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LSipjBe_x84?si=Q_oMxRccYJkSAX5O
그것은 나였구요
영상 설명에서 빼먹었는데 화염술 불의 기사대검에 기름이 더 좋은 이유는 다른 화염술 무기보다 화염의 비중이 더 높아서입니다
그리고 사자베기 - 용맹한 사자베기 | 거인 사냥 - 불의 관통 처럼 DLC에서 기존 전투기술의 변형 버전이 나왔는데 DPS적으로는 더 좋지만, 스탠스 배율이 낮아서 그로기를 잘 못냅니다. 적당히 상황 봐가면서 바꾸는게 좋아보입니다
00:09 질문
00:18 이론적 설명
01:57 실제 대미지로 설명
02:20 인챈트가 생각보다 안강한 이유 (이론)
02:48 인챈트 실제 대미지로 설명
03:12 결론
04:18 DLC 전투기술들의 약점?
03:57 불카운터 대비
04:17 실제로 9000대 딜 뽑는 예시
그냥 ㅈ간지 나서 써용
그건인정
사자배기는 은근 기동성이 뛰어난 애들 상대로 잘 안맞아서 그냥 빨리 찌르고 빠지는게 낫더라고.
그래서 난 그때 앉찌함 앉찌는 신이야!
난 칼들고 뇌창만 던져서 ㅋㅋㅋㅋ 고룡 뇌격은 신이야! 거의 모든 DLC Legend급 보스 이걸로 잡음.
기사의 뇌격은 써봄? 노차지 기준으로는 뇌창보다 가성비 좋고 풀차지면 뇌창보다 가성비 나쁘던데
가성비는 나쁘지만 결국 기대 딜효과 자체가 올랐기 때문에 주력으로 쓰게될거임.
마술이랑 비교하면 심심한 딜 상향이지. 뇌창 본체는 그냥 벼락창이랑 같고. 추가로 사췰되는 4~6개의 뇌창이 추가데미지를 줘서 데미지가 더 높게 들어가는 구성임. 솔직히 이거 FP 소모양을 줄이던가 데미지를 더 올려주던가 해할거같긴 한데 그냥 뇌창 난사보다 훨씬 나음.
벼락창 FP 18 기사뇌창 FP 29라서 약 1.5배 정도라서 FP 소모율이 약 1.5배정도 올랐는데 기대 데미지는 50%는 아니고 30% 정도 올라감
엘든링 초기에 마술 배율하고 fp소모량 상향햇엇는데 비슷하게 고쳐주겠지 뭐
사실 어느 주문이든 fp대비 효율은 낮은 단계 주문들이 좋아서 이정도면 딱 정비례해서 오른정도라고 봄, 상위호환이 되려면 fp소모가 줄던가, 차지가 더 강해지던가, 아니면 딜이 좀 오르던가
특이점으로는 뇌창은 캐스팅중에 맞아서 취소되도 후속타로 나가는 작은 뇌창들은 그냥 날아감. 그리고 처음 캐스팅할때랑 뇌창을 던질때 타겟이 다르면 후속타랑 던지는 뇌창이 서로 다른 목표로 날아가거나 하기도 함.
오 한놈한테만 써봐서 그건 몰랐네 침입가서 페이크용으로 쓸 수 있으려나?
뭐 버그같긴 한데 유효성은 그닥일듯. 뭣보다 기도 계열은 대부분 유도성능이 없으니까. 사실상 플레이어들 한테는 텔레폰 펀치 수준이지. 투사체 오는것만 봐도 피할 수 있을걸?
내 캐릭이 갈손을 바라보고있는데 갑자기 투사체가 자기한테 날아오면 조금은 당황하긴 할것같음
이거 변질을 뭘로 해야는거임 사자베기 쓸때 신비가 제일 높고 나머진 비슷비슷
자기 육성빌드에 맞추면 되는거지
솔직히 신비"만" 높으면 사자베기 자체를 비추함, 일단 무기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신비변질이 딜은 젤 잘나올거고, 사자베기랑 기타 다른 공격을 쉬지않고 넣을 수 있으면 피변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