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쓰게된 전력맨 공략글, 계속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이전 글에서 산화제에 대해 극찬을 했습니다.
아마 오늘 쓸 글은 이전의 글에 대한 근거가 될 것 같네요.
[스킬은 화려하고강하게]
자고로 마법사라면 광역 공격 스킬입니다. 단일 할꺼면 도적이나 기사 했을꺼에요.
다수를 압도하고 포박하는 스킬이 필요합니다.
첫번째 - 하이브 [말벌]: 하이브는 초소형 드론을 내보내 주위의 적을 공격하고 교란합니다. 지속시간 및 횟수 제한
(근데 다 하는건 아님 내맴. 공격하든 말든 내맴. 제한 남아도 내맴. 흥칫뿡)
기본 8회의 타격횟수로 범위안의 적들을 공격하고 당하는 적들은 잠시나마 교란상태에 빠집니다.
이렇게 보면 좋아보입니다. 쿨 10초와 사거리는 짧지만 넓은 범위안의 타게팅 공격 및 교란능력.
숫자가 적을수록 높게 들어가는 데미지와 꽤나 긴 지속시간. 취소시키면 5초
버그 돌돌이보다 훨 좋아보이고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다시 써보니 작동하지 않습니다. 한번 건드린 애들은 질린다는 도도한 말벌 하이브
새로 뽑아줬더니 한놈만 죽어라 팹니다. 8 개를 모두 소진하고 터집니다.
너무 능동적입니다. 인공지능이 탑제되었는지 제 마음대로 사용할 순 없겠습니다.
장점은..
-돌격형 유닛들을 제지하는 방어형 수류탄
-근접으로 붙은 다수의 적들을 교란상태로 만드는 유틸성
-한놈만 죽어라 패면 56만을 넘는 높은 딜(1인 돌돌이가 25만)
-파츠를 붙이면 제대로 적용이 된다는 점 입니다. (중요)
두번째 - 터렛 [소각]: 수동으로 조작하여 전방 부채꼴 범위로 불길을 발사합니다.
('못생긴 애들 중 내가 젤 낫다' 라는 말처럼 그나마 나아서 쓰게 되는 스킬)
매우 어려움 난이도 이상에서 더 높은 가치를 보여주는 화염방사 터렛입니다.
달려드는 적들이나 특정 길목에서 오는 다수의 적들, 리스폰 되는 적들을 버닝상태로 만들어 줍니다.
소소한 딜 5k 는 제법 피를 갂습니다. 그리고 지속시간 60초로 생각보다 오래 버텨줍니다.
근데 스킬 슬롯의 효과를 무시합니다. 재사용시간 단축, 지속시간 증가, 특수효과의 지속시간 증가 20% 미적용(대용량)
하지만 방어구 속성의 스킬재사용 시간 감소는 적용. 현재 사용하시면 지속시간은 60초 고정입니다.
성능은 발군이나 역시나 덜 만든 스킬이기에 주력딜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력맨 보다는 일반 디비전 요원들에게 추천합니다. 전력맨의 산화제와 최고의 궁합을 보여줍니다.
세번째 - 대인 유도 지뢰 [집속탄]: 다수의 작은 대인 유도 지뢰를 분열해 적을 추적하고 근접시 폭발
(벽도 올라가 쫓아가는 집요함을 보여주지만 냄비같은 근성으로 끝에는 지쳐서 안쫓아감. 조루성 지뢰)
꽤나 넓은 추적범위를 가진 이 대인 유도 지뢰는 기본 4개의 분열 지뢰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데미지는 11k~12k 로 죽이지는 못하지만 준수한 데미지로 폭파세팅을 완성하면 약 30k까지 올라갑니다
근데이것도 소각 터렛과 같은 미완성 스킬입니다.
이 미완성 스킬은 실제 상황에선 단 3, 4개만 나갔습니다.
둘다 추가지뢰 +6 을 넣었습니다만 왼쪽은 4명(주위에 6명), 하나는 3명에게만(주위에 4명) 유도됩니다.
재사용 시간 감소는 적용 되지만 추가지뢰는 어떤 슬롯에 넣어도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추가-
기본 대인 유도 지뢰의 파괴 반경도 실제 반경이 1m 가량 더 좁습니다.
기입의 실수인지 시스템의 오류인지 여튼 매우 좁은 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쓰시는게 좋음
그러니 사용하실 생각이시면 쿨감+데미지+폭파병+특수효과(파괴) 를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스킬은 전력맨 보다는 폭파병에게 어울릴 스킬입니다.
그리고 전투 시작할 때 이거 던지시면 어그로 시작전에 끌려서 안맞거나 파괴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냥 화염수류탄, 일반수류탄, 가스발사기 같은걸로 시작 직후에 써주는게 더 좋습니다.
일단 여기까지 적고 다음 글에는 드론, 펄스, 파이어플라이, 유탄터렛으로 오겠습니다.
저녁식사 맛있게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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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5 풀리면 극전력세팅 제대로 해보고싶네요 이펙트는 하이브가 가장 볼만한듯
폭격기 드론도 잘 쓰면 상당히 좋을거 같더라구요
월5 풀리면 극전력세팅 제대로 해보고싶네요 이펙트는 하이브가 가장 볼만한듯
늘 듣는 소리지만 읽어도 잘 모른다는거 ㅎㅎㅎ 하지만 많은 분들에게 좋은 정보 이겠어요 ㅎㅎ
말벌하이브 쿨타임10초 되는 순간부터 급격히 쓸모가 많아지고 존재감이 생김 쿨30초만 되도 필요할때 못쓰고 답답한 느낌이 많은데 10초 되는 순간 주구장창 쓰게됨
좋지요. 멀리 던지지 못하는것 빼고는 생각보다 좋은 유틸입니다. 하지만 부활 하이브와 겹쳐 효율이 떨어집니다. 전력맨의 주력스킬에는 부적합 합니다 ㅜㅜ
몇일전까지 화염터렛 지속시간 410초로 사용했을 때 5~6분정도 유지가 됬었는데 이 글보고 오늘 실험해보니 진짜 60초되면 터져버리네요. -_-;; 이번 패치하면서 뭔가 잘못건들었나봅니다. 이번 패치 이전에는 잘 썼었어요.
부스트 하이브도 좋더라구요 운좋게 24% 자극효율 올려주는 스킬모듈 먹고 적용했더니 버프총량이 25% 올려주는데 기본 올려주는 20%와 체감이 많이 다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