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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나 어렵다고 3점 준 리뷰사가 전체 여론이었어야 됐어 뭔 죄다 한대 두대야
보스들이 지혼자 겜 하는 느낌이 강하긴 하더라
나는 소울류 게임이 어렵다고 점수를 안주는건 좀 이상하다고 보는데 어려운거보다는 졷같은 디자인에는 점수를 좀 안줘도 괜찮다고 봄.
어제 해보면서 느낀건데 어렵다...보다는 졷같다 라고 느끼는 부분들이 좀 있음. 그냥 존나 아프게 맞는다. 가 문제가 아니고 연타에 딜레이를 줘서 구르기 착지점을 캐치한다거나
가호 적으면 진짜 회차 상관없이 초반에 다 한두방이라 꼬접 마렵긴함ㅋㅋㅋ
본격 단'두대' 매치 ㄷㄷㄷ
하루 만에 이렇게 될 줄 누가 알았으랴...
보스들이 지혼자 겜 하는 느낌이 강하긴 하더라
하루 만에 이렇게 될 줄 누가 알았으랴...
존나 어렵다고 3점 준 리뷰사가 전체 여론이었어야 됐어 뭔 죄다 한대 두대야
본격 단'두대' 매치 ㄷㄷㄷ
유로게이머는 난이도도 문제였지만 게임내에서 돌파 방법 직설적으로 알려주는것도 감점 요인이더라 얘네 항상 프롬 게임은 고점 줬는데 여기서 삔또 상한듯ㅋㅋㅋ
나는 삔또 상하진 않았지만 대체로 프롬 게임이 정해진 기믹이 있어도 "어떻게든 몸비틀면서 깼습니다"가 되는 편이었는데 기믹 모르면 뒤지는거 외엔 답이 없어요. 가 있으면 삔또가 상하는 사람은 상할거임.
엘든링은 본편도 그런 느낌이였는데 dlc 와서는 그 몸 비튼다를 더 하지 말라는거 같아
가호 적으면 진짜 회차 상관없이 초반에 다 한두방이라 꼬접 마렵긴함ㅋㅋㅋ
찾아보니 최대치가 15인가 20이라는데 절반 넘기 전까진 개아픈게 의도된 사양인듯
대방패 대자검 이쑤시개 들자
방패를 이렇게 밀어주는 겜 처음이라 감동함
대방패가 짱짱이긴한데 그냥 중형 놋쇠 방패에 철벽만 써도 충분하긴 함 물론 초보자는 대형방패 강력 추천
보스가 어려우신가요? 지문석방패와 방패의 탈리스만, 붉은개미 레이피어면 모든것이 해결됩니다!
정말로 대방패 대자검은 많은 것을 해결해주긴 함.
사실 고립기사부터 꼬와서 방패+자검든건 안비밀....
용암토룡 4연속 돌진에 정신 혼미해져서 결국 방패들고 카운터질로 잡음 ㅅㅂㅋㅋㅋㅋ
나는 소울류 게임이 어렵다고 점수를 안주는건 좀 이상하다고 보는데 어려운거보다는 졷같은 디자인에는 점수를 좀 안줘도 괜찮다고 봄.
게임이 어려운건 몹 패턴 "디자인" 을 ㅈ같이 했다 해석할수도 있지 않을까?
깨지말라고 만든 디자인은 어렵다기보다는 졷같다고 해야 함.
이게 엘든링 본편이랑 차이가 나서 그런것도 있을듯, 처음부터 이런 난이도 였으면 그냥 어려운 겜이다 하고 넘어갔을건데 본편 즐긴 유저들이 대가리 부셔지니까 불만이 나오지
존나 아프게 만든거까진 그렇다쳐 근데 몹 패턴을 이래도 안쳐맞냐? 이래도? 이딴 식으로 디자인해놓고 그따구로 잡은건 선 넘은거지
영체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임. 몹의 후딜이 너무 자비없이 짧아서 내가 받고 있으면 절대로 딜타임이 안니옴.
엘든링이 좋은평가 받았던게 소울류중에서 좀 쉽게 나왔다고 뭐 그런이유 있지 않았나? 좋은 템들이라던지 하드한 사람들 말고 일반게이머들 기준
아직 안하고 잇는데 설마 진짜 어려워서 저런거야?
진짜 순수하게 그거하나 맞음 ㅇㅇ 맵디테일이나 퀄리티는 미친수준인데 난이도도 미친수준
어제 인방으로 슬쩍보니 억까모드 엄청많아서 미쳐버리려곤 하긴하더라
엄더엄
어제 해보면서 느낀건데 어렵다...보다는 졷같다 라고 느끼는 부분들이 좀 있음. 그냥 존나 아프게 맞는다. 가 문제가 아니고 연타에 딜레이를 줘서 구르기 착지점을 캐치한다거나
그 어려움이라는게 뷸합리한 어려움이라 깨도 성취감도 적고 욕만 나오는 거라 그럼
어렵다 아님 줮같다 맞음 너무 줮같이 만들었음 대머리가 패치 의지도 없다고 하니 dlc평가는 더 꼴아박을 예정
스꼴라 이야기도 튀어나오더만 ㅋㅋ
필드랑 탐험 = 존나 재미있음. 역시 엘든링. 가끔 잡몹조차도 난이도가 개 ㅈㄹ맞긴 하지만 그거 감안해도 재미있음. 던전 = 구조 ㅈ같네... 싶은게 좀 있지만 할만은 함. 보스 = 야!!!
