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미좌골은 보통 강타활력으로 같이 붙어서 많이찾는거고 747 절체절명에서는 속성치 맞는게 우선입니다. 저 똑같은 공공방 속성에 미좌골로 바뀌면 개조슬롯이 방어->다용도로 변하는데 다른 부위에서 교체품목이 없거나 교체할시 더 안좋은 장비라면 지금처럼 쓰면 되는거에요.
추가로 제 의견좀 붙이자면 만약 작성자님의 빌드가 절체절명 광분 클러치가 맞으시다면, 전력7로 스킬을 정말 자주 쓸수있거나 유용하게 쓸수 있는게 아니시라면 클래식한 광분 클러치가 더 쎄고 약점도 덜하다고 말해드리고 싶습니다.
미좌골은 보통 강타활력으로 같이 붙어서 많이찾는거고 747 절체절명에서는 속성치 맞는게 우선입니다. 저 똑같은 공공방 속성에 미좌골로 바뀌면 개조슬롯이 방어->다용도로 변하는데 다른 부위에서 교체품목이 없거나 교체할시 더 안좋은 장비라면 지금처럼 쓰면 되는거에요.
추가로 제 의견좀 붙이자면 만약 작성자님의 빌드가 절체절명 광분 클러치가 맞으시다면, 전력7로 스킬을 정말 자주 쓸수있거나 유용하게 쓸수 있는게 아니시라면 클래식한 광분 클러치가 더 쎄고 약점도 덜하다고 말해드리고 싶습니다.
미좌골은 보통 강타활력으로 같이 붙어서 많이찾는거고 747 절체절명에서는 속성치 맞는게 우선입니다. 저 똑같은 공공방 속성에 미좌골로 바뀌면 개조슬롯이 방어->다용도로 변하는데 다른 부위에서 교체품목이 없거나 교체할시 더 안좋은 장비라면 지금처럼 쓰면 되는거에요. 추가로 제 의견좀 붙이자면 만약 작성자님의 빌드가 절체절명 광분 클러치가 맞으시다면, 전력7로 스킬을 정말 자주 쓸수있거나 유용하게 쓸수 있는게 아니시라면 클래식한 광분 클러치가 더 쎄고 약점도 덜하다고 말해드리고 싶습니다.
미좌골은 보통 강타활력으로 같이 붙어서 많이찾는거고 747 절체절명에서는 속성치 맞는게 우선입니다. 저 똑같은 공공방 속성에 미좌골로 바뀌면 개조슬롯이 방어->다용도로 변하는데 다른 부위에서 교체품목이 없거나 교체할시 더 안좋은 장비라면 지금처럼 쓰면 되는거에요. 추가로 제 의견좀 붙이자면 만약 작성자님의 빌드가 절체절명 광분 클러치가 맞으시다면, 전력7로 스킬을 정말 자주 쓸수있거나 유용하게 쓸수 있는게 아니시라면 클래식한 광분 클러치가 더 쎄고 약점도 덜하다고 말해드리고 싶습니다.
넵 성실한 답변 감사드리며 절체절명통한 스킬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ㅎㅎ저도 고민 많이 했네요 절제절명 빼야하나하고..
모듈패치 전엔 큰차이없었는데 시스템 프로토콜 통합이후 747로 얻는 다용도 개조슬롯을 n/4/0으로 얻는 공격 슬롯으로 바꾸면 절체절명 25%보다 데미지증가를 크게 할수있어서 스킬이냐 큰 데미지냐로 고민 잘 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