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무기로 익숙해지면 모든 적을 잡을수 있다
근데 지금 DLC는 익숙해져도 조금만 삐끗해도 죽어버리니 문제 아닌가
리듬게임으로 치면 조금만 박자가 틀려도 바로 실패 처리 하는 꼴인건데
이런식으로 갑자기 난이도를 확 올려버려서
사람들의 불만이 터지는건 당연한건데
니들이 못해서 그래 라며 도발하고 다니는 사람들은
일부로 사람들 화나게 만들어서 보이는 반응들을 보며 쾌락을 느끼는걸까
모든 무기로 익숙해지면 모든 적을 잡을수 있다
근데 지금 DLC는 익숙해져도 조금만 삐끗해도 죽어버리니 문제 아닌가
리듬게임으로 치면 조금만 박자가 틀려도 바로 실패 처리 하는 꼴인건데
이런식으로 갑자기 난이도를 확 올려버려서
사람들의 불만이 터지는건 당연한건데
니들이 못해서 그래 라며 도발하고 다니는 사람들은
일부로 사람들 화나게 만들어서 보이는 반응들을 보며 쾌락을 느끼는걸까
센카와 치히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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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 무지성으로 사기 빌드 왜 안함? 이러는거 자체가 rpg에 대한 기본 인식이 모자란거라고 봄
제작사 : 영체 쓰니까 개쉽다고? 함 뒤져봐라 영체 안 쓰던 고수 : ㅅㅂ 난이도 이게 말이 되냐?
인방 보면 특대무기 이도류들고 전부 점공하더라 DLC무기 추가한 의미가 없어져버림
평가 괜히 작살난게 아님 억까패턴 너무 많더라
어렵고 ㅈ같아도 재밌는 사람도 있지만 대부분의 게이머는 어렵거나 ㅈ같거나 둘중에 하나만 해도 드랍하는데 자꾸 그게 아니라고 호도를 하려는 사람이 없지는 않지
Dlc 무기 전회같은거 문제가 사전동작이 다 화려하고 그래버리니까 npc가 쓸때야 강인도 체력빨로 좋아보이는데 플레이어는 따라하면 쫄한테 두방맞고 승천해서 ㅋㅋㅋㅋ
ㄹㅇ 난이도 기준을 상위 1%인 사람들에게 맞춘것 같음
평가 괜히 작살난게 아님 억까패턴 너무 많더라
ㄹㅇ 난이도 기준을 상위 1%인 사람들에게 맞춘것 같음
제작사 : 영체 쓰니까 개쉽다고? 함 뒤져봐라 영체 안 쓰던 고수 : ㅅㅂ 난이도 이게 말이 되냐?
영체까지 강화시킬수 있는 아이템이 있다는것 보고 예상은 했지만..
영체 쓰면 쉬울거같지만 거꾸로 영체 소환시간도 안주거나 영체도 금방 퇴근함
인방 보면 특대무기 이도류들고 전부 점공하더라 DLC무기 추가한 의미가 없어져버림
ㄹㅇ 그 꼬라지 보면서 개발자들 겜플 해보고 내놓건지 의심이 듬
요로스
Dlc 무기 전회같은거 문제가 사전동작이 다 화려하고 그래버리니까 npc가 쓸때야 강인도 체력빨로 좋아보이는데 플레이어는 따라하면 쫄한테 두방맞고 승천해서 ㅋㅋㅋㅋ
역수검 전회같이 괜찮은것도 있긴 한데 ㅋㅋ
그건 화려하지 않고 진짜 심플이스 베스트를 보여주는 극한이라 ㅋㅋㅋ
거인부수기 점공이 사기이긴하지
프롬 개발자는 주먹 하나로 하루 종일 굴러서 라단 잡을 고인놈들이라
아, 이거 크다 진짜. 강인도 체력 둘다 뻥튀기해놔서 DLC 무기중에 손이 가는게 잡몹 강제 다운시키는 전회 가진 무기 말곤 엄두가 안남.
엘든링 본편부터 영체 안쓰면 힘든데 DLC와서는 그냥 졸렬하게 겜하는중 번개창이든 거인불이든 다씀 그리고 퀘스트라인도 여전히 거지같아서 일부로 이상한데 간것도 아닌데 망하는게 짜증
난 dlc에서도 컨셉플 안버리니 디질거가틈
어렵고 ㅈ같아도 재밌는 사람도 있지만 대부분의 게이머는 어렵거나 ㅈ같거나 둘중에 하나만 해도 드랍하는데 자꾸 그게 아니라고 호도를 하려는 사람이 없지는 않지
컨부심 있는 사람들이 꼭 저런식으로 말함 난 쉽던데~? 손고쟈인가? 이따구로
공격좀 해볼까하면 죽어있..
