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KB5005565 업데이트 제거 및 재설치(윈도우즈 최신 업데이트 권장.)
이것으로 해결되는 경우 윈도우즈 최대절전기능과 연관된 문제였던겁니다.
꽤 오래된 문제이기 때문에 최신 업데이트에선 해결되있으므로 그냥 윈도우즈 최신 업데이트를 함으로써 해결될 수 있습니다.
2. 윈도우즈 게임모드 기능 끄기
이것으로 해결되는 경우 윈도우즈가 실행중인 게임을 제외한 백그라운드 앱 우선 순위를 낮춰서 문제가 발생한 경우입니다.
3. 다이렉트 X 재설치
다이렉트X11보다 다이렉트X12가 덜 프리징을 일으키고 플레이가 그나마 가능한 경우 이것으로 해결 될수 있습니다.
다이렉트X 파일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입니다.
4. 디비전2 로컬 파일 확인기능 사용(다이렉트X 재설치 포함)
이것으로 해결되는 경우 3번이 같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원인과 해결도 3번과 같을 것으로 예상됍니다.
5. 디비전2 실행파일 윈도우8 호환성 체크
이것으로 해결되는 경우는 현재 원인이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6. EasyAntiCheat 관리자 권한 부여, CPU 우선순위 설정 혹은 서비스 강제중지. (굳이 이렇게 하기보다 재설치를 권장함.)
이것으로 해결 되는 경우 이지안티치트가 문제를 일으킨 것으로
이지안티치트는 메모리 반환부터 CPU 멀티스레드를 다 점유해버리는 등 오만 괴괴한 문제를 다 일으킵니다.
PvP환경(다크존, 분쟁 등)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에게서 잦은 케이스로 사실 저 해결책 보단 재설치 쪽을 권장합니다.
이상 6가지 해결책 이외에 해결책은 현재 알려진바 없습니다.
해결 되시길 빕니다.
첨부1 : 디비전2 클라이언트와 이지안티치트가 어떠한 에러메시지도 출력하지 못하고 멈추거나 튕기는 경우의 해결책입니다.
출력되는 에러메시지가 있는 경우 해결책이 다를수 있습니다.
첨부2 : 유비 소프트측은 이 해결책을 발견하는데에 있어서 어떠한 기여도 하지 않았습니다.
사실상 서버 문제외의 유지보수조차 하고 있지 않은 것 아닌가 하는 의혹을 사고 있습니다.
헐리우드 이벤트에서의 CTD는 헐리우드 최초 공개때에도 있었던 것 으로
데이터 복붙 과정에서 기존 문제 해결된 데이터를 덮어 써버린것 아닌가 생각되어지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디비전 2와 PC에서 충돌하는 모든 것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우리 팀은이 문제를 알고 있으며 현재 수정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나는 진심으로 그 동안 모든 사람의 인내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식답변입니다 ...
답변이 최근 글인가요? 요즘 계속 화면이 멈춰버리던데 불편하내요
9월 초 부터 시작했고 정보 수집 하고 10월말이에서나 문제 인식하고 답변이라고 나왔습니다 해결책은 유저들이 만들어서 그간 올린것이고요 .... 다 해봤지만 안되는.... 설정바꾸고는 잘되지만 .. 시간이 지나면 똑같은 증상.... 저도 글을 쓰고 지우고 쓰고 지우고 .... 해결되는 줄 알고 쓰고 멈춰...지우고 ... ㅎㅎ 내년을 기약 해야 될듯 하네요
다렉11 사용하다가 글 보고 다렉12 사용해봤는데 다른 건 모르겠고 확실히 부드러워진게 느껴지네요. 그래서 그런지 버벅임도 좀 준거 같고.ㅎㅎ
추가 컨텐츠 나오면 또 무슨 버그가 추가될는지 ....... 딥2 한지 1년반 넘었는데 아니 1년반 전에는 게임이 튕기는 문제는 없었는데 가면 갈수록 버그가 더 늘어나니 ㅎㅎ
1은 튕기거나 멈춘적이 거의 아주 거의 없는데, 2는 하루라도 게임이 멈추지 않으면 로또사야 하는 상황... 1과 2의 다른점은 EAC 적용... 핵 잡도 못하는 안티치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