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대상 캐릭 지정할때 그 캐릭터가 찍은 적 있는 최고명성 기준이라
템 빼서 명성 낮춰도 영향없는 그거 폭성에도 도입되면 좋겠네요
폭성 자체가 피통이 높은게 아니라 몇몇템은 광부용 속도템,골드템 끼고하는데
슬슬 명성 2천 이상 빠지는거 타격이 큽니다
출혈이라 본템으로 하면 몹들이 출혈 한틱 맞고 죽어서 느려지고요
그렇다고 본템과 비슷한 융합템 구비하자니 배보다 배꼽이 커지는 느낌이고
100렙이하 예전템이라 융합 안 되는것도 있네요
입장 기준이 그 캐릭터가 찍은 적 있는 최고명성 기준으로 입장하는거
기술적으로 하려면 할 수 있을거같은데
폭성 명성 자체가 매주 유동적으로 바뀌어서 구현하기 힘들려나요
폭성 명성 체크 자체는 최고 명성 기준이라 명성보다는 캐릭숫자가 영향이 더 클것같네요 그리고 입장 명성이니 당연히 불가능... 최고 명성 기준으로 바꾸는것도 적용하면 골드템끼고 돌면 골드가 더 풀리는 요인이니 굳이 할 이유가 없을거고 (물론 해주면 땡큐) 지금도 가능하지만 적용은 안되서 안쓰이는 에테르나 쓰던 방식으로 들어가서 갈아입는건 가능할겁니다만 엄청 귀찮겠군요 한번 문의는 해보셔요 전 골드보다는 이속템+범위템 끼고 일던 돌았었네요
어짜피 입장시 명성치만 높은 날림던전이라 퀵슬롯에 유틸템 하나만 스위칭하면서 돌아도되요 전 수리비 절약차원에서 내구도 다쓴 마봉템 올려놓고 그걸로 도는데도 한방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