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브링어 스킬 변경사항]
* 몽롱한 눈의 브레멘
- 고정 수치 마법 방어력 감소 기능 → % 마법 방어력 감소 기능으로 변경
20레벨 기준 마법 방어력 25% 감소
* 몽롱한 눈의 브레멘 강화
- 옵션 변경
1레벨당 지속시간 증가 10%
1레벨당 캐스팅 후 딜레이 감소 10%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10%
- TP 소모량
소모량 2로 고정
* 역병의 라사
- 고정 수치 물리 방어력 감소 기능 → % 물리 방어력 감소 기능으로 변경
20레벨 기준 총 마법 방어력 22% 감소
- 중독, 출혈 공격력 100% 증가
- 마스터 레벨 20, 최대 레벨 30으로 변경
* 역병의 라사 강화
- 옵션 삭제
물리 방어력 감소치 증가 옵션 삭제
- 옵션 추가
지속시간 10% 증가
* 강령술
- 스킬이 삭제되며, 신규 스킬 다크니스 블레이드로 대체
* 신규 스킬 - 다크니스 블레이드 추가
- 다크니스 블레이드 (80Lv)
- 고대 소울 브링어. 지그의 영혼을 검에 빙의 시켜 다크로드의 공격력을 강화 시킨다.
- 공격력 증가 스킬
달빛베기
귀검편
툼스톤
귀영섬
흑염의 칼라 - 흑염검
제 7의 귀신 : 광폭의 블라슈
툼스톤 트라이앵글
- 공격력 증가량 : 25%
스킬 레벨 3Lv, 캐릭터 86Lv 기준
습득 레벨 구간 3Lv
* 지그 강림
- 지그 레벨 4 증가
- 브레멘 - 방어력 감소 기능 삭제
- 저주 레벨 4 증가
- 저주 관련 툴팁 추가
* 귀영섬
- 공격력 10% 증가
* 달빛베기
- 스킬 배율 조정
1레벨 베기 공격력 16% 증가, 36 레벨 변경 없음
<크로니클 아이템 옵션 변경>
* 영역의 지배자
- 6세트 옵션 : 몽롱한 눈의 브레멘 마법 방어력 감소치 25% 증가
변경 옵션 : 몽롱한 눈의 브레멘 마법 방어력 감소율 10% 추가 증가
- 9세트 옵션 : 역병의 라사 물리 방어력 감소치 15% 증가
변경 옵션 : 역병의 라사 물리 방어력 감소율 2% 추가 증가
* 야차대장의 강신술법
- 6세트 옵션 : 몽롱한 눈의 브레멘 마법 방어력 감소치 25% 증가
변경 옵션 : 몽롱한 눈의 브레멘 마법 방어력 감소율 10% 추가 증가
1. 브레멘, 라사, 야차/영지 하향
네. 뭐, 퍼센트방깎으로 한다고 치면 저정도는 감수할만한 레벨입니다.
20레벨에 20퍼센트면 30레벨에 30퍼란거잖아요? 영지야차끼면 대충 37.5퍼정도 나오겠고
방깎 하향 선고도 했고, 이정도면 납득할만한 수준입니다.
TP는.... 후, 드디어 브레멘 TP 찍을 이유가 사라졌네요. 추가방깎 없어진건 좀 아쉽지만 TP부족에 허덕이는 소울입장에선 필수TP 하나 빠지게되서 나름 만족입니다.
자...그럼 이제 딜스킬을 볼까요?
2. 딜스킬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뎀캐한텤ㅋㅋㅋㅋ 퍼뎀기인 귀영섬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상향ㅋㅋㅋㅋㅋㅋㅋㅋ
강령술ㅋㅋㅋㅋㅋㅋ삭젴ㅋㅋㅋㅋㅋㅋㅋ
대체재랍시고 준겤ㅋㅋㅋㅋㅋ 사야증뎀수치 한참 아래인 25프롴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도 일부 스킬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칼라는 흑염검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라 툼스톤ㅋㅋㅋㅋㅋㅋ 구조개선 없음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바타 정리하고 고급시계사러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 소울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나서 반가웠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갖 역경 함께 헤쳐왔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즐거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도않는 딜링기로 토그잡느라 수고 많이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편히 쉬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신을 다루다 자신도 귀신이 된 모습이다
그 시발 발화라도 수치조정한다고 이빨이라도 털었으면 이런말 안나왔죠. 시발.