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작년 10월11일에 구매하여 초반에도 아무런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있었는데요
배틀패스 시즌2를 업데이트한뒤 구매한날 갑자기 게임이 튕기더니 그 이후론
게임을 시작할때 마다 온라인 프로필을 가져오는중 화면에서 오류가 납니다...
블리자드는 7일이 구매한지 지났고 2시간이상 게임을 사용했으니 환불은 안된다고 하였고요.
한국 액티비젼은 미국본사에 문의를 했으니 기다리라는것 외엔 다른 연락이 없네요...
추가로 게임 재설치 및 컴퓨터 + 라우터 재부팅, 데이타 삭제 등 온갖 인터넷에서 찾을수 있는방법을 제가
다 해봤지만 아직도 같은 화면에서 오류가 납니다 (오류코드 3136).
혹시 한국에도 저와 같은 상황을 겪고 계신분이 있나요?
마지막 질문이 "한국에도"라고 하셨는데 접속지역이 한국이 아닌가요? 운영사에서 시즌2 업데이트 이후 국가별로 IP를 제한 했을수도 있어서 중국 등 접속이 안될수도 있지만 이건 혹시나 하는 가정입니다. 아니면 네트워크 혹은 계정 문제 같은데 1)윈도우 디펜더 방화벽 설정에 허용되는 앱에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고, 2)공유기는 포트포워딩 설정(배틀넷 사용 포트번호 확인)하거나 혹은 DMZ기능(모든 포트 오픈)이 있으면 켜주는 방법을 시도해보세요.
와이거 해결됫나요?/ 저도지금이러는데 ㅠㅠ도아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