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
2000 - 커스텀작의시작
3000 - 3유효이상 도배해야됨
4000 - 4유효신의 도움이 절실해짐
5000 - 융합석과 찐4유효의 영역
6000 - 본캐와 부캐의 가름점
7000~ - 수저이거나 본캐거나
버퍼
~90 - 투자전혀안한 깡통날먹
100 - 표준컷(=하칼컷)
110~120 - 조금애매할때
130~140 - 인권컷이자 노증폭의 한계점
150~160 - 버퍼도 커스텀을 껴야할 때
170 - 융합석의 영역
180 - 8증버퍼의 끝지점(480렙기준)
190 - 10증버퍼의 끝지점(480렙기준)
200~ - 극마부 고증폭 시작!
딜러버퍼 다 많이키워봤지만
중간지점인 3000/130 이후 기점으로 확나뉘드라
딜러는 마부나 크칭오 잘껴도 커스텀신의 선택못받음 4천대이후 찍기가 힘들지만
버퍼는 8증만해줘도 150~160찍히니
후반부에들어가면 버퍼가 오히려 쉽드라
드랜 6천억이 안찍어져 ㅆㅂ....
버퍼키우는사람들이 다 그러더라 딜러에 돈지랄하는건 ㅂㅅ짓이라고 ㅋㅋ 버퍼에 돈바르면 바로 좍좍 올라간다고
딜러는 순수운빨이고 버퍼는 투자한만큼 나옴ㅋㅋ
반은 맞고 반은 틀린게 결국 최고급마부는 딜러쪽이 최소 5배 이상 비쌈 ㅋㅋㅋㅋㅋ 다만 12증폭 이상 바라보는 경우는 버퍼 투자가 낫다는 걸 부정할 여지가 없음
유입은 줄어드는데... 점점 뉴비폐사 게임이 되어가네
버퍼는 스텟 영향이 너무 큼 ㅋㅋㅋ
逆 수저 직업 하나 있으면 모험단의 운영이 매우매우 답답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