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비를 제외한 모든 캐릭터들은 근딜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캐릭터마다 멀리서 공격이 가능한 스킬이 있긴 하지만 이나비처럼 많지 않고 딸랑 한두개뿐입니다. 그리고 스텔라는 아군을 지원하는 개념으로 주로 기용되는 데다가 베이스어택으로 탱노예가 되어주기 때문에 거리두고 공격하고 싶어도 그럴만한 타이밍이 좀처럼 나오지 않습니다. 하지만 고수들은 그딴 거 없고 혼자서도 멀리서 잘 날아댕깁니다. 💬
일단 대부분 근딜 요소가 있구요
캐릭마다 그 비율이 높은 캐릭이 있습니다
대충 근딜 비율이 가장 높은게 하루,진,릴리,에프넬,치이
그다음 높은게 스텔라, 이리스
제일 낮다 싶은게 어윈, 이나비입니다
브로큰 세이비어 하드 패턴 중에서 가까이서 맞으면 매우 아픈 패턴이 있어서 풀딜은 아니더라도 좀 멀리서 때릴 수 있는 캐릭이 편하다고 들은적있네요
이나비를 제외한 모든 캐릭터들은 근딜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캐릭터마다 멀리서 공격이 가능한 스킬이 있긴 하지만 이나비처럼 많지 않고 딸랑 한두개뿐입니다. 그리고 스텔라는 아군을 지원하는 개념으로 주로 기용되는 데다가 베이스어택으로 탱노예가 되어주기 때문에 거리두고 공격하고 싶어도 그럴만한 타이밍이 좀처럼 나오지 않습니다. 하지만 고수들은 그딴 거 없고 혼자서도 멀리서 잘 날아댕깁니다. 💬
아하 어윈이랑 이리스는 중거리란 말도 있던데 아닌가요?
나비도 말이 원딜이지 원딜만 하면 딜 못넣습니다. 싹다 근딜이라고 생각하셔요
아하 요새 하도 브세, 브하 근딜 혐오, 나비가 사기고 어쩌고 말이 많아서 정말 그런가 궁금해서요 릴, 치 둘만해서 원딜 근딜 구분도 못하겠고...
일단 대부분 근딜 요소가 있구요 캐릭마다 그 비율이 높은 캐릭이 있습니다 대충 근딜 비율이 가장 높은게 하루,진,릴리,에프넬,치이 그다음 높은게 스텔라, 이리스 제일 낮다 싶은게 어윈, 이나비입니다 브로큰 세이비어 하드 패턴 중에서 가까이서 맞으면 매우 아픈 패턴이 있어서 풀딜은 아니더라도 좀 멀리서 때릴 수 있는 캐릭이 편하다고 들은적있네요
샷건 패턴 말씀하신 거 같은데, 그외에도 원거리에서 때리면 좋은 패턴이 많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