렴해 지더라구요.
그리고 동시 가입 센터는 개인정보 팔아서
약 60~150만원 정도 챙기고 있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위 글처럼 해외망 관련문제는 위약금면제 대상이 아닙니다. 상담사가 된다고 하더라도 믿지 마세요 나중에가서 안된다 할 수 있습니다
이번기회에 저도 kt로 옮기려하는데 온가족 sk사용중이고 약정기간 끝났는데 옮겨도 문제는 없겠죠..? 통신쪽으로는 문외한이라..
옴기기 전에는 항상 먼저 확인 하셔야 합니다
엊그제 위약금 체크해보니 37만원인가 나오더라구요.. 1년은 채우긴해야할듯하네요. 제가 듣기로는 위약금이라는 개념이 시간이 흐를수록 올라간다-라고 하더군요. 그래도 일단 1년 채우고 갈아타는게 맞겠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