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디비전2는 8인레이드를 핵심컨텐츠로 밀고가는거 같은데 그렇다보니 난이도를 대충만들수도없고
1때 습격처럼 아케이드요소를 잔뜩 넣어서 공략을 모르고 서로 손발이 안맞으면 클리어가 불가능하게끔 만들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렇다보니 무려 8인공방은 매칭되도 못깨는상황이 나올수밖에 없으니 그런게 아닌가하는 생각을..
그리고 애써 만들어놓은 클랜시스템이
지금 무용지물이나 마찬가지인데
차라리 클랜통합이나 클랜매칭같은걸
잘만져서 레이드에 접목했으면 좋겠네요
이미 사람들도 많이 빠진 상태에서 매치메이킹 없이 인원을 구한다? 라는건 좀... 아닌거 같습니다. 레이드 출시로 인원들이 다시 늘어 나야 하는데 빠져나간 사람들 호기심에 접속햇다 메치매이킹 안되는거 보고 다시 돌아갈거같단 생각만 드네요.
지금 플스 매치메이킹 안되는거보니 뭔가 버그가 생긴거같은데 당장 내일 오픈까지 해결안될듯하니 그냥 날려버린게 아닌가 싶네요 . 미리 결정된 사안이라면 미리 정보 흘려서 간이라도 봤을건데 . 꼭꼭 숨겨놓는것도 부자연스럽죠 아무래도 급하게 수습하고있는듯 보이는데 당장은 아니더라도 레이드에서 매치메이킹을 지원을 하게 될거같네요. 라고 희망회로 돌려봅니다 .
어차피 헤딩 하기 싫은 양반들은 알아서 게시판같은데서 팟 만들어 갈텐데, 굳이 그 기능을 빼는 이유는 뭔지;;; 아까 어느분이 올린 글처럼 8인 매치메이킹 돌리니 버그가 폭발해서 그러나;;
기능을 강제하는것만큼 바보짓도 없어요 휴 아니 무슨 안전가옥에서 모아서 가란것두 아니고 참
이미 사람들도 많이 빠진 상태에서 매치메이킹 없이 인원을 구한다? 라는건 좀... 아닌거 같습니다. 레이드 출시로 인원들이 다시 늘어 나야 하는데 빠져나간 사람들 호기심에 접속햇다 메치매이킹 안되는거 보고 다시 돌아갈거같단 생각만 드네요.
플스유저는 익숙합니다
지금 플스 매치메이킹 안되는거보니 뭔가 버그가 생긴거같은데 당장 내일 오픈까지 해결안될듯하니 그냥 날려버린게 아닌가 싶네요 . 미리 결정된 사안이라면 미리 정보 흘려서 간이라도 봤을건데 . 꼭꼭 숨겨놓는것도 부자연스럽죠 아무래도 급하게 수습하고있는듯 보이는데 당장은 아니더라도 레이드에서 매치메이킹을 지원을 하게 될거같네요. 라고 희망회로 돌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