잡몹도 문제임 3회차 렙 355짜리가 처음부터 달려오는 잡뮵에게 몇방 맞고 빨피되는게 맞음?
독늪페티쉬 안경대머리가 그렇죠 뭐
독꾸릉내 : ㅎㅇ
시발 산양세트 입는데다 강인도가 1방만에 풀리는게 게임이냐!
스펙떠나서 패턴이 좀 이기적이야 ㅋㅋㅋ
맛잇게 어녑던 이미지가..!
필드는 압도적인 아트워크랑 탐험 덕에 너무 재밌는데 보스전이 오히려 그런 즐거움을 좀 깎아먹음. 개같은 장판 판정이랑 광역판정 욕했더니, 그거는 많이 개선했는데, 그 대신 온갖 보스들을 연타싸개 한방싸개로 해놨어
난 본편도 반응형패턴,도넘은 엇박,쓰레기같은 다대일보스전때문에 그닥 좋은평가 못내리겠던데 DLC는 훨씬더심각한가보네
본편도 밸런스는 박살이긴한데 슬라임같은 개씹사기영체가 있어서 정상참작된거같음 Dlc는 들어보니 영체플레이도 잘 안된다더라
본편에 비하면 엇박이나 반응형 패턴은 좀 나아진 거 같음. 본편의 어려움은 "이게 왜 맞았는지 납득이 전혀 안되네;;" 였는데 들크의 어려움은 "이게 왜 맞는지는 알겠는데, 애초에 피하는 게 가능함?" 라는 느낌
만드는 게임마다 족족 좋은 평과 점수를 주니까 기고만장 해진 건가? 한 두대 맞고 뒤지는 건 대체 누구 아이디어인지 ㄹㅇㅋㅋ
보스랑 공격을 주고받아야 재밌는데 이새끼들은 지만 때려 딜탐이 안나와
보스만 그런게 아니라 필드도 ㅅㅂ 소리나오는거 여렷있어서 더 저러는거같던데
화로거인 그새끼 피통하고 불싸는거보고 이걸 어케잡냐 싶더라
'스꼴라'
깡딜이 M이 없던데
막보재탕 겁나 짜침
닼소도 엘든링보단 재탕이 없음
노가다 한 캐릭으로 체력이 60언저리 돼는데 산양입고 4~5대 맞으면 죽음 속성이 아니라 그냥 쳐맞는걸로 그럼 소울노가다 안하고 삼양동 아닌 캐릭터는 어쩌겠음? 거의 죽어야지 형식임 난이도가 그냥 말자라는 가정하에 만들었음
세키로 만든 회사가 맞는지ㅉㅉ
엘든링 밸런스 박살난걸 옹호해주니 이리된게 아닐까 세키로때가 진짜 완벽했는데
세키로때문에 엘든링 기대 많이했는데
첫보스부터 멀기트뺨 후려치던데 이미 최종보스도 따고 온 체급이 소용이없더라
내 평타는 카메라 전체를 커버하고 필살기는 맵전체를 커버하는데 어쩔이거나 야 너 이거 스콜라때 당해봤지 하면서 270도 판정 잡기 공격을 씀 지랄나는 카메라워크는 덤 ㅋㅋㅋ
전투문제는 다른사람들이 많이들 말햇는데 전체적으로다가 보면 재탕도 너무많앗음. 쁘띠군다부터해서 몹들 패턴도 다 어디서 본거같고 맵도 여긴 완전 거기네 하는 부분들 엄청많앗고 필드부터 엄청꼬아놔서 길찾기 개빡새게 만들어놨음. 맵 다뚫고 올보스 클리어했는데 재미없엇다곤 말못하지.. 재밋긴햇음. 근데 아 뭔가 엄청 아쉬운 느낌이 듬 기대햇던 빡셈이 아닌 느낌
소울시리즈는 패턴으로 유저 농락하는게 정석이었는데 딜찍누는 너무하네
패턴이 어려운거야 그럴 수 있는데 내가 때리는건 쥐꼬리고 난 한두방 컷 나는게 심하긴해 뭔 죄다 말레니아급으로 하고 있어 ㅋㅋ
난 프레임 드랍때문에 게임을 못하겠어
와 녹교수 방금 막판보스를 노영체 쌍특대로 클리어했네 ㅋ 나도 비슷하게 하다가 도저히 답이 없어서 지문석 들었는데
겜어려운게 자랑이던 새끼들이 진짜 어려워지니까 욕하는거 존나웃기네 ㅄ쉑들 ㅋㅋㅋ
난 개인적으로 나무만 잘 모으면 난이도 괜찮은듯 싶던데 애초에 방어수단이 많은 겜이고 DLC에서 저스트가드까지 추가됐는데 뭐 구평으로만 꺠시는분들인가 오히려 본편에서 못느꼈던 소울 본가 매운맛 느껴져서 아주 좋음
내가 딜찍누 플레이를 좋아해서 적정레벨 두배에 가까운 레벨과 강인도 96짜리 갑옷 입고 플레이중인데도 이딴 데미지를 쳐먹는데 적정레벨 들어온 사람들은 대체 어떤 지옥을 보고있는거냐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