지금 나무조각 강화 2단계로 여자설리번까지 잡고 도저히안되겠다싶어서 나무조각부터파밍중
사실 조향병쓰고 그림자 파편 모으고 중갑끼고 방패 좋은거 끼면 잡는건 문제가 아님 근대 빌드가 단조로워지니깐 그걸 하기 싫고 자기가 원하는 빌드로 깨고 싶은 사람들은 너무 어려우니 불만이 나오는 거지
라이트로
난 무지성으로 사기 빌드 왜 안함? 이러는거 자체가 rpg에 대한 기본 인식이 모자란거라고 봄
맞어 나도 하다가 폭룡베일 내 빌드로 도저히 안되서 저렇게 끼고 화염 부적에 저항 버프떡칠하고 방패드니깐 쉽게 잡더라 문제는 잡고나서 개 허탈했지
내가 좋아하는 무기로 잡을수 없단것부터가 기분 나쁨
정석적인 공략방법하고 공략방법이 고착화되는거하고 구분 못하는 사람들이 많음...
현실적으로 생각하면 실수하면 죽어야지 하는건 있을 수 있는데 근데 액션 게임에서 실수 한번 없이 모든 플레이를 가능한 사람은 드물단 말이지 그럼 당연히 실수를 만회할 기회를 줘야하는게 맞는데 난이도 높인답시고 삐끗하면 죽게 만드는건 그냥 ㅂㅅ 난이도가 맞는 거 같음
공략 유튜버들조차 산양이나 녹청입고 특대로 줘패야되는게 지금 dlc인데
누구나 아는 썩은물만 그나마 컨셉 유지하더라
강인도가 그 ㅈㄹ인데 기량 억빠무기 나와봐야 뭐함 ㅋㅋ
어이 1회차 뉴비인 난 출혈 직검으로만 싸우고 있다. 전회없이.
솔직히 소울류 다해봤는데 ㅋㅋㅋ 이따구로 해놓은건 스콜라밖에없다. 들어가자마자 영체라도 써야지 내가방송인도아니고 ㅋㅋㅋ 무슨 근데 씹 한두대면 끝나는데 뭐 니 컨트롤이 어쩌고 저쩌고 염병떨지마라, 그럴거면 대한민국에 모두가, 프로게이머급이다
자꾸 스꼴라 스꼴라 하지만 스꼴라도 8회차 가도 이렇게 한두타에 승천은 안했어 ㅋㅋㅋㅋ 속성 내성 8~99% 찍고 속성공격만 하는 보스랑 맞다이도 가능한게 닼2=스콜라인데
갤에서도 어렵다고 욕하는 글이 300추 받던데 컨트롤 어쩌고 하는 놈들 태반이 겜은 제대로 했을까 의문이긴 함
2~4번 공격 후 딜탐이 생기고 데미지도 좀 줄어들고 대신 HP를 늘리면 할만할듯한데
그래 결국 지문석 방폐로 올인 하라는거지..
기존 엘든링이 소울류 못하세요 그럼 이 스킬을 써보세요 아니면 이런 조합은 어떠세요라는 느낌이면 이번 확장팩은 지문석 방패 없다고? 그럼 하지마 이런 느낌이긴함 ㅋㅋㅋ
그거 본편부터 있던 소울부심이잖아. 난이도 하향 이후엔 난이도 패피전 클리어로 부심부리고.
전 이번 DLC 난이도 보다 맵이 너무 복잡해서 길 찾기가 힘들던 딜탐이 적어서 딜 우겨넣는 방식으로 깨고 있네요 이게 뒤로 갈수록 물약 먹는 시간을 안 주데요 계속 때리던
갤 보니까 어렵다고 욕하는 글이 300추받던데 도발하는 사람들 태반은 안해본 어그로일듯
궁금한게 다회차 플레이어들 노가다 해도 3방컷 이라던데 초회차도 노가다 잔뜩하고 가도 3방 컷이야??
파편 수치에 따라 다름
저건 본편때도 지키지 못한 부분 아님? 저게 왜 장점
노놉 그래도 모든 무기 강화해서 달리면 엔딩까지 보는건 가능함 지금은 대부분 무기는 못써먹는 상황임
엘든링 본편은 쓰는서람 거의없는 철 나대나 곡괭이로도 엔딩보기 쌉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