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리트요소가 서로 따로 놀고
리트요소가 상당히 명확하게 딱 갈리는편임
강행할지 리트할지에 대한 판단이 곧바로 서게 되어있음
다른애들은 크리 한두번씩 덜터지는게 누적되서
페이즈전환이 안된다거나
헤세드같은경우는 몹 한두마리가 살짝 덜죽어서
시간이 약간씩 밀리는게 누적된다거나
이렇게 앞선 요소를 뒤에서 조진걸
뒤에서 만회할 수 있는 상황이 생기는데
반대로 이게 앞에서 조졌으면
어자피 뒤에서 만회가 가능은 한데 확률은 낮을테니
시간만 더 쓰게 만드는 요소가 되버릴 가능성이 큰데
고즈는 그런게 없이
그냥 각 요소가 명확함
게다가 패턴에 따른 리트요소라
케이스 자체도 1/2, 1/3 명확히 나뉘는 요소라
판단도 쉬움
딜이 좀 부족한거같은데 강행해도 되나..
그로기가 너무 많이찬거같은데...
스킬쓰는게 좀 늦어서 코스트 계산 어긋날거같은데
이런게 적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