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타이틀 업데이트 8.5를 개발 중이며, 다음 주에 출시 될 예정이며 정확한 타이밍은 여전히 정식 발표 될 예정입니다. TU8.5는 클라이언트 업데이트로, 예를 들어 UI 변경이 필요하지만 완료하고 테스트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더 필요한 수정 및 변경 사항을 더 포함 할 수 있습니다. 현재 4 월 말에 예정되어있는 다른 업데이트에는 아직 준비되지 않은 추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상담원, 우리는 게임 # 153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현재 진행중인 문제와 그들이 나갈 것으로 예상되는 시간에 대해 일정을 알려 드리려고합니다. 쇼에서 말했듯이 우리 스튜디오는 주로 집에서 일하고 있는데,이 수정 프로그램을 얼마나 빨리 작성하고 테스트하고 배포 할 수 있는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4 월 초에 추가 수정 사항을 배포하기 위해 Title update. 8.5를 릴리스 할 계획이며 현재 다음 변경 사항을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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셰이더 캐시 파일이 손상되어 PC에서 그래픽 문제 및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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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이커의 도박"스택이 손실되거나 획득 할 수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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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원이 팀 동료를 소생시킬 수없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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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UI가 완전히 재설정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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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챌린지는 여전히 2 주 동안 재설정되어 플레이어는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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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역 난이도를 변경하여 제어점을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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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시문을 변경해도 제어점은 재설정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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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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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TSU 지원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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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pport Station 치유의 틱 속도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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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트 지원 스테이션은 NPC 당 한 번만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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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PC가 지원 스테이션에서받을 수있는 치료량 상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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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 하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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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도 아이콘 지속 시간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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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 하운드 미니건에서 360 스핀을 2 스핀으로 줄였습니다 (3에서 아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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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 하운드 그레나 디에의 트리플 촬영에 대한 와인드업 경고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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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 하운드 그레나 디에의 트리플 촬영의 촬영 지연 후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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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 하운드 그레나 디에의 이동 촬영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약간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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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ve / Turret에 대한 탱크 아키 타입 반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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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리 확인을 추가하여 탱크가 플레이어 옆의 벌집에서 돌진하지 않도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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탱크가 표적을 너무 갑자기 전환하지 않도록 위협 제한을 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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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방 된 소이 / 몰로토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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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시간을 줄이고 약간의 피해를 입 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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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의 의견 : 수류탄은 다른 진영의 수류탄과 비교했을 때 매우 강력했으며, 이로 인해 수류탄이 더욱 가까워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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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방부 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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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론 헬리콥터의 건강과 피해를 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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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너의 체력과 방어구를 약간 감소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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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너의 박격포 피해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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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hn 'Architect'Figgs의 방어력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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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격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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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니 아일랜드의 박격포 피해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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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싱턴 국립 동물원에서 UI 경고와 박격포의 폭발 피해 사이의 지연을 증가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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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격포의 일반적인 피해 조정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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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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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썰트 터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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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ault Turret의 자동 타겟팅을 개선하여 NPC가 촬영할 수있는 NPC의 우선 순위를 높이도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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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행 드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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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론이 막히는 것을 방지하는 동작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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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사 및 경로의 일관성을 향상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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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 상태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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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드기 간격, 손상 및 지속 시간을 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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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의 의견 : 적의 NPC 독에 대한 피해 감소가 지속되는 이벤트는 계속해서 매우 강력합니다.이 너프는 이것을 더욱 완화시킬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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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현재 4 월에 예정된 다른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지만 해당 일정을 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변경 사항이 있으면 계속 업데이트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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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여의 무릎 보호대 – 재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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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발로 뒤 틀릴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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움직이지 않을 때마다 총 무기 데미지가 3 % 씩 증가합니다. 이동시 최대 10 배의 스택과 스택이 손실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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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이국적인 특성은 방어적인 속성 만 제공하고 브랜드 보너스는 제공하지 않으므로 이제 높은 피해를 입을 가능성이 있으며 빨강 및 파랑 빌드 모두에 어필 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의견 : 이전 버전은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를 충분히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이 변경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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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국 왕조-버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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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사용 대기 시간이 35 초로 감소했습니다 (40에서 감소).
