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작은 배터리에 그 가격 받긴 할거라 보는데
상위 배터리에 옵션 어지간히 넣어서 4천 5백정도만 해줘도 기존 전기차들에 비해서 가격적 메리트는 확실함
아예 깡통이 한 3천 7백정도 내려와주면 상품성 대비 가격 경쟁력은 레이 EV하고도 승부가 될만해보이고
아마도 작은 배터리에 그 가격 받긴 할거라 보는데
상위 배터리에 옵션 어지간히 넣어서 4천 5백정도만 해줘도 기존 전기차들에 비해서 가격적 메리트는 확실함
아예 깡통이 한 3천 7백정도 내려와주면 상품성 대비 가격 경쟁력은 레이 EV하고도 승부가 될만해보이고
|
그리핀도른자
추천 0
조회 1
날짜 09:25
|
둔둔빵
추천 0
조회 1
날짜 09:25
|
GlassCup
추천 0
조회 1
날짜 09:25
|
취미로구경하는넘
추천 0
조회 3
날짜 09:25
|
구다코선생님
추천 0
조회 14
날짜 09:25
|
라랄랄랑
추천 1
조회 20
날짜 09:25
|
captainblade
추천 0
조회 15
날짜 09:25
|
가챠하느라밥이없어MK-II
추천 0
조회 17
날짜 09:25
|
E과
추천 1
조회 28
날짜 09:25
|
메이룬스 데이건
추천 1
조회 19
날짜 09:25
|
에미넴
추천 1
조회 46
날짜 09:24
|
노태문의 노예
추천 1
조회 53
날짜 09:24
|
사오리theDJ
추천 0
조회 17
날짜 09:24
|
루리웹-0530510086
추천 0
조회 20
날짜 09:24
|
지구별외계인
추천 0
조회 22
날짜 09:24
|
디젤펑크유저
추천 1
조회 119
날짜 09:24
|
쾰른 대성당
추천 2
조회 64
날짜 09:24
|
002700
추천 1
조회 93
날짜 09:24
|
Project Pt
추천 4
조회 31
날짜 09:24
|
라키넬
추천 1
조회 38
날짜 09:24
|
[SkC]
추천 0
조회 57
날짜 09:24
|
아랑_SNK
추천 0
조회 173
날짜 09:24
|
다봄
추천 1
조회 42
날짜 09:24
|
smile
추천 3
조회 123
날짜 09:24
|
????
추천 0
조회 65
날짜 09:24
|
조루리Ai
추천 0
조회 53
날짜 09:23
|
Spy-family
추천 1
조회 85
날짜 09:23
|
파괴된 사나이
추천 2
조회 35
날짜 09:23
|
4.3m 짜리 차체에 배터리를 80kw 까지 넣을 수 있는거 보면 9반반 베터리가 아닐까 합니다 실제 고속도로 주행에서는 600km까지 주행거리가 나올 것 같은데 이정도면 최소 5년은 중국 전기차가 현기 전기차 뛰어넘긴 힘들 것 같네요
솔직히 현기 전기차는 이미 어느 수준에 오른 상태라고 생각함 1등인 테슬라랑은 꽤 근접하게 붙고, 3등 이하랑은 거리가 꽤 벌어진 확고한 2등으로 EV3, 4, 5로 가격 혁명에 성공하면 북미 외 지역에서 테슬라가 갖는 메리트가 상당히 줄어들거라고 봄
ev3 롱레인지가 하이니켈 9반반 배터리 80kw면 파워트레인과 하드웨어는 테슬라보다 더 잘나오는거죠 지금 테슬라가 저가형 전기차 모델2 개발 못해서 피똥싸고 있는데 현기는 원래 예측했던 모델2보다 가성비가 아득히 좋은 3~4000만원짜리 전기차를 올해 6월에 출시하는겁니다
중국 전기차는 최소 5~6년 동안 현기차 못따라 잡을겁니다 LFP가 싸다고 해봤자 한국배터리 제조사의 9반반 보다 가성비가 떨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