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추천영상에 미드 리뷰가 하나 나왔는데 재밌어보이길래
어디서 볼 수 있나 찾아봤더니 프라임 비디오.
한달에 얼만가 봤더니 첫가입하면 일주일 무료라길래
마침 보려던 드라마도 일주일 안에 다 볼 수 있겠다 싶어서 가입하고 저번달 말까지 다 봄.
물론 가입할때 이미 무료기간 종료 후 연장결제 안하는 옵션 선택해놓고 드라마 다 본 다음에 확인까지 한번 더 함.
근데 오늘 결제문자가 처날라오네?
이것만해도 빡치는데 더 빡치는건 환불버튼조차 없고 환불절차도 더럽게 해놔서
상담원 연결해도 상담원들끼리도 말이 다 다름
누구는 지들이 미국 웹사이트라서 한국인은 환불을 못해주네 이지랄을 떨고는 중국 아마존 사이트 링크를 날리질 않나
내가 무슨 중국 사이트를 알려주냐 나 중국어 모른다 이러니까 '오 그럼 일본어는 할줄 앎?' 이지랄을 떨고 자빠졌음
복장터져서 구글링해보니까 환불 받았다는 사람들은 또 걍 미국 아마존 웹사이트 고객문의로 멀쩡하게 받았음.
다시 상담 날리니까 이번 상담원은 카드사 이용내역서 charged 아이디를 알려달라는데
내가 쓰는 카드에 뜨는 승인번호는 6자리인데 이놈이 달라는 번호는 9자리임ㅋㅋ
이것도 구글링해보니까 환불받은 사람들은 나처럼 6자리 승인번호 알려주고 잘만 환불받음.
결제는 꼴랑 카드번호 한도기간 집어넣으면 땡으로 만들어놓고 환불은 이지랄을 쳐놓다니 첫대면부터 비호감이 하늘을 뚫는군ㅋ
아니 애초에 다음달부터는 갱신 안한다고 옵션 두번씩이나 확인했는데 왜 지멋대로 결재를 처하냐고 참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