개발자 의견 : 이 버프는 브랜드 보너스 부족을 더 잘 보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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닷지 시티 건슬링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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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전 시간 30 초 단축 (50 초에서)
개발자 의견 : 이 버프는 브랜드 보너스 부족을 더 잘 보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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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아몬드 백 – 재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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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마크를 명중 한 후 5 초 동안 모든 샷에 치명타가 부여됩니다.
개발자의 의견 : Diamondback의 실적이 저조하여 이번 변경으로 인해 보너스가 좀 더 흥미로워 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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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자비 / 무손실 – 버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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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발 피해가 1200 %로 증가했습니다 (900 %에서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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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팀-재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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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로 손상된 마지막 적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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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에게 무기 피해를 입히면 표식이 소모되어 재사용 대기 시간이 6 초만큼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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쿨 다운 : 4 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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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사용 대기 시간에 스킬이 없으면 마크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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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 할당 – 버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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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을 처치하면 1 개의 무작위 특수 탄약이 사이드 암에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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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사용 대기 시간이 15 초로 감소했습니다 (20 초에서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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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조 방지 – 재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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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 터릿 또는 원격 펄스에서 3m 이내에있는 적들은 충격을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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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장 시간 : 2 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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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당 재사용 대기 시간이 10 초로 증가했습니다 (5 초에서 증가).
개발자의 의견 : 기술을 향해 서두르지 않는 NPC를 조정하고 있지만,이 기술로 인해 수류탄으로 변하지 않고 기술을 배치 할 때 더욱 관대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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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감 해결-버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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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군을 수리하면 20 초 동안 총 무기 및 기술 데미지가 3-15 % 증가합니다 (10 초에서 증가). 자기면 1-7 %.
개발자 의견 : 현재 비 탱크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안전을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NPC는 치명적이기 때문에 칩 손상이 덜 빈번해 지므로 현재 4 인용 콘텐츠에서 높은 가동 시간을 유지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버프는 또한 Empathic Resolve가 진정한 패트리어트 디버프에 비해 더 잘 경쟁 할 수 있도록하기위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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들어온다 죽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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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태 효과를 적용하면 대상으로부터 8m (최대 5m) 내의 모든 적에게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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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사용 대기 시간이 15 초로 감소했습니다 (20 초에서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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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을 계속 진행하면 게시물을 확인할 수있을 때 추가 게시물과 추가 계획된 수정 사항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우리는 모든 의견과 자세한 보고서에 감사드립니다.
????5발인데 밥값하겟다고요????
블쟈보다 심각하거나 비슷한수준이네 ㅋㅋㅋㅋ
저딴 내용이 버전 .5 붙는 수준이라니 하 기획이나 개발이나 돌대가리들만 있는듯 하네요
저는 이번 8.5 패치 같지도 않은 패치 실망햇음
다이아몬드백 드디어 밥값 하겠네요
????5발인데 밥값하겟다고요????
이 정도 패치 10번만 해주면 딱 좋은데...
전 이번 패치 이상한거 같던데;; 엑조티 버프도 거지같고 여우. 코요테 . 청부 그대로 이어져 갈듯
저딴 내용이 버전 .5 붙는 수준이라니 하 기획이나 개발이나 돌대가리들만 있는듯 하네요
아직도 정신 못차린거 보임....안타까움....혹시나하고 남아 있엇는데 ㅠ
레딧에서도 쌍욕들 ㅈㄴ 함 8.5패치
지들이 틀리지않았다고 트윗질하면서 개무시할듯요 이 새끼들은 마인드부터 글러먹은듯
저는 이번 8.5 패치 같지도 않은 패치 실망햇음
블쟈보다 심각하거나 비슷한수준이네 ㅋㅋㅋㅋ
이정도면 블자보다 더 똥통인듯요
없데이트
미션하다가 델타 뜨는 것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