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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젠 SOTG던 뭐던 별로 흥미도 없고 재미도 없고. 정작 아직까지도 뭐가 문제고 뭐를 고치면 재미있어지고 유저 끌어들일 수 있는지도 모르는 어디 저급하게 돈패닉 거리는 개발사 애들한테 기대도 안가네요. 븅신들...
다음과 같은 스토리의 반복입니다. 1. 유저 글리치 혹은 버그 발견 2. 유비는 의도되었다 이야기함 -> 그래서 글리치나 버그가 아니게됨. (의도한 것이니까) 3. 유저들이 그래서 열심히 이 문제를 애용해서 많은 이가 사용함. 4. 이런 많은 이가 사용하는 저변에는 유비의 의도되었다는 이야기를 신뢰함 5. 스리슬쩍~ 유비가 이 문제점을 패치함 6. 유저는 뒷통수 맞고 볍신됨
기어 스코어가 높으면 나오는 수치가 높아야지... 그깟 방어력 몇백 높은게 무슨 의미라고... 치확, 생명력, 무뎀 이런게 높은게 나와야 좀 더 어려운 미션 할 맛이날텐데... 뭐 그냥 오렌지 상자 폐지 줍줍 하는게 490대 아이템 나와도 수치가 높게 뜰 가능성이 높은데... 괜히 고생하며 어려움 영웅 미션 돌 이유가 없는데... 좀 그런걸 차별 시킬 생각은 없는건가...
검토 단계일뿐 구체적인 계획은 없어요. 즉 말장난임,,
무자비는 잠수함 너프를 하겠다는것인가 8ㅅ8
이것들은 맨날 해놓고 의도된게 아니래.
taenni
다음과 같은 스토리의 반복입니다. 1. 유저 글리치 혹은 버그 발견 2. 유비는 의도되었다 이야기함 -> 그래서 글리치나 버그가 아니게됨. (의도한 것이니까) 3. 유저들이 그래서 열심히 이 문제를 애용해서 많은 이가 사용함. 4. 이런 많은 이가 사용하는 저변에는 유비의 의도되었다는 이야기를 신뢰함 5. 스리슬쩍~ 유비가 이 문제점을 패치함 6. 유저는 뒷통수 맞고 볍신됨
감사힙니다!
내용정리 감사합니다 ~^^
콘솔 버전이나 프레임이 낮은 상태에서 사격장에서 탄씹힘 있었던 것도 작업중이라고 하네요.
무자비?
감사합니다. 무자비는 관짝에 못질했나요?
일단 레이드 4넴에서는 돼지끊기로는 못써먹을듯합니다
정성추
Gs500이 모죠?
기어스코어 500점을 말하는듯
기어스코어가 의미가 있나요 500대도 쓰레기천지던데... 400 후반부터는 거의 의미가 없는듯하던데요 전작처럼 수치가 높으면 기어스코어가 높게하면 초보들도 아이템 구분하기 좋을텐데 이상하게 랜덤으로 스코아 매겨놓아서...
무자비는 잠수함 너프를 하겠다는것인가 8ㅅ8
신규 기관포병도 같이 넘어오나요?
같이 온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과거 발언에는 에피소드 업데이트때 제공한다고 합니다
아하 답변 감사드립니다 (__)
저 궁금한게 있는데 2번에 모듈변경점이 그럼 이제는 빨파초 상관없이 자기가 쓰고싶은거 아무거나 넣을수 있다는 말인가요?
이제 모듈 슬롯에 시스템/프로토콜의 구분이 없어진다는 얘기입니다. 예를들어 길라 권총집에 공격시스템+공격프로토콜 슬롯이 있는데 이젠 공격 개조 슬롯이란 명칭으로 바뀌어 공격시스템을 2개 넣거나 프로토콜을 2개넣거나 할 수 있습니다
설명 감사드립니다
기어 스코어가 높으면 나오는 수치가 높아야지... 그깟 방어력 몇백 높은게 무슨 의미라고... 치확, 생명력, 무뎀 이런게 높은게 나와야 좀 더 어려운 미션 할 맛이날텐데... 뭐 그냥 오렌지 상자 폐지 줍줍 하는게 490대 아이템 나와도 수치가 높게 뜰 가능성이 높은데... 괜히 고생하며 어려움 영웅 미션 돌 이유가 없는데... 좀 그런걸 차별 시킬 생각은 없는건가...
캐릭간 설계도 공유 앞으로 된다는거라는 말인가요?
savinald
검토 단계일뿐 구체적인 계획은 없어요. 즉 말장난임,,
“권총으로 스왑시 모든무기 재장전” 사실인가요?? 조건없이 적용 되는건가요?? 권총집 탈렌트 하나가 사라지는 건가요??
신규 특급 방어구인 탈렌트 말하는 것 입니다.
역시... 그런거죠 ?? 적정사거리 400% 는 멋지군요 ;;
이젠 SOTG던 뭐던 별로 흥미도 없고 재미도 없고. 정작 아직까지도 뭐가 문제고 뭐를 고치면 재미있어지고 유저 끌어들일 수 있는지도 모르는 어디 저급하게 돈패닉 거리는 개발사 애들한테 기대도 안가네요. 븅신들...
보정시스템만 개선하면 될탠대... 답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